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건설이 충남 아산시 탕정면 삼성디스플레이2단지 정문 근처인 지원시설용지에 선보이는 오피스텔 ‘브라운스톤 갤럭시’의 청약접수를 9월1일부터 이틀간 받는다. 단지는 지하 4층, 지상 10층 1개동에 844실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 △18~21㎡ 457실 △22~24㎡ 387실이며 원룸 또는 1.5룸으로 설계됐다. 저층 일부에 섹션오피스와 근린생활시설을 배치하며 주차공간은 총 891대로 1실1주차가 가능한 수준이다. 청약은 전용면적 및 타입에 따라 3개 군으로 나눠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이나 우리은행 지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각 군별로 1실 씩 최대 3실까지 중복 청약이 가능하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면 거주지역 구분도 없다. 청약 신청금
신한라이프는 퇴직 후 인생2막을 시작하는 부모 세대를 대상으로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이 이벤트는 신한라이프가 통합법인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하고자 고객뿐만 아니라 비고객까지 확대해 기획한 행사다. 지난 6월 17~30일 홈페이지와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을 통해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를 중심으로 1870건의 신청서가 접수됐다.신한라이프는 최종 선정된 7팀의 가족에게 호텔숙박권·건강검진이용권 등 혜택을 제공하고 메이크오버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소중한 추억과 감동을 전달하기 위해 지속적인 대고객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우리금융그룹(회장 손태승)은 본격적인 시너지 강화로 그룹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우리은행 선릉금융센터가 입주해 있는 역삼동 소재 삼정빌딩으로 서울시 강남 지역에 흩어져 있는 3개 자회사가 통합 이전한다고 31일 밝혔다.먼저 우리자산신탁이 지난 29일 이전을 완료했으며, 우리금융캐피탈과 우리금융저축은행은 9월중 순차적으로 입주할 예정이다.우리금융그룹은 우리금융캐피탈·우리금융저축은행 인수 직후부터 통합거점을 위한 강남사옥을 물색했다. 통합 사옥은 교통의 요지인 테헤란로와 언주로가 교차하는 사거리에 위치해 있고, 주차공간이 넓어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도 증대될 것으로 예상된다.이번 자회사 통합이전은 지주 출범 3
KB국민은행은 차세대 담보평가·심사 시스템 'KB스담스담'을 구축했다고 31일 밝혔다.KB스담스담은 스피드(Speed) 담보, 스마트(Smart) 담보 줄임말로 국민은행에서 새롭게 구축한 알고리즘 기반 시스템이다. 은행직원이 부동산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부동산 대장 등 공적장부를 전자열람하는 것만으로도 해당 부동산 물건 구분, 평가방법·가치산정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기존 담보평가 프로세스는 부동산 공적장부 열람, 물건·공적장부 일치 여부 검증, 물건구분·용도 분류, 가치 산정, 평가 완료 등 5단계로 이뤄졌다. 대부분 은행 직원 손을 거친 전산 거래 방식이었다.이번 시스템 도입으로 부동산 공적장부 열람, 가치 산정·완료 2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이 내달 30일까지 가정 밖 청소년에 대한 인식 개선 캠페인 ‘CHEER HOPE’를 진행한다. ‘가정 밖 청소년의 힘찬 시작을 응원합니다’라는 메시지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올 초 청소년복지지원법 개정에 따라 ‘가출 청소년’이라는 단어가 ‘가정 밖 청소년’으로 바뀌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사회의 차가운 시선에 노출되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마련했다. ‘CHEER HOPE’ 캠페인은 여성가족부 후원,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 협력으로 진행되며, 표예진 배우가 동참해 기대를 모은다. 표예진 배우는 인식개선 캠페인 영상을 통해 가정 밖 청소년들의 열악한 현실을 알리고, 범국민적 관심을 촉구할 예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2021 홈페스타 시즌2’ 프로모션 기간 내 안마의자를 구매·보상판매·렌탈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억원 상당의 추석맞이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2021 휴테크 홈페스타’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휴테크 전국 직영점을 비롯한 모든 오프라인 입점 매장과 휴테크 입점 온라인몰에서 자사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리퍼 상품 또는 전시 상품 구매자도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휴테크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에 따라 올 추석 역시 고향방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안티에이징 화장품 부문에서 9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03년 첫 시상 이래 19주년을 맞이한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온라인 및 모바일, 1:1 유선조사를 통해 매년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투표해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다.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 끝에 탄생한 ‘라비다’는 세포를 이루는 가장 작은 단위인 셀(Cell)로부터 출발한 스마트 스킨 사이언스 브랜드다. 약화된 세포 간의 신호 전달 기능을 활성화 시키는 ‘피토S1P™’를 포함한
021년 8월 선크림 브랜드평판 2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닥터지 선크림, 2위 셀퓨전씨 선크림, 3위 달바 선크림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선크림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7월 31일부터 8월 31일까지의 선크림 브랜드 빅데이터 3,542,408개를 분석하였다. 선크림은 메이크업 베이스나 기타 베이스 화장품을 바르기 직전에 기초 화장의 마지막 단계에 바르는 제품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국내에서 가장 먼저 유통된 것이 크림 제형 제품들로 한국에선 흔히 선크림이라고 부른다. 다른 기초는 바르지 않아도 이것만은 꼭 바르라고 권하는 화장품 1순위이다.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셀렉스가 장 건강은 기본, 혈당과 콜레스테롤도 개선하는 건강기능식품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를 31일 저녁 9시 30분 NS홈쇼핑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국내 유일*의 4중 복합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다. (*단일원료, 2021년 1월 식약처 기능성 인정 기준) 식약처는 장내 유익균 증식, 배변활동 원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상승 억제라는 구아검가수분해물의 4가지 기능을 인정하고 있다. ‘썬화이버(Sunfiber)’는 일반 식이섬유가 아닌, 식약처가 인정하는 건강기능식품 소재 ‘구아검가수분해물’로 매일유업이 썬화이버의 국내 독점
현대건설은 9월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읍내리 205-1번지 일원에 ‘힐스테이트 가평 더뉴클래스’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가평 더뉴클래스는 지하 2층~지상 23층, 7개동, 전용면적 59㎡, 84㎡ 총 451세대 규모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59㎡A 131세대 △59㎡B 14세대 △84㎡A 152세대 △84㎡B 66세대 △84㎡C 88세대 등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이뤄져 있다. ‘힐스테이트 가평 더뉴클래스’가 들어서는 가평군은 수도권에서 보기 드문 비규제지역으로 청약, 전매, 대출 등의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다. 우선, 청약통장 가입 후 1년 이상이 되면 세대주뿐 아니라 세대원도 1순위 자격이 되
엔젤스헤이븐(대표이사 조준호)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와 함께 연합모금사업을 진행한다. 엔젤스헤이븐은 서울 사랑의열매와 함께 연합모금을 통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다양한 모금활동을 수행하여 가정의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업수행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을 돕고자 한다. 현재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하여 아동의 학습격차가 심화되고,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청소년들이 배움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은평구 지역 내 저소득층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로 빈곤결손가정의 비율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부모의 부재로 인한 양육과 교육이 어려워 맞춤형 보호가 필요한 상황이다. 엔젤스헤이븐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 (d’Alba)에서 출시한 비건 선크림 ‘워터풀 톤업 선크림이 출시 4주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품절을 기록한 ‘워터풀 톤업 선크림’은 우수한 자외선 차단력은 물론 자연스러운 광채 톤업 효과로 출시 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선크림 추천템’으로 입소문 나며 단시간에 폭발적인 매출 상승세를 이어갔다. 달바 영업팀 이해니 팀장은 “에센스, 마일드 선크림에 이어 신제품 톤업 선크림까지 품절 후 재입고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코로나 시국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할 수 있고, 단독 사용으로도 자연스러운 톤보정이 되는 ‘파데 프리’메이크업이 가능해 소비자분들께 큰 반응을 얻은 것 같
에스피프레시(SPfresh)가 추석 명절 선물로 화이트용과 및 레드용과 두 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폴앤박 용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화이트용과 3개, 레드용과 3개 총 6개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어, 다가오는 추석 명절 고마운 사람들에게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화이트용과는 맛볼수록 은근하게 느껴지는 상큼달콤한 끝 맛에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과일로, 우윳빛 과육 속에 박혀 있는 작고 까만 씨앗이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을 선사한다. 레드용과는 속이 붉고 진한 달콤함이 일품인 제품으로 부드러운 과육과 청량하고 달콤한 과즙, 톡톡 튀는 씨앗의 식감으로 먹는 즐거움을 더해준다. 일반 용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