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추석을 맞아 30일 서울 중구 충무로 한국의 집에서 ‘함께 하고픈 마음 담아, 건강한 추석 되세요’ 캠페인 행사를 진행했다. 올 추석에도 비대면 명절이 예상되는 가운데 선물을 미리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9월 5일까지 ‘얼리버드 행사’가 진행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멤버스 등급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 준다. 정관장의 ‘함께 하고픈 마음 담아, 건강한 추석 되세요’ 프로모션은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및 대형마트,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한다.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이 자사 척추 의료가전의 척추 수직 견인 효과를 확인한 연구결과가 SCIE급 저널에 게재됐다고 30일 밝혔다. 게재된 논문명은 ‘척추 온열 마사지기의 수직 견인(P to A traction)에 의한 요추 추간 공간 및 전만각도의 기계적 변화’ 다. 본 연구는 척추 온열 마사지기의 수직 견인 효과에 따른 요추 추간 공간 및 전만 각도의 변화를 중점적으로 다뤘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앙와위 자세에서 마사지 롤러의 수직 견인 동작 시 MRI 검사를 통해 요추 3번과 4번 사이, 4번과 5번 사이 추간 공간이 증가한 것을 확인했으며, 전만 각도 역시 늘어난 것을 확인했다. 이는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이 근육통
K팝 4세대 대표 걸그룹 있지(ITZY)가 CJ제일제당 고메의 고메치킨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다. 고메치킨은 있지(ITZY)와 함께한 ‘Joyful MomenT(JMT)’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가수의 원곡을 단순 개사해 부르는 것이 아닌 있지(ITZY)만의 스타일을 통한 새로운 노래를 제작해 눈길을 끈다. 뮤직비디오에는 지루하고 따분한 일상 속에서 고메치킨 4종을 통해 즐거운 순간을 만끽하는 있지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에어프라이어 11분이면 맛있게 완성되는 고메치킨을 ’11 MAGIC 색다른 경험이 기다려’라고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부터 ‘Yeah Yeah Gourmet Chicken Yeah(JMT)’라고 외치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보는
㈜원앤코 (대표 김동주, 이소영)의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라브아(LAVOIR)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한가위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 라브아가 선보이는 추석 선물 세트는 ‘라브아 런드리 세트’, ‘라브아 홈퍼퓸 세트’, ‘라브아 홈케어 세트’와 ‘라브아 홈케어 디럭스 세트’까지 총 4종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라브아의 다양한 홈케어와 프래그런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라브아의 한가위 선물 세트는 하는 일이 술술 풀리길 바라는 의미로 매듭을 양 손으로 잡아당기면 한 번에 풀리는 매듭법으로 포장되어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보자기를 둘러싼 띠는 프랑스어로 ‘빨래터’라는 의미를 가진 브랜드
레고재단(The LEGO Foundation)과 레고그룹 지주사 키르크비(KIRKBI)는 아프가니스탄과 아이티의 어려움에 처한 아동을 위해 1억 덴마크크로네(약 1570만 달러, 한화 약 185억 원)를 기부했다. 레고그룹은 최근 아프가니스탄의 인도주의적 위기와 아이티 강진으로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와 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기부금을 조성했다. 이번 기부금은 유니세프(UNICEF), 유엔난민기구(UNHCR)와 아동 교육을 위한 세계 자선 기구 'Education Cannot Wait(이하 ECW)' 등 파트너 기관을 통해 지원이 가장 시급한 곳에 사용될 예정이다. 레고그룹 창업주 4대손이자 레고재단 이사회 의장인 토마스 키르크 크리스티안센(Thomas Kirk Kristiansen)은 “
지난 26일, 도매스틱 브랜드 마케팅 협찬사를 운영 중인 ‘㈜제이닷’에서 도매스틱 브랜드 ‘리얼페이크닷’을 출시했다고 전했다.제이닷은 스타일리스트에게 옷을 협찬 또는 기획해주는 브랜드 마케팅 기업으로수많은 브랜드와 연예인들과 작업한 이력이 있다.이번에 출시된 ‘리얼페이크닷’은 도매스틱 브랜드로 모던함과 섹시함, 쉽게 지나쳐갈 수 있는 숨은 디테일 등이 녹아있는 상품을 제공한다.또한 리얼페이크닷은 단순히 좋은 원단과 부자재, 좋은 바느질 등 옷이 아무리 좋아도 소비자와 소통이 없고 가까워지지 않으면 좋은 브랜드가 될 수 없다는 것을 강조했다.제이닷 명재형 대표는 “싸고 좋은 제품은 없습니다. 다만 좋은제품은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오는 9월 1일 용산 신사옥 내 ‘플래그십 스토어’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내셔널지오그래픽’부터 ‘내셔널지오그래픽 KIDS’, ‘NFL’을 비롯해 서핑 테마로 꾸며진 카페 ‘쏠티캐빈’까지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주요 브랜드들을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매장이다. 용산 신사옥 1층에 자리 잡은 매장은 쾌적하고 넓은 구조와 휴양지 감성을 담은 공간 디자인으로 쇼핑과 휴식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탄생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9월 1일부터 12일까지 전 품
배우 김희선이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페트레이(PEUTEREY)의 모델로 발탁됐다. 페트레이는 새로운 모델 김희선과 함께한 21FW 광고컷을 공개하며 모델 발탁 소식을 전했다.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활동성 두가지를 모두 보여주는 브랜드 페트레이와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배우 김희선의 만남이 성사 되면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브랜드 관계자는 “김희선의 모습 또한 고급스러움과 밝고 긍정적인 두가지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함께 공개된 21FW 비주얼 컷은 LUCE & OMBRA (빛과 그림자)를 컨셉으로 블랙과 화이트, 고급스러움과 밝은 느낌의 대비를 준다.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사장 임훈)가 '제2회 XF렌즈 프렌즈 선발대회'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XF렌즈 프렌즈 선발대회'는 후지필름 유저들이 직접 촬영한 다양한 사진들을 서로 공유하고, 풍부한 표현력을 가진 X마운트 렌즈의 고객 사용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제2회 XF렌즈 프렌즈 선발대회는 인스타그램과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2개 채널을 통해 자유롭게 응모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9월 30일까지이며, 후지필름 X마운트 렌즈로 촬영한 사진 및 영상을 '#FUJIFILM, #shotonxflens, #XF렌즈프렌즈, #사용한렌즈명'의 4가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인스타그
팁스(TIPS) 운영사이자 엑셀러레이터인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가 승차공유 스타트업 ‘타고가요’에 프리시리즈A 투자를 단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가 타고가요에 2019년 12월 초기 투자(seed)에 이은 추가 투자이다.‘타고가요’는 전국에 있는 영업용 콜밴과 택시, 렌터카 등과 차량공급자 제휴를 맺고 전국 공항에서 ‘밴차량 렌터카 승차공유 서비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차량중개 플랫폼이다. 소비자에게 요금과 차량 종류, 후기 등을 비교하고 직접 골라 탈 수 있는 ‘밴차량 비교예약 서비스’를 통해 고객최우선의 선택권을 보장한다.타고가요 최순성 대표는 “이번 투자유치를 통해 기존 제공한 공항밴 서
2021년 8월 화장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크리넥스, 2위 헬로키티, 3위 잘풀리는집 순으로 분석되었다. 화장지는 일상 생활 또는 화장실에서 바닥의 잔 부스러기나 액체 따위를 닦을 때 사용하는 얇은 종이를 일컫는 말이다. 액체 흡수력이 매우 높으며 간단한 오물은 손쉽게 닦아 버릴 수 있다. 휴지의 종류에는 둥근 기둥 모양으로 말려진 것(두루마리 휴지), 사각형 상자에서 한 장씩 꺼내어 쓸 수 있게 한 것(티슈) 등이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지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하였다. 20개 화장지 브랜드평판 분석은 7월 30일부터 8월 30일까지의 화장지 브랜드 빅데
일본에서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신규환자가 엿새 만에 1만명대 아래로 떨어졌지만 사망자는 50명이나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29일 들어 오후 8시35분까지 1만9311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가장 많은 3081명, 오사카부 2389명, 가나가와현 2362명, 사이타마현 1463명, 아이치현 1385명, 지바현 1207명, 후쿠오카현 957명, 효고현 916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146만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8월 15일 1만7826명, 16일 1만4852명, 17일 1만9949명, 18일 2만3916명, 19일 2만5146명, 20일 2만5868명, 21일 2만5487명, 22일 2만2295명,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스타일쉐어와 29CM 인수를 완료하며 브랜드 패션 시장에서 경쟁력 강화에 속도를 낸다.무신사는 지난달 7일 스타일쉐어의 지분 전량(100%)을 확보하는 주식매매계약(SPA)과 주식의 포괄적 교환계약을 체결했다. 이후 매매 대금 지급을 완료해 최종 인수 절차를 마무리했다고 30일 밝혔다. 공정거래위원회의 기업결합심사는 임의적 사전 심사를 통과했으며, 본 심사를 앞두고 있다. 스타일쉐어는 무신사 자회사로, 29CM는 완전손자회사로 편입된다. 기존 인력은 전원 고용 승계하며 세 플랫폼을 합치지 않고 독립 운영한다.이번 인수를 계기로 무신사는 타겟과 패션 카테고리를 확장하는 동시에 브랜드 패션 시장의 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