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스헤이븐(대표이사 조준호)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와 함께 연합모금사업을 진행한다. 엔젤스헤이븐은 서울 사랑의열매와 함께 연합모금을 통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다양한 모금활동을 수행하여 가정의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업수행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을 돕고자 한다. 현재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하여 아동의 학습격차가 심화되고,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청소년들이 배움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은평구 지역 내 저소득층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로 빈곤결손가정의 비율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부모의 부재로 인한 양육과 교육이 어려워 맞춤형 보호가 필요한 상황이다. 엔젤스헤이븐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 (d’Alba)에서 출시한 비건 선크림 ‘워터풀 톤업 선크림이 출시 4주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품절을 기록한 ‘워터풀 톤업 선크림’은 우수한 자외선 차단력은 물론 자연스러운 광채 톤업 효과로 출시 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선크림 추천템’으로 입소문 나며 단시간에 폭발적인 매출 상승세를 이어갔다. 달바 영업팀 이해니 팀장은 “에센스, 마일드 선크림에 이어 신제품 톤업 선크림까지 품절 후 재입고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코로나 시국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할 수 있고, 단독 사용으로도 자연스러운 톤보정이 되는 ‘파데 프리’메이크업이 가능해 소비자분들께 큰 반응을 얻은 것 같
에스피프레시(SPfresh)가 추석 명절 선물로 화이트용과 및 레드용과 두 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폴앤박 용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화이트용과 3개, 레드용과 3개 총 6개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어, 다가오는 추석 명절 고마운 사람들에게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화이트용과는 맛볼수록 은근하게 느껴지는 상큼달콤한 끝 맛에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과일로, 우윳빛 과육 속에 박혀 있는 작고 까만 씨앗이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을 선사한다. 레드용과는 속이 붉고 진한 달콤함이 일품인 제품으로 부드러운 과육과 청량하고 달콤한 과즙, 톡톡 튀는 씨앗의 식감으로 먹는 즐거움을 더해준다. 일반 용과
‘6인치 新생활금융 서비스’를 만들어가는 ㈜젤리스페이스는블록체인 전문 솔루션 기업 코팩(COFAC)과 NFT 상품기획과 마케팅을 공동으로 수행하고 상호 협력하기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젤리스페이스는 NFT 콘텐츠 디자인 및 제작을 주관하며, 코팩이 개발한 ‘원 클릭 토큰 위자드(One-Click Token Wizard)’ 솔루션을통해 NFT 토큰을 생성하고, 코팩에서 소싱한 콘텐츠를 NFT로 기획, 마케팅, 유통, 판매하는 NFT 사업을 본격화 하게 될 전망이다. 젤리스페이스 권부상 대표는 “젤리스페이스는지갑, 자체 IP인 젤리스를 만들며 신생활금융 생태계를 구축하기위해 다양한 파트너들과 업무를 진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외환거래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리스크 관리 강화를 위해 은행권 최초로 외환거래 전반에 ‘외환거래 디지털 점검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31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지난해 11월 외환문서 디지털화를 통해 TBML(무역거래 기반 자금세탁) 점검 자동화를 이행했으며 이번 ‘외환거래 디지털 점검 시스템’을 도입하며 축적된 외환 빅데이터 기반 AI(인공지능)와 OCR(서류 이미지 문자 변환)기술을 활용한 신용장 심사 및 글로벌 Sanction 거래 자동탐지 시스템을 구축했다. AI·OCR기술을 활용한 신용장 심사는 디지털로 변환된 외환서류 데이터를 AI가 분석해 신용장 통일규칙 및 신용장의 조건과 일치 여부를 체크하고
문화재청(청장 김현모)과 한국문화재재단(이사장 최영창)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와 함께 런던 웨스트필드 대형 전광판에 한식 광고를 올렸다고 31일 밝혔다.'문화유산 방문 캠페인'의 글로벌 홍보 프로젝트 일환으로 제작된 이번 40초짜리 광고는 런던 최대 쇼핑가의 대형 전광판을 통해 현지시간 30일부터 한달간 상영될 예정이다.특히 이번 한식 광고는 화려한 색감과 다양한 미각을 만족시키는 '한상차림'을 소개함과 동시에 최근 유네스코 등재 절차를 밟고 있는 '막걸리'와의 조화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또한 전통 한식을 다이닝 스타일로 풀어내는 모던 코리안 퀴진의 대표주자인 유현수 셰프가 광고 제작에 참여했다. 그는 2016년 한국
일본에서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신규환자가 이틀 연속 1만명대로 줄었고 사망자는 46명이나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30일 들어 오후 9시55분까지 1만3638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가장 많은 1915명, 가나가와현 1719명, 오사카부 1605명, 아이치현 1509명, 사이타마현 1106명, 지바현 1030명, 후쿠오카현 626명, 효고현 433명, 교토부 345명, 홋카이도 266명, 히로시마현 256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147만3000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8월 15일 1만7826명, 16일 1만4852명, 17일 1만9949명, 18일 2만3916명, 19일 2만5146명, 20일
코스닥 상장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의 자회사인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어헤즈(AHEADS)가 뷰티 전문가 양성 교육을 위해 3개 대학에 1억 8천만원 상당의 자사 헤어 케어 제품을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 어헤즈는 지난 27일 및 30일 정화예술대학교, 서경대학교, 수원여자대학교 등 총 3개 대학에 약 1억 8천만원 상당의 자사 헤어 케어 제품인 ‘컬러 트리트먼트’와 ‘이지 셀프 볼륨펌’을 1만 8000여개 전달했다. 이번에 어헤즈가 전달한 물품은 간편한 헤어 스타일링을 돕는 셀프 케어 제품이다. ‘컬러 트리트먼트’는 약 2주간 지속되는 컬러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 나게 가꿔준다
프리미엄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드랍(EGGDROP)이 자사의 핵심 식재료인 계란을 최고의 맛과 품질로 유지하기 위해 ‘상하농원’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상하농원은 우수한 기능성분이 강화된 동물복지 유정란과 더불어 1+ 등급란 등 프리미엄 계란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기업이다. 에그드랍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 제공은 물론 최고의 맛과 품질을 지향하는 자사의 경영방침을 더 확고히 실현하게 됐다.에그드랍은 상하농원의 1등급 무항생제 계란을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으며 샌드위치의 심장 역할을 하는 스크램블 에그는 1등급 무항생제 계란으로 만들
고려은단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TV 광고 속 CM송의 하이라이트 부분만을 모은 ‘유재석 레트로 댄스타임’ 버전 영상을 공개했다.앞서 선보인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의 TV CF는 공개 후 전속 모델 유재석의 세 가지 ‘부캐’와 중독성 있는 CM송으로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이번 편은 약 1분 동안 ‘피로가 쌓이기 전 미리 비타민C를 섭취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 ‘미리미리’와 유재석의 레트로 댄스가 화려하게 반복되는 영상으로, 공개 열흘 만에 조회 수 20만 회를 넘어서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고려은단 관계자는 “중독성 있는 새 광고 음악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돼, 재미
하고엘앤에프(대표 홍정우)가 자체 개발한 결제 애플리케이션이 높은 편의성으로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를 만족시키며, #16은 오픈 열흘 만에 매출 2억 5천 만원을 달성하며 롯데백화점 동탄점 입점 여성복 브랜드 판매순위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하고엘앤에프는 지난 20일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오픈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관 ‘#16’에서 자체 개발한 스마트 결제 시스템을 선보였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O4O(Online for Offline·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서비스로, 소비자들은 오프라인에서도 빈 손 쇼핑을 즐길 수 있고 입점 브랜드들은 재고 없는 매장 운영이 가능해졌다. 소비자들은 #16 매장 내 표시되어
대학생들이 2학기 개강과 함께 등록금 감액에 대한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지속된 비대면 수업에 적응은 했지만, 여전히 수업 퀄리티에 대해서는 만족하지 못하는 모습이다.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대학생 2,866명을 대상으로 조사 결과 85.6%가 2학기 등록금 감액이 필요하다고 답했다. 감액 정도는 ‘21~30%(30.8%)’와 ‘31~50%(25.6%)’ 수준을 가장 많이 희망했다. 등록금 감액 및 반환이 필요하다는 의견은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대학생들이 89.5%로 비수도권(83.0%)보다 소폭 높은 비율로 집계됐다. 대학 유형별로는 상대적으로 등록금이 높은 ‘사립대’가 92.7%의 응답률로 ▲전문대(82.7%) ▲국ㆍ공립대(7
국내기업 10곳 중 6개사에서 ‘비대면 채용전형’을 운영 중이라 답했다.취업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가 365개 기업의 인사담당자를 대상으로 ‘비대면 채용전형 도입 현황’을 조사한 결과, 조사에 참여한 전체기업 10곳 중 6개사에 달하는 67.1%가 ‘비대면 채용전형을 운영하고 있다’고 답했다.이러한 답변은 대기업이 80.4%로 가장 높았고, 이어 중견기업이 79.2%, 중소기업 중에도 54.9%로 절반이상의 기업에서 비대면 채용전형을 운영하고 있다고 답했다. 비대면 채용전형 중에는 ‘면접관과 화상면접’을 진행하는 기업이 54.7%로 가장 많았고, 이어 ‘온라인 인적성검사’를 진행하는 기업이 47.3%로 다음으로 많았다.기업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