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수도권 4단계·비수도권 3단계 거리두기가 2주 연장된 가운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최고만을 고집하는 셰프와 전문가들이 섬세한 안목과 바른 원칙으로 엄선해 품격 높게 완성한 58여종의 최고급 선물 세트를 8월 20일부터 9월 17일까지 선보인다. 2021 추석 명절 선물 세트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컬리너리팀, 소믈리에, 식음 전문가, 서비스팀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철저한 기준으로 엄선해 완성한 특별 셀렉션들로 정육, 수산, 고메, 주류, JW 익스클루시브, JW 익스피리언스 등 총 6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된다.더 마고 그릴에서 사용하는 한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수도권 4단계·비수도권 3단계 거리두기가 2주 연장된 가운데,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말복을 맞아 푸짐하게 먹고 원기 회복할 수 있도록 ‘도미노 꽉찬 치캉스팩 윙콤보 세트’를 5천원에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가 무더운 말복 몸 보신할 수 있도록 선보이는 도미노 꽉찬 치캉스팩 윙콤보 세트는 허니&갈릭 윙스(8조각)와 갈릭&허브 윙스(8조각), 코카-콜라 500ml로 구성하여 두 가지 맛의 윙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드디시 허니&갈릭 윙스는 달콤한 양념에 알싸한 갈릭소스가 어우러져 풍성한 감칠맛을 선사한다. 도미노 꽉
하이투자증권(대표이사 김경규)은 연말까지 대규모 미국주식 매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미국주식 매매 서비스를 등록한 영업점 및 비대면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미국주식 매매 이벤트 신청을 할 경우 1명을 추첨하여 테슬라 모델 Y를 지급한다. 이벤트 신청 시 기본 추첨권 1매, 미국주식을 매매할 경우에는 매매금액 100만원 당 1매의 추첨권을 추가로 부여한다. 또 2개월씩 총 3회의 단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 이벤트 별로 미국주식 매매금액 100만원 당 1매의 추첨권을 부여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3명), 하얏트호텔 상품권(6명),
매장에서 제조하는 모든 커피 메뉴에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해 국내 커피 수준 향상에 앞장서 왔던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콜라겐 요거트’ 프로모션 ‘Daily Drink, Collagen Yogurt’를 실시한다.탐앤탐스는 지금까지 매장음료 ‘콜라겐 요거트 스무디’ 3종부터 MD상품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 ‘콜라겐 빠져 커피’ 등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함유된 다양한 메뉴, 상품을 꾸준히 출시하며 관심을 받아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금까지의 관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탐앤탐스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콜라겐’ 제품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우선 탐앤탐스 전국 매장에서는 오는 9월
육아맘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손오공이 공식 인스타그램 ‘오공맘클럽’ 오픈했다.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자사 영유아 브랜드 전용 인스타그램 ‘오공맘클럽’을 신규 오픈하고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손오공 영유아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우리 아이에게 주고 싶은 장난감과 오픈 축하 메시지를 함께 남기면 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오는 22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피셔프라이스 디럭스 피아노 아기체육관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선물로 증정되는 유아 완구 3종은 손오공 베이비 브랜드들의 대표 인기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피셔프라이스의 ‘디럭스 피아
2021년 8월 국내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KB손해보험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7월 10일부터 8월 10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1,112,944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보험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코로나19가 불러온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근거리 출퇴근 및 통학용으로, 또 친환경 대체 이동수단으로 자전거와 전동킥보드 등 퍼스널 모빌리티 사용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관련 사고 또한 늘고 있다. 최근 도로교통공단에 따르면 전기자전거 등을 포함한 이륜차 사고는 지난 3년 동안 매년 증가했다. 또 삼성화재는 지난해 접수한 자동차 대 전동킥보드 사고가 2017년의 8배에 달한다고 밝혔다. 이러한 가운데, 자전거 또는 공유 전동킥보드 등을 선보이는 모빌리티 업계가 보다 성숙한 교통 문화 정착 및 자동차, 보행자와의 안전한 공존을 위해 자발적으로 안전 캠페인에 나서고 있다. 자전거 전문 기업 알톤스포츠는 최근 자전거와
다가오는 광복절을 맞아 독도 지킴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와 펭수가 SK텔레콤 '누구(NUGU)'와 함께 '독도는 우리땅'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먼저 NUGU celeb인 펭수가 독도에 입도하여 독도가 우리땅인 현재와 과거의 다양한 이유와 근거들을 직접 확인하고, 펭포터로 변신하여 영상을 통해 고객들을 만난다.또한 T 전화, T Map, B tv, NUGU 스피커 등 '누구'의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아리아, 독도는 우리땅"이라고 외치면 서경덕 교수의 육성으로 독도에 관한 기본적인 지식을 설명해 준다.특히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815명을 추첨하여 CU상품권 1만원 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이에 대해 서 교수는 "펭수와 함께 '독
하임바이오(HaimBio)가 임상 2상을 앞두고 종합바이오연구개발센터에 연구소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하임바이오는 최근 임원진을 대폭 개편했다. 상위제약사 임원출신인 소동준 씨를 부사장으로, 전 이니스트바이오제약(현 비보존제약) 개발본부장 출신인 강소욱 이사를 임상본부장으로 교수 출신 김현표 연구소장도 영입했다. 하임바이오 김홍렬 대표는 “대사항암제의 1상은 마무리 단계이며, 2상 IND를 위한 준비도 순조롭게 진행중이며 연구소는 화학연구팀 (팀장: 윤경섭 박사) 과 세포연구팀 (팀장: 장민희, 박선영 박사)으로 세분하여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김홍렬 대표와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이탈리아 쎄인지연구소가 공동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본도시락’이 본사 소재지인 서울시 영등포구 3개 선별검사소에 보양 도시락을 지원했다. 이번 지원은 무더위 속 코로나19 방역 최일선을 지키는 의료진 및 근무자에 든든한 식사와 응원을 전하고자 기획한 사회공헌으로, 삼복더위의 마지막인 말복과 지난 4일 총 2회 진행됐다. 본도시락은 이번 지원에 앞서 코로나19 대응 지원 의료진 및 근무자에 대한 지원을 지속해오고 있다. 이재의 본도시락본부장은 “장기화하는 코로나 상황 속 역대급 폭염까지 더해져 오랜 시간 코로나19 방역 일선에서 애쓰는 의료진과 근무자들에 본도시락 보양 메뉴를 통해 원기회복과 응원을 보내고자 이번 지원을 진행하게
파리바게뜨가 가평지역의 특산물인 ‘잣’을 활용한 ‘가평맛남샌드’를 출시하고, 가평휴게소(춘천 방향)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가평맛남샌드’는 바삭한 버터 쿠키 속에 버터와 카라멜 그리고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가평 ‘잣’을 풍성히 넣어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쿠키 겉면에는 가평산 잣을 상징하는 ‘잣방울’ 이미지를 음각으로 새겨 넣어 고급스러운 비주얼까지 갖췄다.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가평의 특산물을 활용한 특별한 디저트를 통해, 가평휴게소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가평맛남샌드’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품질 좋은 지역 특산물
수제맥주 대표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말복을 맞아 진행한 상품권 할인이벤트가 총 7차 매진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8월 2일부터 8일까지 총 7일간, 생활맥주는 말복 맞이 상품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할인 판매를 시작한지 단 2시간만에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생활맥주는 상품권을 추가 발행하여 할인 판매하였으며 총 7차에 걸쳐 매진 행렬을 이어 갔다고 전했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생각보다 열혈한 소비자분들의 반응에 놀랐다. 이번 프로모션은 강도 높은 거리두기로 어려움을 느끼고 계실 가맹점주 분들을 위한 행사”라며, ”이번 기회에 상품권을 구매하신 고객분들께서 생활맥주
도쿄올림픽이 막을 내린 일본에서 코로나19 신규 환자가 6일 만에 1만2천명대로 다소 줄었고 사망자는 12명이 추가로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9일 오후 9시40분까지 1만2073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2884명, 가나가와현 2166명, 사이타마현 1160명, 오사카부 995명, 지바현 952명, 후쿠오카현 625명, 오키나와현 332명, 홋카이도 310명, 효고현 275명, 교토부 271명, 아이치현 256명, 이바라키현 217명, 시즈오카현 163명, 도치기현 95명, 군마현 91명, 오카야마현 88명, 후쿠시마현 86명, 구마모토현 83명, 이시카와현 71명, 히로시마현 66명, 가고시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