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마이너스 뷰티 철학과 효능으로 전세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화제의 스킨케어 브랜드 ‘드렁크엘리펀트’가 한국 상륙을 앞두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드렁크엘리펀트는 글로벌 최대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세포라에서 줄서서 사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제품을 사용한 해외 소비자들이 피부 개선 효과를 경험하고 올린 자발적인 후기들로 국내 뷰티 마니아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어, 해외여행 할 때 세포라에서 꼭 사야 하는 필수템으로도 손꼽힌다. 드렁크엘리펀트는 글로벌 세포라에서의 명성을 이어 국내에서도 세포라와 특별한 파트너십을 맺고 세포라 단
뮤직카우에 따르면 지난 26일까지 원저작권자에게 지급된 음악 생태계 지원금은 65억 583만 500원이다.음악 생태계 지원금 제도는 일종의 창작 지원금으로 2017년 7월 뮤직카우 베타서비스 때부터 시행되어 오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대중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음악의 새로운 가치를 만들고 이를 원저작권자에게 전달함으로써 음악을 만들고 향유하는 이 모두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음악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팬들의 투자가 원저작권자의 창작 지원금으로 되돌아가는 ‘선순환 구조’는 아티스트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가수 겸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윤종신은 “저작권 공유가 음악을 만들고 즐기는 모두에게 보탬이
다보성갤러리는 개관 40주년을 맞이하여 한·중 수교 30주년을 기념하는 ‘한·중 문화유산의 재발견’ 특별전을 개최한다. 선사시대부터 근대까지 한국과 중국의 귀중한 문화유산을 중심으로 공개되는 이번 특별전은 한국과 중국의 문화재 감상과 더불어 양국의 역사 및 문화를 이해하는 소중한 자리가 되고, 나아가 코로나 팬데믹으로 어려움을 겪는 모든 분들께 희망을 드리는 전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전시회는 한국관과 중국관 두 파트로 구성고 한국관에는 선사시대부터 조선시대까지의 다양한 문화유산이 소개된다. 중국관에는 달걀껍질처럼 매우 얇고 가벼운 흑도잔(黑陶盃)을 비롯해 당나라 때의 채회도용(彩繪陶俑), 송나라 때의 정
이탈리아 프리미엄 전기요 브랜드 이메텍(Imetec)이 27일 전기요 수입원인 경기도 일산 게이트비젼 본사 전시장에서 2022년도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메텍은 48년 역사의 이탈리아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로 전 세계 42개국 이상의 나라에 수출되고 있으며 매년 새로운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다양한 시장 요구에 부응하고 있어 국내에서는 프리미엄 전기요로 잘 알려져 있다. 2021.09.27
BNK부산은행은 27일 오전 본점에서 안감찬 은행장이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응원하는 ‘함께해요 이삼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함께해요 이삼부’ 캠페인은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에 대한 국민의 관심을 높이고 유치 열기를 확산하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으로 ‘2030년은 부산에서’의 줄임말인 ‘이삼부’를 캠페인 문구로 정해 지난 7월부터 진행되고 있다. 안감찬 부산은행장은 “풍부한 관광자원은 물론 APEC, 아시안게임 등을 통해 국제적인 행사 경험을 지닌 부산이 세계박람회 개최에 최적지라고 생각한다”며 “부산과 함께 성장해온 지역은행으로서 2030부산세계박람회 부산 유치를 위해 전 임직원과 함께 응원하겠다”
마인드풀니스 (마음챙김) 명상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는 명상앱 ‘마보(대표 유정은)’가 주관하는 위즈덤 2.0 코리아 (Wisdom 2.0 Korea) 공식 티켓이 전격 오픈됐다. 지난 해 노들섬에서 성공적인 개최 이후 올 해로 두 번째를 맞는 위즈덤 2.0 코리아는 실리콘밸리에서 시작된 마인드풀 컨퍼런스 위즈덤 2.0의 한국 행사다. 10월 23일과 24일, 서울 노들섬 한강 공원에서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위즈덤 2.0 코리아는 주관사, 운영사, 연사, 참가자, 운영요원 모두 자원봉사로 참여하는 풀뿌리 행사로, 핀란드의 슬러쉬나 미국의 버닝맨처럼 특정 기관의 주도가 아닌 커뮤니티 기반의 행사로 주목을 받고 있다. 올 해는 특히 ‘
오는 10월 6-7일 개최되는 메타콘 2021(Metacon 2021)은 ‘메타버스 2.0: 가상과 현실의 공존’이라는 주제아래 메타버스 관계자가 바라보는 메타버스 산업의 전망과 미래 트렌드 소개에 초점을 맞춘다. 6-7일 양일간 총 20여개의 세션에 총 40여명의 국내외 최정상급 연사들이 참여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첫날인 6일에는 메타버스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인 엔비디아(NVIDIA)의 옴니버스 플랫폼 총괄인 리차드 케리스 부사장이 첫 기조세션의 연설자로 나선다. 케리스 부사장은 엔비디아 옴니버스와 그 기술과 전망에 대해 견해를 밝힐 예정이다. 최근 차세대 메타버스 플랫폼인 ‘이프랜드(ifland)’를 출시한 SK 텔레콤에서는 전진수 Metav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곡물간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백미, 현미, 밤, 흑미, 콩가루, 서리태, 보리 등 우리 곡물로 만든 아이배냇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대상 제품은 △국내산 8가지 곡물을 사용해 기름에 튀기지 않고 만든 웰빙 영양간식 ‘곡물친구’, ‘칼슘하이롤’ △국내산 통밀, 보리, 현미, 건대추를 사용해 전통적인 뻥튀기 방식에 사용되는 단순 팽압공정을 활용해 만든 영양간식 ‘곡물조아퐁’ △국산 유기농 백미와 가바쌀로 만든 건강 간식 ‘바사삭 순쌀칩’ △공주산 밤을 사용한 자연 그대로의 원물 간식 ‘공주맛밤’ △달콤하고 쫀득쫀득한 전통 영양 간식 ‘영
2021년 9월 시장형 공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석유공사, 2위 한국가스공사, 3위 한국전력공사 순으로 분석되었다. 공기업(公企業)이란 국가 또는 지방 자치 단체가 출자하였거나 대부분의 지분을 소유하는 기업을 말한다. 즉, 공기업은 국가나 지방 자치 단체가 수행하는 사업 가운데 기업적인 성격의 것을 수행하는 기관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기업적인 성격이란 정부가 물품, 또는 그 서비스를 국민에게 제공할 때에 그 대가(對價)를 받아들이는 경우를 가리킨다. 이것은 넓은 의미에서 일반 행정적인 사업과는 구분되고 있다. 시장형 공기업 브랜드평판에 분석한 시장형 공기업 16개는 직원정원이 50인 이상이고, 자
2021년 9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파세코, 3위 신성델타테크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8월 27일부터 9월 27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048,432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세계적인 굴착기 전문업체 볼보그룹코리아가 지난 17일 한국해비타트의 주거 빈곤 개선 사업인 ‘희망의 집짓기’ 프로젝트 후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1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해비타트는 열악한 주거 환경 속에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해 안전하고 안락한 보금자리를 제공하여 자립을 지원하는 국제 비영리단체이다. 볼보그룹코리아는 한국해비타트와 2001년 첫 후원 협약을 체결한 이래 21년간 총 21억여 원의 누적 기부금을 전달하였고, 매년 희망의 집짓기 운동에 볼보건설기계 굴착기 등 장비와 인력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예방과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를 위해 협약식 행사 대신 볼보그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이펙트(BIOEFFECT)’가 보리에서 배양한 EGF 성분과 안티에이징 효능을 극대화해주는 식물 기반 성분들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탄탄하고 부드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는 ‘EGF 파워 크림 (EGF POWER CREAM)’을 출시했다.신제품 ‘EGF 파워 크림’은 보리 배양 EGF 성분과 EGF의 흡수를 도와주는 식물 기반 성분들을 함유해 피부 노화의 다양한 징후들을 억제할 수 있도록 돕는 고농축·고영양 페이셜 크림이다. 잔주름 개선 및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한방 추출물 오리도닌 성분부터 피부 결과 톤을 정돈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피부 민감성 최소화 및 건강한 피부 장벽 유지에 도움을 주는 보리 기반 베타글루칸까
현대해상화재보험(대표 조용일·이성재)이 지난 8월 27과 9월 3일 ‘국립목포병원’과 ‘근로복지공단 정선병원’에 병원 내 환자 및 보호자를 위한 현대해상 도서관 <마음심(心)터(이하 마음심터)>를 개관했다고 27일 밝혔다. <마음심터> 사업은 현대해상과 (사)아르콘(이사장 최성원)이 2015년부터 6년간 함께 진행해 온 사회공헌활동이다. 병원 내 유휴공간을 활용해 문화 치유공간인 도서관을 조성하는 사업으로 환자와 보호자에게 책을 통한 정서안정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지금까지 10개 지역, 18개 병원에 1만 8천여 권의 신규 도서를 지원하고 문화 치유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올해는 목포와 정선에 이어 대구에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