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냉장(회장 강성희)이 8월 19일까지 고메이494 한남에 있는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에서 프리미엄 와인셀러인 ‘유로까브 프로페셔널’과 장기숙성용 와인셀러 ‘아르떼비노’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와인셀러를 최초로 발명한 유로까브사의 ‘유로까브 프로페셔널’과 ‘아르떼비노’를 12병 용량부터 230명 용량까지 다양하게 전시∙판매한다. 1976년 처음 만들어진 이후 40년 이상의 경험과 전문성을 보유했을 정도로 역사 깊은 유로까브사의 와인셀러를 고메이494 한남에서 선보이며 품격을 더하겠다는 것이 ‘유로까브’ 측의 설명이다.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는 ‘유로까브 프로페셔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리사이클링 소재를 사용하여 ‘19 디그리 폴리카보네이트 (19 Degree Polycarbonate)’ 컬렉션을 새롭게 리런칭하며, 지속가능성을 위한 컬렉션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전 지구적 위기 속에서 기업들의 전략 패러다임 대전환이 ESG (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과 함께 가속화되고 있다. 투미 역시 팬데믹이 발발하기 훨씬 이전부터 친환경 소재 제품들을 선보여왔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투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19 디그리 폴리카보네이트’ 캐리어 전 제품을 리사이클링 소재로 재탄생시켜 사회적 가치에 관심이 높은 MZ세대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제 구매력과 사회적 영향력, 파급
물미역 트리트먼트로 유명한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이 일본의 간판급 어워드인 WWD 어워드에서 최고 영예인 '영웅제품(HERO PRODUCT) 1위'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모레모 베스트셀러 제품이 日 대표 뷰티&패션 매거진 WWD가 발표한 'WWD JAPAN 2021 상반기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에서 일본 대형 헤어케어 브랜드 '하루'를 제치고 샴푸·컨디셔너 '히어로 프로덕트' 1위에 선정됐다. WWD JAPAN은 각 부문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 가운데 소비자 평판과 시장 영향력을 두루 갖춘 제품을 엄선, 일본 화장품 시장의 진정한 영웅이란 의미로 '영웅제품'(히어로 프로덕트)을 선정하고 있다. 올해 베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27일과 29일 오후 8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네이버의 라이브 커머스 ‘쇼핑 라이브’에서 인스픽 패키지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판매 제품은 즉석카메라프린터 인스픽S2와 포토프린터 인스픽P, 일반 스티커 용지 50매와 원형 스티커 용지 20매 등으로 라이브 방송 중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특가가 적용된다. 인스픽S2는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높은 휴대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이다. 800만 화소에 분당 1.2매 출력할 수 있으며, 인디 핑크와 프리즘 화이트 두 가지 색상 구성이다. 쉽고 편리한 셀카 촬영 지원이 특징으로, 촬영 전 사진 구도와 초점 거리를 미리 확인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뷰티 크리에이터 ‘우린’과 함께 진행한 ‘응급스팟 특별전’이 오픈한지 하루만에 품절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7일 밝혔다.이 특별전은 뷰티 크리에이터 우린이 아이소이 ‘응급라인’을 단 한번도 선물 받지 않고 오직 직접 구매해 지난 3년간 여러 차례 애정템으로 소개한 인연으로 성사됐다. 특히 우린이 가장 많이 소개한 응급스팟은 아이소이의 진정라인 베스트 셀러로, 불가리안 로즈오일은 물론 병풀, 어성초, 티트리 등 동서양의 진정 대표성분을 모두 담아 빠른 진정효과를 전하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해당 기획전은 오픈 직후 접속자가 폭주해 일시적인 사이트 마비로 이어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4차유행속 청정 한라산 중산간의 아름다운 숲에 둘러싸여 있는 국내 최초의 메디웰 컨셉의 프리미엄 헬스 리조트 더위(THE WE)의 ‘WE 호텔 제주(WE Hotel Jeju) & WE 병원 제주(WE Hospital Jeju)’는 아이들의 몸과 마음의 성장을 위한 특별하고 남다른 ‘가을하늘처럼’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랑스러운 아이들에게 ‘웰니스센터’의 숲 놀이 클래스를 통한 자연치유 효과로 내면의 성장을 이루어 주고, ‘메디웰센터’에서의 성장발달 체크 및 성장 테라피를 통해 외면의 성장도 확인해볼 수 있는 다른 곳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차별화된 상품 구성이다. 모든 부모는 나의 아이가 건강하게 성장하고,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기존 제습기와 차별화한 디자인은 물론 강력한 제습 성능까지 탑재한 '노블 제습기(모델명 AD-1221E)'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코웨이 노블 제습기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혁신 디자인을 적용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제품은 지난 4월 출시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노블 공기청정기와 동일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건축에서 영감을 얻은 아키텍처 디자인과 은은하게 빛나는 터치 디스플레이가 고급스러움을 전달하며 간결하고 미니멀한 직선 구조의 정사각 타워형 외관은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노블 제습기는 차별화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스마트 물통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이 2021년 9월까지 해당년 예식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2021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안다즈 서울 강남의 예식 고객에게는 ▲웨딩 메뉴 및 와인 무료 시식 ▲전 세계 하얏트 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하얏트월드 포인트 적립 ▲혼주 무료 발렛 발렛 서비스 ▲100인 이상 규모 예식 시 1박 무료 투숙 혜택을 기본으로 포함하며, 프로모션 기간내 예식을 진행하는 경우 ▲웨딩 리셉션 용 안다즈 환영 음료 서비스와 ▲5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객실 1박 숙박권(2인 조식 포함) 1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강남구의 중심인 압구정에 위치하며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
2021년 7월 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몽디에스, 2위 아토팜, 3위 바이오더마 순으로 분석되었다. 아기 화장품은 만3세 이하의 영유아 화장품을 말한다. 영유아용 샴푸·린스·로션·오일 등 목욕용품과 선크림·파우더 등이 해당된다. 아기 화장품은 성인용 제품에 비해 자극이 훨씬 적고 향료도 적다. 한국의 저출산 위기에도 아기 화장품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아이를 위해 돈을 아끼지 않는 요즘 젊은 부모들의 소비문화가 반영된 결과로 보고 있다. 아기 화장품 시장의 규모는 2014년 1200억원에서 2018년 2000억원 규모로 성장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아
종합제지기업 깨끗한나라가 지난 26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깨끗한나라 본사에서 SPC 팩 ∙ SK종합화학과 ‘친환경 포장재 개발 및 적용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깨끗한나라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개발된 친환경 포장재를 두루마리 화장지, 미용티슈 등의 외포장재로 사용할 계획이다. 이번 업무협약은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친환경 포장재를 개발 및 적용하는 것을 주된 내용으로 한다. 포장재 생산 과정에서 발생한 폐자원을 재활용해 깨끗한나라 제품의 외포장재에 적용하는 과정을 통해 자원순환을 촉진하고 탄소 저감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깨끗한나라는 하반기 내로 두루마리 화장지, 미용티슈 제품에 친환경 포장재 적용을 완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4차유행속 가성비 커피의 선두주자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의 여름 신메뉴가 3초마다 한 잔씩 팔리며 무더위 못지않은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메가커피가 이번 여름 출시한 신메뉴는 오션 스무디, 피치 젤리 스무디, 스위 서머 라떼, 수박 주스, 골드 망고 스무디, 코코넛 커피 스무디, 콜드브루 디카페인 등이다. 메가커피는 블루 스피루리나, 제철 과일, 열대 과일, 당 충전, 디카페인 등 다양한 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시즌 메뉴를출시하며, 고객들 사이에서 폭발적 관심을 끌고 있다.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메가커피의 시즌 메뉴는 3초에 한 잔씩, 약 127만잔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
2021년 7월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기술투자, 2위 아주IB투자, 3위 SBI인베스트먼트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6월 27일부터 7월 27일까지의 15개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411,310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재무,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하였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 이슈에 대
임신·육아 전문업체 아이앤나(대표 이경재)는 임신·출산·육아 앱 ‘아이보리’에서 ‘산후도우미 예약결제시 모니터링 홈캠(AI보모) 서비스’를 제공 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이앤나는 CCTV 기반 산후조리원 신생아 라이브 영상 교감 서비스인 ‘베베캠’ 서비스를 시작으로 전국 약 190여개의 산후조리원에서 산모와 가족들이 신생아실의 아기 영상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볼 수 있는 ‘아이보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보리’ 서비스는 코로나19 확산세에도 산후조리원에서 모바일을 통해 아기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안전하고 편안하게 볼 수 있다. 출산을 앞둔 예비맘과 산모들을 위해 검증된 산후도우미 전문업체인 ‘아임베베’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