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부발전(사장 김호빈)은 지난 30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사무총장 김순철)과 농어촌상생협력기금 25억원을 출연하기 위한 협약을 체결하였다.농어촌상생협력기금은 「FTA 체결에 따른 농어업인 지원에 관한 특별법 개정(′17.1)」에 의거 한중 FTA 행으로 피해를 입거나 피해를 입을 우려가 있는 농어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사업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하여 설립되었다. 중부발전은 본 기금에 2018년도부터 출연하였으며 농어촌의 ▲ 소득성장, 수익창출, 일자리 증가를 통한 지역경제활성화 ▲ 그린스마트 인프라 구축, KOMIPO 디지털 상생 공유로 도·농간 격차 극복 ▲ 주민의 역량강화를 통한 사회문제 해결 등 중부발전의
지구 온난화로 멸종 위기인 황금 두꺼비일까? 거의 성충된 굼벵이, 내년엔 매미되어 날 수 있을까? 물갈퀴 없는 청개구리는 꾸며낸 동화로 불효 오명, 뒷다리 잡으면 방아 찧는 방아개비는 어릴적 친구, 자기 생김새에 자기 방식대로 살아 가는 생명들 오케스트라 아름다워라!
쥐띠 운세36年生 욕심난다면 다른 사람이 입도 뻥긋하지 못하도록 야무지게 처리해보길 바라요.48年生 왠지 모르게 마음이 공허할 수 있어요. 가벼운 운동으로 기분을 전환해보세요~!60年生 불리하다 느껴질 수 있지만 일단 군말없이 응하는 것이 내게 유리하게 작용해요.72年生 힘들고 지치는 일이 있더라도 친구보단 가족에게 의지하는게 구설에도 좋아요.84年生 해야 할 말은 속 시원하게 모두 털어두세요. 가슴이 뻥 뚫릴 수 있는 하루랍니다.96年生 때론 억울한 일이 있어도 모두 감수해야하는 날이 있으니 숙연히 받아들여봐요. 소띠 운세37年生 추억에 젖어봐도 좋은 날입니다. 초심을 돌아보며 세월을 추억해보길 바랍니다.49年生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ESG 경영의 실행력 강화를 위해 의사결정체계를 확립하고자 ‘ESG 경영위원회’를 신설하고, 30일 ‘제 1차 ESG 경영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ESG 경영위원회’는 경영진으로 구성된 CEO 주관 ESG 협의체로 은행의 ESG 전략과 추진 계획을 수립하고 사업그룹별 협업을 논의하며 ESG 정책과 사업에 대해 최종 결의하는 역할을 수행한다.화상회의로 진행된 ‘제 1차 ESG 경영위원회’에서는 하반기 ESG 경영 전략을 논의하고 구체적인 ESG 관련 사업의 실행 계획을 수립했다. 특히 ESG 경영을 위해 추구해야 할 지향점과 목표 수준을 설정하고자 국내외 다양한 ESG 평가지표를 참고해 자체적으로 ESG 경영을 진단
산양유, 초유 등 프리미엄 단백질 원료로 만든 ‘마이밀 뉴프로틴 2종’을 대상웰라이프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출시했다.마이밀 뉴프로틴 신제품 2종은 ‘마이밀 뉴프로틴 산양유’와 ‘마이밀 뉴프로틴 초유’로 구성됐다.‘마이밀 뉴프로틴 산양유’는 네덜란드 농림부로부터 퀄리고트(Qualigoat) 인증을 획득한 원유로 만든 산양유 단백질 분말을 함유한 프리미엄 단백질 제품이다. 산양유는 우유나 모유보다 단백질 함량이 높아 근육 생성에 효과적인 반면 유당 함량은 낮아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걱정 없이 섭취 가능하다. 산양유 단백질은 항산화 효과가 있는 뉴클레오타이드는 물론 비타민과 무기질을 풍부하게 함유한 프리미
서울이라는 거대한 도시를 벗어나지 않고도 천혜의 자연 환경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북한산 국립공원 내 에코 럭셔리 리조트 ‘파라스파라 서울’이 8월 27일 개관을 앞두고, 지난 21일, 22일 양일간 ’2021 Grand Opening’ 웨딩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사전 예약된 예비 신랑신부 등을 초대한 이 날 쇼케이스는 파라스파라 시그니처 디저트 및 칵테일 제공, 언택트로 진행되는 ‘마이도터스’ 드레스 쇼, 웨딩 시연 모델 영상, ‘와일드디아’와 함께하는 시그니처 웨딩 컨셉 쇼케이스, 1:1 프라이빗 웨딩 상담,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파라스파라 서울의 시그니처 웨딩 쇼케이스는 ‘Forest Wedding’을 테마로
라카(Laka)가 자사 베스트셀러인 ‘글래시 네일 컬러’의 ‘시티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새롭게 선보인 시티 컬렉션은 ‘도시의 색(The Color of your city)’를 컨셉으로, 팬데믹 이전 도시에서 보여진 자유분방함, 신비로운 빛의 색채들을 담아낸 네일 폴리쉬 제품이다. 컬러는 리드믹 차콜(Rhythmic Charcoal)ㆍ메이플 레드(Maple Red)ㆍ코지 베이지(Cosy Beige)ㆍ앰버 브라운(Amber Brown)ㆍ젠틀 카키(Gentle Khaki)ㆍ듀이 퍼플(Dewy Purple) 총 6종으로 소개된다.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밤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시티 컬렉션 제품은 라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올리브영 온ㆍ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9월 1일 일본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 두기가 시행되고 있어 저녁 6시 이후로 수도권은 눈에 띄게 한산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사적인 약속을 최대한 자제해야 하는 시기인 만큼 퇴근 후 혼자만의 시간을 슬기롭게 보내는 방법은 없을까. 선도적인 글로벌 호텔 가격 비교 플랫폼 중 하나인 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이 한풀 꺾인 더위와 함께 답답한 마음을 환하게 빛내 줄 서울 야경 명소를 추천한다. ■차량길에서 사람길로 재탄생한 서울로 7017 서울역에 위치한 서울로 7017은 ‘차량길’이었던 옛 서울역 고가도로를 ‘사람길’로 리모델링한 보행정원이다. 1970년대 서울의 얼굴을
30일 오전 bhc가 운영하는 고품격 족발 브랜드 ‘족발상회’가 경기도 파주시에 가맹 1호점인 ‘운정점’을 출점하여 오픈식 테이프 커팅을 한 뒤 bhc 임금옥 대표(왼쪽에서 두 번쨰)가 족발상회 운정점 윤현철 점주와 악수를 나누고 있다. 족발상회 관계자는 “직영점을 관리하며 메뉴와 서비스에 대한 고객 반응을 전반적으로 검증한 것은 물론, 매장 운영 시 발생할 수 있는 시행착오 등을 체계적으로 점검하면서 가맹점 확대에 필요한 제반 작업을 마쳤다”며 “bhc는 이번 운정점을 기점으로 족발상회 가맹 사업을 본격적으로 전개하면서 보다 다양한 지역에서 고객과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bhc 2021.08.30
30일 bhc가 운영하는 고품격 족발 브랜드 ‘족발상회’가 경기도 파주시에 가맹 1호점인 ‘운정점’을 출점하여 오픈식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bhc 김충현 연구소장, 임금옥 대표, 족발상회 운정점 윤현철 점주, 문상만 본부장). bhc는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 각종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며 쌓은 핵심역량을 결집해 지난해 첫 자체 개발 브랜드인 족발상회를 론칭했다. 특히 1년가량 진행한 시제품 연구와 6개월간의 현장 테스트 등을 거치며 사업 경쟁력을 확신, 지난해 8월 서울시 강남구에 족발상회 직영 1호점인 ‘역삼점’을 공식 오픈한 바 있다. /사진제공= bhc 2021.08.30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올포유’가 가을을 맞아 21FW 신제품과 함께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올포유’ 21FW 광고 캠페인은 전속 모델인 김소연과 이상우의 패션 아우라와 함께 찰떡궁합 케미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ONE PEACE & PIECE’를 콘셉트로 올포유와 함께하는 삶(life) 속의 평화로움(peace)과 일상(life)에 한 조각(piece)을 더해 완성되는 완벽한 행복을 표현했다. 찐부부의 리얼 케미가 느껴지는 김소연과 이상우의 21FW 광고 메이킹 영상은 ‘올포유’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특히 이번 시즌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신제품들은 가을 색채를 담은 감각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이하 ‘한국예총) 이범헌 회장이 지난 27일, 서울 목동 대한민국예술인센터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독도 NFT 기부캠페인 ‘독도는 한국 땅’을 통해서 발표한 NFT작품의 경매 수익금 6,800만원 상당(18.1ETH, 총 68,653,300원/경매종료시점 기준)을 독도수호국제연대·독도아카데미와 (사)대한민국독도협회에 전액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7월 1일부터 8월 15일까지 한국 외 다른 나라에서도 총 80만 표가 넘는 뜨거운 참여열기를 보인 '독도는 한국 땅‘ 캠페인은 한국예총 이범헌 회장이 기부한 작품 ’Dokdo Korea(대한민국 독도)’에 대중이 직접 투표로 선정한 ‘한국을 빛낸 영웅’ 315명과 캠페
2021년 8월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케이엠더블유, 2위 에이스테크, 3위 인텔리안테크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장비 상장기업 4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7월 30일부터 8월 30일까지의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1,508,10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