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영한 감성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한 ‘데이브 보아 플리스 자켓’을 선보였다. 네파가 새롭게 선보이는 데이브 보아 플리스 자켓은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C-TR 3.0 라인의 가을시즌 주력 플리스 자켓 제품으로, 가슴 포켓과 지퍼 부분에 배색 컬러를 적용해 기존 플리스 자켓에 비해 스타일적인 요소를 강화한 제품이다. 다양한 컬러 구성 및 배색 포인트로 취향에 따라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따뜻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인해 간절기 시즌 야외활동부터 일상복까지 장소와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원단 겉면에는 부드럽고 따뜻한 촉감의 보아 플리스를, 뒷면은 친환경 리사이클링 플리스 소재
천연물 소재 연구 기업 SFC바이오가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한다. SFC바이오는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면역력 증진 관련 제품이 증가하는 트렌드에 따라 면역력 강화 건강기능식품을 개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개발 중인 면역력 강화 건강기능식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 인정 신소재 FAC(지방산복합물)가 핵심 원료로 들어갈 예정이다. FAC는 류마티스 관절염 등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어 최근 SFC바이오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관절 건강기능식품 ‘조인트러스트 플러스’에 주성분으로 함유되기도 했다. SFC바이오는 류마티스 관절염이 자가면역질환의
아이소이(ISOI)가 새롭게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소이로움’을 론칭하고 장 건강 도움을 위한 유산균 ‘K-성질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소이로움’은 아이소이를 뜻하는 ‘소(So)‘와 ‘이롭다’의 명사형이 만나 탄생한 브랜드명이다. 동시에 소이로움은 ‘정말, 매우’라는 강조의 뜻을 가진 영단어 ‘So’의 의미도 담고 있어, 성분 전문가 아이소이와 배합 전문 약학박사의 만남으로 이로운 기능을 전달한다는 메시지도 함축하고 있다.브랜드 런칭과 함께 선보이는 ‘K-성질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한국 여성의 건강한 질에서 유래된 특허 MG균주 3종을 주성분으로 하는 제품이다. 특허 MG균주 3종인 '락토바실러스 퍼멘툼(
주요 그룹사 및 대기업들의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소식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에 따르면, 현재 LS그룹, 삼양그룹, 코스맥스그룹, 세아베스틸, 현대오일터미널 등이 신입 및 인턴사원을 모집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대오일터미널이 대졸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기획팀(기획, 총무) △재무팀(회계, 재정) △터미널사업팀(해외영업)이다. 4년제 대졸자 및 졸업예정자 중, 올해 11월 입사 가능한 이들을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하며 상경계열 등 직무와 관련한 학과 전공자는 우대할 방침이다. 입사지원서는 10월 10일 오후 6시까지 현대오일터미널 채용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는다. 서
여아 인형 브랜드 바비(Barbie)가 컬러리빌 시리즈 신제품으로 ‘헤어 스타일링 컬러리빌 바비’를 선보였다. 신제품 컬러리빌 바비 ‘헤어 스타일링’은 파스텔톤으로 하이라이트를 준 풍성하고 긴 헤어의 바비인형 5종으로 각각 구성되었다. 미스터리한 컬러로 모습을 감춘 인형을 따뜻한 물에 넣으면 러블리한 패턴의 옷을 입은 바비가 모습을 드러내며 또 스펀지나 헤어브러시에 물을 묻혀 바비의 얼굴과 머리에 문지르면 물 온도에 따라 헤어와 메이크업 색상이 변한다. 전 세계적인 판매 히트 상품 컬러리빌 바비는 언박싱 하기 전 ‘상상하는 즐거움’과 물 온도에 따라 바뀌는 신기한 ‘컬러 체인지’ 요소로 기존 인형 완구와 놀이 방법
미디어 분야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 미디어잡은 2021년 9월 마지막 주차 기업들의 채용 소식을 전했다. JTBC미디어텍, 그린웹서비스, 채널A B&C, 법률신문, 한국탐사저널리즘센터, (주)LG헬로비전, 농민신문사 등이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JTBC미디어텍에서 2021년 JTBC미디어텍 신입/경력을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고, 경력 사항은 경력 3년 이상 지원 가능하며, 학력 사항은 무관이다. 자격 및 우대사항으로는 FCP, Edius 사용이 가능한 자(필수)와 Adobe 계열 SW 사용이 가능한 자(필수)가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부분은 종합편집과 뉴스디자인 부문이며, 예능/교양 프로그램 종합편집 업무와 뉴스 그래픽 제작 업무를 수행하게
하림이 “하림이닭 닭가슴살28종 골라담기” 이벤트로 하림 닭가슴살 제품에 대한 퀴즈타임을진행한다고 전했다. 하림에서 준비한 초성퀴즈로는 ‘ㅎㄹㅇㄷㄷㄱㅅㅅ은 8시간 냉장숙성 비법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닭가슴살입니다.’ 그리고 ‘하림 닭가슴살은 8시간 ㄴㅈㅅㅅ ㅂㅂ으로부드러울 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양과 맛으로 만들어져 취향에 따라 섭취할 수 있습니다.’ 로 하림 닭가슴살에대한 2가지 문제가 등장했다.해당 초성퀴즈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서 “하림 닭가슴살”을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하림에서는 9월 28일 화요일 단 하루동안 하림의 인기 닭가슴살 제품들을 제품별 초특가로 990원부터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요즘 시냇가나 도랑에 무성하게 자라 붉은, 하얀, 분홍꽃 피는 고마니꽃과 여뀌꽃 알면 진짜 시골 출신, 소와 돼지가 큰 재산인 그 때, 돼지가 잘 먹는 고마니는 반갑고 고마운 풀, 여뀌 풀은 매운맛이 독해 돌멩이로 짓이겨 물에 풀어 송사리, 붕어 잡아 끓인 매운탕은 아련한 추억의 맛!
메이크마이사이드컴퍼니의 프리미엄 탄소매트 브랜드 슬로미가 2022년형 4세대 탄소매트 3종을 출시했다. 이번 2022년형 라인업은 이전 제품보다 성능 업그레이드에 집중했으며, 몸 깊숙이 원적외선을 쬐어 세포를 활성화하고, 숙면을 위해 전자파 차단을 최적화해 제작됐다.특히 특허받은 탄소 발열 기술을 사용했으며, FITI시험연구원을 통해 원적외선 복사열 방출 89%를 입증했다.슬로미 탄소매트는 기존 탄소매트와 온수매트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기존 탄소매트의 열선 단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만 번의 폴딩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온수매트의 누수 및 곰팡이 우려도 없다. 또한 유해 전자파를 차단하는 성능도 입증받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간편대용식 ‘365MEAL’의 구매 고객 대상으로 재구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약품은 최근 선보인 365MEAL 정기구독 서비스에 이어,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강화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재구매 할인 프로모션에 따라, 현대약품은 7일 패키지 이상 구매하고 스마트스토어 소식알림 신청을 한 고객에게 ‘재구매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할인 쿠폰은 한 달에 한 번씩 발급되며, 발급 후 7일 이내에 사용할 수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간편하고 영양가 높은 식사대용식이 각광을 받으면서 최근 출시한 365MEAL 또한 고객들로부터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구매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은 지난 24일 육군 5군수지원여단 3062부대(부대장 조익천 중령)에서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돕기 헌혈증 전달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헌혈증은 총155매로 코로나19로 혈액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아암 환우를 돕고자 부대 장병들이 자발적으로 헌혈증을 모아 (재)한국소아암재단에 전달했다. 특히 평소 헌혈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부대원들의 귀감이 된 정재성 대위와 이지원 대위가 부대를 대표하여 헌혈증을 전달했다. 또한 육군 5군수지원여단 3062부대는 꾸준히 헌혈캠페인을 전개하여 투병중인 어린이들에게 생명나눔을 완벽히 지원할 계획이다. 부대장 조익천 중령은 “우리의 나
CJ제일제당 비비고가 문화재청과 함께 유네스코 인류무형유산인 한국의 김장문화를 알리기 위해 비비고 김치 라이브 랜선 클래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비비고 김치 쿠킹클래스는 오는 30일 오후 7시 비비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로 중계되며, 사전 이벤트를 통한 신청자 외에도 비비고 김치를 사랑하는 내국인, 외국인 누구나 접속하여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 당일 참여자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도 준비했다. 클래스 진행자로는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 박준우 셰프가 출연한다. 한국 문화를 사랑하는 외국인의 시선과 전문 셰프 입장에서 바라본 김치와 김장문화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국내 김장문화
소녀시대 출신 배우 서현이 올 F/W 시즌을 겨냥한 주얼리, 가방, 의상 등 TOTAL LOOK 화보를 공개했다. 퍼스트룩 9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서현은 메트로시티 컬렉션 아이템을 다양하게 활용하며 시크하면서도 도회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Shine Your Light’라는 콘셉트에 맞게 한층 밝게 빛나는 서현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화보가 완성되었는데, 특히 메트로시티 시그니처 모티브가 돋보이는 주얼리 컬렉션과 패션 아이템이 어우러지며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21F/W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보여줬다.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의 젠더리스 아이템인 링크(LINK) 라인이다. 가을 아우터로 완성된 컷에서 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