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가수 김호중 팬카페 ‘서울경기북부 아리스’ 회원들이 무연고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가수 김호중 팬카페의 후원은 ‘서울경기북부 아리스’ 개설 1주년 및 가수의 생일(10월 2일)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총 800만원의 후원금은 국내 무연고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김호중 팬카페 ‘아리스’는 서울 지역을 포함해 창원, 여수, 인천 등 전국 각지에서 어려운 아동과 이웃들을 위한 기부를 꾸준히 하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어 그 의미가 더욱 크다. 서울경기북부 아리스 팬카페 박옥연 회장은 “회원들이 소외된 아동과 어려운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의 새로운 식물성 음료 어메이징 오트가 ‘홍쓴부부’로 알려진 홍현희·제이쓴을 모델로 발탁했다. 개그우먼 홍현희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은 홍쓴부부로서 신혼생활을 주제로 ‘홍쓴TV’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채널은 일상, 뷰티 등 다양한 소재를 특유의 유쾌하고 자연스러운 감성으로 표현해 인기가 많다. 24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의 특징과 장점, 이름의 유래를 홍쓴부부만의 방식으로 유쾌하게 소개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친근하고 유쾌한 홍쓴TV를 통해 어메이징 오트의 어메이징한 맛과 영양을 알리기 위해 홍쓴부부를 모델로 발탁했다. 과거 홍쓴부부가 자체 제작한
2021년 9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바이오니아, 2위 제넥신, 3위 진원생명과학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8월 28일부터 9월 28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4,107,97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현대건설은 10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왕산리 산25번지 일원에 ‘힐스테이트 몬테로이’를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총 3개 블록, 지하 4층~지상 최고 29층, 40개동, 전용면적 59~185㎡로 구성되며 1블록 1,043세대, 2블록 1,318세대, 3블록 1,370세대 총 3,731세대로 조성된다. 힐스테이트 몬테로이는 모현(왕산) 도시개발사업 구역 안에 조성돼 높은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 도시개발사업이란 주거, 상업, 산업, 유통, 정보통신, 생태, 문화, 보건 및 복지 등의 기능이 있는 단지 또는 시가지 조성 사업을 가리킨다. 택지지구개발사업과 달리 민간사업자 또는 지자체가 개발을 주도하기 때문에 사업 추진 속도가 빠르다는
센트온(ScentOn)의 ‘북 마스터’(Book Master)’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는 ‘2021 제9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대한민국 명품상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주최하며, 고객가치 중심의 브랜드 경영활동을 통하여 국가경쟁력 제고에 기여한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심사하는 품격 있는 시상식이다.유정연 센트온 대표는 “센트온의 책소독기 ‘북 마스터’는 국내 최초 코로나19 바이러스 제거를 입증한 유일한 책 소독기로 공로를 인정받아 2021 대한민국 명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센트온 책소독기는 30초내 코로나19 바이러스 99.9% 제거(시험기관: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는 청소년 및 청년의 도박문제 예방을 위한 ‘청청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청소년 및 청년을 위한 이야기가 있는 이곳, 청청공간’이라는 주제로 10월 1일과 2일, 양일간 광주광역시 동구 금남로에서 열릴 예정이며, 2021년 도박문제 인식주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청소년 및 청년의 복권 과몰입을 예방하고 복권을 건전한 레저로 인식을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 동행복권,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광주전남센터, 광주청년센터, 광주청년드림은행, 광주광역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광주스마트쉼센터, 광주동구중독관리
샤넬 스킨케어의 정수를 담은 ‘수블리마지 라인’에서 페이셜 밤, 벨벳 바디크림, 펄 프라이머의 3가지 신제품이 오는 10월 1일 정식 출시된다.페이셜 밤인 ‘수블리마지 르 바움’은 수블리마지의 바닐라 플래니폴리아에서 추출한 활성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고영양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한다. 수블리마지 르 바움은 피부 톤, 건강, 탄력 등 전반적인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91%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진 포뮬러에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편안함을 선사하는 진귀한 오일과 자연 유래 버터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풍부한 버터 밤 같은 텍스처는 피부에 닿자마자
(사)독도사랑운동본부(총재 원용석)는 생활 속 독도를 홍보하고 코로나로 힘들어하고 있는 소상공인들과 함께 코로나 위기극복 프로젝트의 일환 중 하나로 독도초밥 (대표 남현철)과 독도초밥 스토어 1호점 오픈 및 독도사랑 업무협약을 체결 하였다고 28일 밝혔다.흔히 일본 음식으로 알려진 초밥이지만, 초밥을 먹으면서도 우리 땅 독도를 기념하고 홍보하자는 취지에서 독도사랑운동본부와 협업하여 10월 독도의 달을 맞이하여 런칭하는 독도초밥은 직장인이나 학생 등 1인 가구에 특화한 마곡 본점 1호점을 시작으로 전국 각지에 프랜차이즈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독도초밥 남현철 대표는 “일반인이 독도를 일상생활에서 기억할 수 있는 방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 클라우드 전문파트너 디모아가 클라우드 기반 스마트팩토리 선진모델 구축에 나섰다. 디모아는 4차 산업시대를 맞이해 스마트팩토리 전문기업 ㈜코아네트, ERP·BI분야 솔루션 전문기업 ㈜에스엠투네트웍스와 손잡고 스마트팩토리 사업 확대를 위한 3사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앞으로 3사는 대규모 공장의 시스템 구축, 운영 노하우를 클라우드 제반기술 및 환경과 접목해 DT(Digital Twin, Digital Transformation)의 시각으로 재구성하고 스마트팩토리 구축에 필요한 장비와 솔루션 등을 패키지 형태로 시장에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스마트팩토리에 대한 다양한 요구에 따라 생산 공정 전반의 데이터를
라이징 패션플랫폼 하고(HAGO)가 지난 27일, MZ세대를 사로잡은 데일리 주얼리 로아주(ROAJU)의 네 번째 신규 컬렉션을 가장 먼저 선보였다. 로아주의 신규 컬렉션은 하고 플랫폼에 이어 다양한 온라인 패션플랫폼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로아주(ROAJU)는 지난해 11월 라이징 패션플랫폼 하고(HAGO)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하고엘앤에프(대표 홍정우)의 주얼리 브랜드로, 어떠한 착장에도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데일리 주얼리를 표방한다. 매일 색다른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어 MZ세대들의 데일리 주얼리로 호평을 받고 있다.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선보인 이번 컬렉션에서는 ‘뉴노멀 시대에 느끼는 자유와 개성 그
일본에서 뚜렷하게 감소세를 보이는 코로나19 신규환자가 엿새 만에 1천명대로 떨어지고 사망자는 28명이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27일 들어 오후 11시까지 1147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154명, 오사카부 141명, 가나가와현 123명, 지바현 83명, 사이타마현 78명, 효고현 78명, 아이치현 73명, 오키나와현 40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169만6000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9월 16일 5703명, 17일 5092명, 18일 4697명, 19일 3398명, 20일 2222명, 21일 1765명, 22일 3242명, 23일 3601명, 24일 2091명, 25일 2673명, 26일 2134명을 기록했다.일본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영한 감성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한 ‘데이브 보아 플리스 자켓’을 선보였다. 네파가 새롭게 선보이는 데이브 보아 플리스 자켓은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C-TR 3.0 라인의 가을시즌 주력 플리스 자켓 제품으로, 가슴 포켓과 지퍼 부분에 배색 컬러를 적용해 기존 플리스 자켓에 비해 스타일적인 요소를 강화한 제품이다. 다양한 컬러 구성 및 배색 포인트로 취향에 따라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따뜻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인해 간절기 시즌 야외활동부터 일상복까지 장소와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원단 겉면에는 부드럽고 따뜻한 촉감의 보아 플리스를, 뒷면은 친환경 리사이클링 플리스 소재
천연물 소재 연구 기업 SFC바이오가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한다. SFC바이오는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면역력 증진 관련 제품이 증가하는 트렌드에 따라 면역력 강화 건강기능식품을 개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개발 중인 면역력 강화 건강기능식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 인정 신소재 FAC(지방산복합물)가 핵심 원료로 들어갈 예정이다. FAC는 류마티스 관절염 등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어 최근 SFC바이오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관절 건강기능식품 ‘조인트러스트 플러스’에 주성분으로 함유되기도 했다. SFC바이오는 류마티스 관절염이 자가면역질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