한화생명은 기존 보험비즈니스를 기반으로 지속 성장 가능한 신사업 발굴·실행을 위해 조직개편을 단행했다.1일 한화생명에 따르면 포화상태에 이르고 있는 기존 보험업 중심의 사업구조를 넘어 중장기적 시각을 통해 금융의 비전·새로운 전략수립이 필요하다는 것이 이번 조직개편의 출발선이다. 이에 기존 사업 중심의 성장 전략이나 동종 업계의 유사한 전략이 아닌 보험업계를 넘어선 핵심 신사업 영역을 조기에 지원하기로 했다. 디지털기반의 신사업 영역은 오픈 이노베이션(OI), 드림플러스(DP) 등을 활용한 CIC(Company in Company) 형식의 조직을 적극 지원해 사업화를 신속하게 진행할 예정이다.한화생명은 이번 조직개편에 따라 '보
한화손해보험은 '퍼스널 모빌리티 상해보험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퍼스널 모빌리티 상해보험 서비스는 공유 전동킥보드 플랫폼 기업 지바이크의 '지쿠터' 서비스 이용 고객이 본인의 상해사고는 물론, 운행중 타인에게 상해 피해를 입혔을 경우 발생하는 벌금, 변호사 선임비용까지 보장하는 서비스다.한화손해보험과 지바이크는 2019년 8월부터 지쿠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제3자에 대한 대인·대물사고를 보장하는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급격하게 증가한 공유 킥보드 이용객들의 안전을 위해 사고 발생시 피해 보장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보험서비스를 한단계 업그레이드했다. 퍼스널 모빌리티 상해보험 서비스는 지쿠터 월정액
IBK기업은행은 지난달 31일 금융권 최초로 중소기업 대출 잔액이 200조원을 넘어섰다고 1일 밝혔다.기업은행은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작년 한해 중기대출 24조원을 지원한 바 있다.기업은행의 중기대출은 2012년 3월 100조원, 2018년 9월 150조원을 달성한 이후 약 3년 만에 200조원을 돌파했다. 시장점유율은 23.02%로 100조원 달성 시점 21.73% 대비 1.29%포인트 상승했다.또 중소기업 지원확대를 통한 대출자산 성장으로 2021년 상반기 연결 기준 순이익 1조원을 돌파했고 거래 기업수도 200만개를 넘어서는 등 괄목할 만한 실적을 보여주고 있다.윤종원 기업은행장은 "중소기업 지원이 기업은행의 존재 이유라는 원칙하에 국책은행의 소임
BNK경남은행은 총 3000억원 한도의 '2021년 한가위 맞이 정기예금'을 특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2021년 한가위 맞이 정기예금에 6개월 또는 12개월로 가입하면 ▲BNK경남은행 특별 금리(0.10%p) ▲전자명함을 통한 가입(0.10%p) ▲가입금액 3000만 원 이상(0.10%p) 또는 5000만 원 이상(0.20%p) 등 조건 충족 여부에 따라 우대이율이 제공된다.기본금리에 우대이율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6개월은 최고 연 1.15%(세전), 12개월은 최고 연 1.40% 금리를 기대할 수 있다.한가위 맞이 정기예금은 누구나 제한없이 가입할 수 있고, 가입금액은 100만 원 이상 5억 원 이하다.판매한도 3000억 원이 소진될 경우 판매가 조기에 종료된다.가입은 BNK경남
성광의료재단 차 의과학대학교 의료원(의료원장 윤도흠)은 2008, 2009년 출생한 여성 청소년 중 아직까지 ‘자궁경부암백신’을 맞지 않았다면 올해 말까지 인근 차병원 소아청소년과와 산부인과를 방문해 무료 접종 받을 것을 권고했다. 질병관리본부의 감염증 예방접종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시행되는 무료 예방접종은 2008년 1월 1일부터 2009년 12월 31일에 태어난 여성 청소년들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자궁경부암은 사람유두종바이러스(HPV) 백신 접종으로 예방이 가능하다. 사람유두종바이러스(HPV)는 생식기 감염을 일으키는 바이러스로 국내에서 한해 3천300명 이상의 환자가 발생하는 자궁경부암의 주된 원인이다. 자궁경부암백신
1998년 국내 최초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으로 시작후 MZ세대를 가장 잘 이해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할리스 테이블웨어’ 4종을 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할리스가 선보이는 테이블웨어는 ‘시그니처 도자기’ 4종으로 구성됐다.할리스 ‘시그니처 도자기 MD’는 이혜미 도예가와 협업해 탄생했다. 이혜미 작가는 무수한 과정과 인고의 시간이 담긴 도자기의 ‘시간성’에 집중해 자신만의 작품관을 구축하고 있다. 국내 첫 에스프레소 전문점으로 시작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진화한 할리스 크라운의 의미를 ‘시그니처 도자기’에 담아 진정성 있게 표현해 냈다. 이번 제품은 도자기의 본고장인 경기도 이천
도미노피자가 2015년 밀리언셀러 ‘씨푸드 퐁듀 피자’를 더욱 업그레이드한 가을 신제품 ‘치즈 퐁듀 파이어 미트 피자’를 오는 3일(금) 출시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가 새롭게 선보이는 ‘치즈 퐁듀 파이어 미트 피자’는 2015년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씨푸드 퐁듀 피자’를 재해석한 제품이다. 도미노피자는 씨푸드 퐁듀 피자에 대한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이 이어지면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풍성한 맛의 제품으로 새롭게 구성했다. 가을 신제품 ‘치즈 퐁듀 파이어 미트 피자’는 블렌딩 치즈 퐁듀 소스를 피자 한가운데 듬뿍 얹어 진한 고소함을 선사하고, 불 향 가득한 스모키 미트를 큼직하게 토핑으로 올려 풍성함
늦은 휴가를 떠나려는 ‘늦캉스(늦은 바캉스)’ 고객들을 위해 국내 6개 하얏트 호텔(▲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 ▲안다즈 서울 강남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제주)이 단 10일 동안, 하얏트 일일 요금 기준 객실 최대 35% 할인 혜택(하얏트 월드 회원)을 제공하는 ‘가을 플래시 세일’을 선보인다. 이번 가을 플래시 세일의 예약은 9월 1일부터 9월 10일까지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9월 6일부터 12월 19일까지이다. 하얏트 일일 요금 기준으로 하얏트 월드 회원은 최대 35%, 비회원은 최대 30% (파크 하얏트 부산은 회원 최대 30%, 비회원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미리 일정을 계획하면
1999년 출범해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는 대한민국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전국 매장에서 오는 9월 12일(일)까지 ‘탐난다 에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탐앤탐스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1잔을 구매하면, 해태제과의 인기 상품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맛’ 1봉지(6개입)가 증정된다. 지난 3월에도 탐앤탐스 매장에서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맛’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탐앤탐스 스페셜티 아메리카노의 고소한 풍미와 달콤한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맛의 역대급 ‘맛’ 조화로 많은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앞선 이벤트 종료 후에도 탐앤탐스 스페셜티 아메리카노와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맛의 컬래버를 기원하는 고
사단법인 한국음악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가 후원하는 제40회 해외파견콩쿠르에서 클라리넷 부문 임순원(만 22세)씨가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대상에게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과 해외파견을 위한 항공료 200만원이 수여 된다. 이번 제40회 해외파견콩쿠르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단심으로 진행을 거쳐 21개 부문에서 16명의 1위 수상자를 선발했고, 그중 13명이 대상을 선발하는 대상 경연에 참여했다. 대상 심사는 국내 최고 권위의 음악가, 지휘자로 구성된 3인의 심사위원단에 의해 공정하고 투명한 절차로 진행되었으며, 심사위원단은 클라리넷 부문 임순원씨를 대상 수상자로 최종 선정했다.
홈 뷰티 디바이스 전문업체 ‘아띠베뷰티’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홈쎄라 추석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홈쎄라 추석 패키지는 홈쎄라1set와 울트라소닉 모이스처 젤II, 트라이펩타이드 부스터앰플, 닥터백 크림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 제품을 33%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홈쎄라는 집속초음파를 이용해 진피층에 에너지를 전달하여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는 뷰티 디바이스 제품이다. 아띠베뷰티 관계자는 “언택트가 일상화되고 건강, 뷰티에 대한 관심이 커져, 집에서도 이를 관리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가 명절선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며, 여름동안 더위에 지친 피부를 위해 홈쎄라 추석 패키지를 통해 고생한 자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선선한 가을 날씨에 여유롭게 즐기기 좋은 신메뉴 음료 3종과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신메뉴는 티를 더욱 새롭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블렌딩 티 3종과 그에 어울리는 디저트 2종 구성으로 마련됐다. 가을을 닮은 다채로운 비주얼과 맛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된 음료 3종은 △머스캣 밀크티 △자몽 얼그레이 티 △유자 히비스커스 티로, 각 차에 맞는 과일을 최적으로 조합해 개성 있고 맛있는 단 하나의 블렌딩 티로 담아냈다. 카페베네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My sweeTea T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보검 선인장의 수분을 그대로 담은 비건 색조 ‘포레스트 다이닝’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포레스트 다이닝 라인은 제주의 사계절을 이겨낸 보검 선인장의 수분을 함유해 스킨 케어 제품을 바른 듯 피부에 자극 없는 건강함을 선사한다. 3종 모두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제품으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포레스트 다이닝 베어 파운데이션’은 정제수 대신 순하고 마일드한 보검 선인장 추출물 23%를 함유해 촉촉하고 편안한 베이스를 완성해준다. ‘포레스트 다이닝 베어 워터 틴트’는 보검 선인장 추출물 44%와 판테놀을 담아 쿠션감 있는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준다. ‘포레스트 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