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 두기가 시행되고 있어 저녁 6시 이후로 수도권은 눈에 띄게 한산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사적인 약속을 최대한 자제해야 하는 시기인 만큼 퇴근 후 혼자만의 시간을 슬기롭게 보내는 방법은 없을까. 선도적인 글로벌 호텔 가격 비교 플랫폼 중 하나인 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이 한풀 꺾인 더위와 함께 답답한 마음을 환하게 빛내 줄 서울 야경 명소를 추천한다. ■차량길에서 사람길로 재탄생한 서울로 7017 서울역에 위치한 서울로 7017은 ‘차량길’이었던 옛 서울역 고가도로를 ‘사람길’로 리모델링한 보행정원이다. 1970년대 서울의 얼굴을
30일 오전 bhc가 운영하는 고품격 족발 브랜드 ‘족발상회’가 경기도 파주시에 가맹 1호점인 ‘운정점’을 출점하여 오픈식 테이프 커팅을 한 뒤 bhc 임금옥 대표(왼쪽에서 두 번쨰)가 족발상회 운정점 윤현철 점주와 악수를 나누고 있다. 족발상회 관계자는 “직영점을 관리하며 메뉴와 서비스에 대한 고객 반응을 전반적으로 검증한 것은 물론, 매장 운영 시 발생할 수 있는 시행착오 등을 체계적으로 점검하면서 가맹점 확대에 필요한 제반 작업을 마쳤다”며 “bhc는 이번 운정점을 기점으로 족발상회 가맹 사업을 본격적으로 전개하면서 보다 다양한 지역에서 고객과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bhc 2021.08.30
30일 bhc가 운영하는 고품격 족발 브랜드 ‘족발상회’가 경기도 파주시에 가맹 1호점인 ‘운정점’을 출점하여 오픈식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bhc 김충현 연구소장, 임금옥 대표, 족발상회 운정점 윤현철 점주, 문상만 본부장). bhc는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 각종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며 쌓은 핵심역량을 결집해 지난해 첫 자체 개발 브랜드인 족발상회를 론칭했다. 특히 1년가량 진행한 시제품 연구와 6개월간의 현장 테스트 등을 거치며 사업 경쟁력을 확신, 지난해 8월 서울시 강남구에 족발상회 직영 1호점인 ‘역삼점’을 공식 오픈한 바 있다. /사진제공= bhc 2021.08.30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올포유’가 가을을 맞아 21FW 신제품과 함께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올포유’ 21FW 광고 캠페인은 전속 모델인 김소연과 이상우의 패션 아우라와 함께 찰떡궁합 케미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ONE PEACE & PIECE’를 콘셉트로 올포유와 함께하는 삶(life) 속의 평화로움(peace)과 일상(life)에 한 조각(piece)을 더해 완성되는 완벽한 행복을 표현했다. 찐부부의 리얼 케미가 느껴지는 김소연과 이상우의 21FW 광고 메이킹 영상은 ‘올포유’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특히 이번 시즌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신제품들은 가을 색채를 담은 감각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이하 ‘한국예총) 이범헌 회장이 지난 27일, 서울 목동 대한민국예술인센터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독도 NFT 기부캠페인 ‘독도는 한국 땅’을 통해서 발표한 NFT작품의 경매 수익금 6,800만원 상당(18.1ETH, 총 68,653,300원/경매종료시점 기준)을 독도수호국제연대·독도아카데미와 (사)대한민국독도협회에 전액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7월 1일부터 8월 15일까지 한국 외 다른 나라에서도 총 80만 표가 넘는 뜨거운 참여열기를 보인 '독도는 한국 땅‘ 캠페인은 한국예총 이범헌 회장이 기부한 작품 ’Dokdo Korea(대한민국 독도)’에 대중이 직접 투표로 선정한 ‘한국을 빛낸 영웅’ 315명과 캠페
2021년 8월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케이엠더블유, 2위 에이스테크, 3위 인텔리안테크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장비 상장기업 4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7월 30일부터 8월 30일까지의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1,508,10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
더마생리대 브랜드 ‘디어스킨’이 런칭 1주년을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 ‘Dear Me’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생리기간에 ‘Y존 피부’가 받는 스트레스에 집중한 디어스킨 브랜드의 방향성에 맞춰 제작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디어스킨 베스트셀러인 에어엠보 중형 2팩과 입는 오버나이트 2팩, 에디션 한정 특별 제작한 모달 브라렛X팬티 1세트로 구성된다. 디어스킨은 피부와 생리대 간 닿는 면적을 최소화한 독자적인 ‘에어엠보’ 기술을 패드에 적용해 Y존 피부의 답답함을 줄여준다. 1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Dear Me’는 30일부터 쇼핑 플랫폼 29CM에서 단독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사전 판매와 동시에 다양한 이벤
식탁이있는삶이 운영하는 스페셜티푸드 플랫폼 퍼밀(permeal)이 9월 15일까지 ‘추석은 마음을 싣고’ 기획전을 통해 80여종의 고품질 선물세트를 모두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9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한 중복할인쿠폰 3종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소비자들의 취향과 예산에 맞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를 품목별, 금액대별로 카테고리를 세분화했다. 품목별 카테고리의 경우 정육, 농산, 수산, 다과, 가공, 전통주 6가지로 나누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상품 결제 시 원하는 배송일을 선택하면 해당일에 배송이 완료되는 지정일 배송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무엇보다 모든 선물세트
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추석을 맞아 고급 소고기 정육세트부터 ‘백년가게’ 간편식까지 다양한 구성의 ‘명절 선물세트’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프레시지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강화에 따라 비대면으로 명절 연휴를 보내는 소비자들을 위해 편의성 높고 실용적인 명절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조리 편의성을 고려해 알맞은 크기로 손질한 초이스 등급의 소고기 정육 선물 세트와 지역 맛집의 전통 어린 손맛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백년가게’ 국·탕류 간편식 세트 총 2종을 선보인다. 프레시지 자체 정육 브랜드 ‘스미스 푸줏간’의 ‘우대갈비 스테이크 & LA 갈비 선물세트’는 호텔 요리사 출신의 프레시
30일 경기도 김포의 한 들녘, 처서가 지난지 1주일 밖에 안 됐는데 벌써 벼가 누렇게 익어 고개를 숙이고 있다.물론 조생종 벼 이겠지만 익어가는 가을을 엿볼 수 있는좋은 풍경이다.
대한신장학회 (이사장 양철우)는 COVID-19 판데믹을 겪으면서 투석실의 관리를 책임지는 투석전문의의 역할이 강조되고 있는 시점에서 환자분들과 일반 국민들을 대상으로 투석전문의에 대한 대국민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발표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진료현장에서 투석전문의에 대한 대국민 인식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학회는 진료실과 가운에 투석전문의 로고 스티커 및 배지 부착, “동네 투석전문의 찾아가기” 포스터 및 동영상 제작 그리고 공중파를 통한 투석전문의 홍보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캠페인을 주관한 황원민 이사 (건양의대신장내과)는 “아직도 우리나라에서는 투석전문의 제도에 대하여모르는 환우분이
우리은행은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한 '우리 여행드림 적금'을 3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이 상품 가입기간은 6개월 이상 36개월 이하다. 월 납입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다. 정액적립식과 자유적립식 중 선택해 가입할 수 있고 금리는 정액적립식 36개월 기준 최고 연 1.1%다. 기본금리 연 0.9%에 우대금리 0.2%포인트가 더해진다. 우대금리는 ▲급여·연금이체 ▲통신비·공과금 자동이체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중 하나만 충족해도 지급된다.가입 고객에게는 콘도, 리조트, 펜션 1박 숙박권 또는 제주도 호텔, 리조트 1박 숙박권과 제주 렌트카 1일 이용권 등 국내 여행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와 우
오디오북 플랫폼 윌라와 카카오의 콘텐츠 퍼블리싱 플랫폼 브런치(Brunch)가 함께 진행하는 ‘브런치북 오디오북출판 프로젝트’의 수상작이 발표됐다. 브런치북 오디오북출판 프로젝트는 국내 최초로 진행된 오디오북 제작을 위한 특별 공모전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선정된 20개의 수상작은 윌라에서 오디오북으로 직접 기획 및 제작해 론칭하게 된다. 지난 6월부터 시작한 이 프로젝트는 3,300편 이상의 응모를 기록하며, 수상작 선정에만 2달이 소요됐다. 심사진은 최종 20개의 수상작을 선정하기 위해 윌라 내부 심사위원단과 특별 선정한 외부 심사위원단으로 구성됐다. 특별 심사위원단은 변영주 영화감독, 이재익 PD, 남효민 방송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