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셀렉스가 장 건강은 기본, 혈당과 콜레스테롤도 개선하는 건강기능식품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스틱형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루 권장량 12.5g을 스틱형으로 개별 포장해 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썬화이버(Sunfiber)’는 일반 식이섬유가 아닌,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하는 건강기능식품 소재 ‘구아검가수분해물’이다. 매일유업은 썬화이버의 국내 독점 공급권을 확보해 제품으로 출시했다. 국내에는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소재지만, 미국·유럽에서는 섬유질이 부족하고 기름진 식생활을 보완하기 위해 애용되고 있다. 현재 구아검가수분해물 생산량의 90% 정도가 미국·유럽 시장에
2021년 8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J제일제당, 2위 농심, 3위 오리온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7월 23일부터 8월 23일까지의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3,061,64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
일본에서 코로나19가 점차 통제 불능할 정도로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신규환자가 닷새 연속 2만2000명 이상 발병하고 사망자도 24명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22일 들어 오후 9시30분까지 2만2285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4392명, 가나가와현 2524명, 오사카부 2221명, 사이타마현 1696명, 지바현 1246명, 아이치현 1202명, 후쿠오카현 1144명, 효고현 1039명, 오키나와현 586명, 시즈오카현 479명, 홋카이도 529명, 교토부 542명, 미에현 432명, 히로시마현 333명, 이바라키현 336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130만6000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8
제화브랜드 엘칸토(대표이사 정낙균)가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기념으로 1억원 상당의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3일부터 5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새단장한 엘칸토몰에 방문하는 고객이면 매일 2000명까지, 누구나 선착순으로 1만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증정 받은 쿠폰은 5만원 이상의 제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하다. 엘칸토는 이 외에도 7일간 스테디셀러 제품 4종을 2만원대에 제공하는 한정수량 특가 혜택과 여름부터 가을까지 신을 수 있는 상품을 한데 모아 최대 75%까지 할인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UI를 비롯 새롭게 개선한 ‘허밍 엘칸토’ 홈페이지는 크고 시원한 이미지와 함께 ‘여성/ 남성/ 브랜
KT&G(사장 백복인)가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실용음악의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Applied Music Forum 21(이하 A.M.F.21)’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에는 음향‧공연 전문기업 ‘사운드캣’, 실용음악 전공 교수와 재학생들이 참여해 실용음악의 현주소를 진단하고 향후 발전방향을 논의할 예정이다. 상상마당 춘천은 음악 생태계 발전에 힘을 보태는 산‧학 협력의 허브 역할을 담당한다. 24일에는 코로나19 및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을 고려해 주요 참여자들에 한정해 사전 간담회가 열릴 예정이다. 25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본 포럼은 상상마당 공식 유튜브 채널과 상상마당 춘천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과 함께 건강한 출산을 축하하고 행복한 육아를 응원하기 위한 ‘출산·육아 응원 기프트 박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프트 박스는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의 아이와 엄마를 위한 영양 제품과 함께 제로투세븐의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패션 브랜드 ‘알루앤루’의 2021 가을 신상품과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베스트셀러 제품까지 육아 필수템들을 모두 담았다. 아이 개월 수에 따라 ‘출산축하 기프트 박스’와 ‘육아응원 기프트 박스’로 나뉘며 각각 5만원, 10만원 두 가지 금액대로 제품 구성을 달리해 실속을 한층 높였다. 시
더라이프가 채널 네트워크 디자인으로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1955년부터 독일에서 개최되고 있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매년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세 분야에서 최고의 디자인을 선정하고 있다. 지난해 개국한 더라이프는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시청자를 타깃으로 재미와 공감을 넘어 새로운 영감을 선사하는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채널 네트워크 디자인은 더라이프가 ‘프리미엄 라이프 엔터테인먼트 채널’임을 시각적으
농심이 용기면 신제품 ‘렌지땡 뚝불면’을 새롭게 출시했다.렌지땡 뚝불면은 뚝배기불고기를 용기면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달콤하고 짭조름한 불고기 소스와 탱글탱글한 면발, 대체육으로 만든 큼지막한 불고기 건더기가 특징이다.렌지땡 뚝불면은 뚝배기불고기의 맛과 당면의 식감을 모티브로 개발한 제품이다. 농심은 탱글탱글한 면의 식감을 살리기 위해 전분 함량을 대폭 높였다. 농심 관계자는 “전자레인지로 용기면을 조리하면 100℃에 가까운 온도가 유지되고, 이로 인해 면발이 탱글탱글하고 쫄깃해진다”며 “브랜드 이름으로 강조해 전자레인지 조리를 권장하는 이유”라고 설명했다.뚝배기불고기 특유의 달콤하고 짭
비어케이의 독일 정통 밀맥주 에딩거가 취미플랫폼 솜씨당과 함께 ‘드링킹드로잉 라이브클래스’를 오는 9월 오픈하며 참가자를 모집한다. 라이브클래스는 코로나19의 재확산 속에서 집콕 중인 홈술족들이 일상 속 작은 취미활동을 통해 리프레시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여기에 나만의 맥주를 마시며 취미생활을 즐길 때 홈술의 의미가 한층 업그레이드된다는 메시지도 전달한다. 이번 클래스는 원데이클래스, DIY키트 등 다양한 취미 콘텐츠를 제공하는 대표 취미플랫폼 솜씨당과 함께 한다. 선발된 참가자들에게는 ‘LED 조명 아크릴화 DIY키트’가 사전에 배송될 예정이다. 실시간 진행하는 강의의 특징을 살려 강사와 참가자간의 쌍방
최근 코로나19 취업난이 지속되면서 취준생들의 스펙 쌓기 경쟁은 더욱 치열해진 가운데 ‘무전무업’이라는 신조어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이는 ‘돈이 없으면 취업도 할 수 없다’는 의미로 취업을 위한 스펙 쌓기 과정에서 많은비용이 소요되는 상황을 가리키는 자조적 표현이다. 취업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가 알바몬과 함께 취준생 820명을 대상으로 ‘무전무업’ 관련 조사를 시행한 결과, 93.7%가 ‘무전무업에 공감한다’고 답했다. 공감 이유는(*복수응답) ‘자격증 공부 등 온라인/학원 수업료에 들어가는 비용이 커서’가 70.1%로 가장 높은 응답률을 얻어 1위에 올랐고, 이어 ‘토익시험 등 자격 시험 응시료에 들어가는 비
ABL생명보험 임원들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코로나19 방역취약계층을 위한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300개를 기부하였다. ABL생명보험 임원일동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들어하는 취약계층을 위하여 자발적으로 서울 사랑의열매에 기부한 것이며 이는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되어 면역 취약계층을 위하여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ABL생명보험 이상윤 인적자원실장은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하여 모두가 힘을 모아 위기를 조속히 극복해 나가야 한다”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기 위해 기업에서도 방역에 힘을 보태고 사회적 책임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漢字는 1자에 여러 뜻이 있기도 한데 여기서는 '處'가 '곳'이 아닌 '멈추다 그치다' 뜻, '暑'는 '더위', 날씨 선선해 모기는 입이 삐뚤어지고 귀뚜라미는 땅 위로 올라와 밤새 노래, 대부분 풀들은 성장을 멈추지만 무 배추는 쑥쑥, 바야흐로 하늘은 높고 여러 열매들이 알차게 익어가는 좋은 계절!
쥐띠 운세36年生 기쁨이 있다면 굳이 자랑하지 않아도 좋으니 혼자 음미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48年生 아무리 바빠도 여가시간 정도는 만들어 취미생활을 즐겨가며 움직이길 바라요.60年生 재정상황을 민감하게 살필 수 있어야 합니다. 기분에 따라 지출하지는 말아요~!72年生 우정을 다질 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빼지말고 참석하는 것이 내게도 유리해요.84年生 생각이 너무 깊으니 진전이 더딜 수 있습니다. 오늘은 조금 더 쉽게 다가가봐요.96年生 진부한 방법은 아닌지 돌아보세요. 대세를 따라 수정할 줄도 알아야 한답니다. 소띠 운세37年生 솔깃한 유혹이 있어도 거절하고 소신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니 명심하길 바라요.49年生 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