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25일부터 9월 12일까지 바쁜 일상과 업무로부터 벗어나 편안한 휴식을 갈망하는 직장인들을 타겟으로 #지누스퇴근길한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오는 9월부터 진행 예정인 브랜드 프로모션 공개를 앞두고 진행되는 티저 이벤트로, 바쁜 일상과 업무로부터 벗어나 편안한 휴식을 갈망하는 직장인들을 타겟으로 기획되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퇴근길 꽉 막힌 도로 속 버스 안에서 바라본 퇴근길 풍경, 재택근무 후 창 밖의 노을 진 풍경 등, 각자의 다양한 퇴근길을 촬영한 사진이나 영상을 #지누스 #지누스퇴근길한장 등의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지누스 관계자는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의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박세리 프로골프 감독과 모델계약 연장을 밝혔다. 박세리는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에서 활약한 대한민국의 여자 프로골퍼로 한국 여자 골프 사상 최고의 선수이자 선구자로 평가받는다. 1990년대 말 IMF 외환위기로 지친 국민들의 마음을 달래 주었던 국민 영웅이기도 하다. 2016년 프로 생활을 마무리한 뒤 올림픽 여자 골프 국가대표팀 감독으로 활동 중이다. 지난해부터는 예능 방송 출연을 통해 온국민의 근육건강을 리드하는 ‘근육 리치 언니’로 활약하며, 일상 생활에서의 스포츠 확대에 공헌하고 있다. 매일유업 셀렉스는 지난해 7월 박세리 감독과 모델 계약을 발표하
비건 패션브랜드 마르헨제이(MARHEN.J)가 권문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전개하는 ‘문수권세컨’과 콜라보레이션 버킷햇 ’룬 버킷햇(LUNE BUCKET HAT)’을 8월 27일 선보일 예정이다. 마르헨제이와 ‘문수권세컨’은 이번이 두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지난해 각 브랜드의 장점을 믹스매치하여 브랜드 간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해 낸 제품들도 큰 호응을 얻었다.실용적인 디자인과 위트 있는 디테일의 브랜드, '문수권세컨'을 전개하고 있는 권문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이미 남성복 '문수권'으로 인정을 받은 베테랑 디자이너로 손꼽힌다. 그는 2017년 세계 4대 패션쇼 중 하나인 밀라노 패션 위크에서 아르마니 후원 프로그램에 선정된 바 있
패션기업 ㈜에스제이듀코가 자사 창립 28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8월 27일부터 9월 12일까지 특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에스.티. 듀퐁', '에스.티. 듀퐁 슈즈', '에스.티. 듀퐁 클래식', '브로이어' 그리고 '쟈딕앤볼테르'와 '빈치스'를 전개 중인 패션기업 '㈜에스제이듀코'의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백화점과 아울렛, 공식 온라인 몰인 '듀코몰'에서 브랜드별로 진행된다.에스제이듀코 관계자는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지인 또는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알차고 실속 있는 프로모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먼저 '에스.티. 듀퐁'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F/W 의류 신상품
일본에서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신규환자가 하루 만에 다시 2만명대로 늘어나고 사망자도 42명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24일 들어 오후 10시20분까지 2만1570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가장 많은 4220명, 오사카부 2368명, 가나가나현 1948명, 아이치현 1617명, 사이타마현 1316명, 지바현 1135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134만4000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8월 15일 1만7826명, 16일 1만4852명, 17일 1만9949명, 18일 2만3915명, 19일 2만5150명, 20일 2만5871명, 21일 2만5488명, 22일 2만2297명, 23일 1만6841명을 기록했다.일본 국
대한장애인체육회 및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공식파트너인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도쿄패럴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국가대표 가슴에 노스페이스 인증 이벤트’는 25일부터 9월 6일까지 노스페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TV 및 온라인에 나온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이 착용한 ‘팀코리아’ 공식 단복’의 노스페이스 로고를 찍어서 응원 메시지와 함께 자신의 SNS에 올리고 지정된 필수 해시태그(#노스페이스, #국가대표가슴에_노스페이스)를 적용하면 응모된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친환경 혁신 기
유아동복 브랜드 ‘에뜨와(ETTOI)’가 영국의 클래식한 감성의 편안하고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21년 가을 간절기 컬렉션을 선보인다. 에뜨와는 영국 근교의 할머니 집 곳곳에 머물며 주말을 보내는 아이들에게서 영감을 받아 21년 가을 시즌 컬렉션에 담아냈다. 에뜨와 특유의 클래식한 고급스러움은 물론이고 편안하고 차분한 무드의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며 스타일 간 레이어링이 용이한 베스트, 가디건, 아우터, 기타 액세서리 스타일을 확대해 실용적이고 멋스러운 간절기 연출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먼저 영국 근교 할머니 댁 다락방에 놓인 가족사진에서 영감을 받은 Grandma Attic 테마 라인은 차분한 세피아 톤에 클래식한 감성
청각장애인 지원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는 디자인하우스 잡지 ‘행복이가득한집’에 인공와우로 소리를 찾은 청각장애인 5인의 모습을 패션 화보로 담았다. 이번 화보는 9월9일 귀의 날을 맞아 인공달팽이관 수술로 소리를 듣는 청각장애인의 특별한 액세서리인 인공와우에 대한대중의 인식 개선을 위해 기획되었다. 청각장애는 전체 장애 중 두번째로 많은 비율을 차지하며, 신생아 1천 명당 1~2명이난청으로 태어난다. 청각장애인의 의사소통 방법은 수어를 비롯해 음성언어(말), 구화(입모양), 필담(글쓰기) 등의다양한 방법이 있음에도 미디어를 통해 표현되는 청각장애인은 수어를 사용하는 모습이 대부분이다. 2017년 장애인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에버글로우와 함께 유니세프 프로미스 캠페인 ‘댄스 챌린지’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댄스 챌린지’는 ‘지구촌 어린이를 지키는 약속’인 프로미스 캠페인에 댄스를 더해 누구나 즐겁고 간단하게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30초짜리의 댄스를 영상에 담아 필수 해시태그 #유니세프 #프로미스챌린지와 함께 본인의 SNS 계정에 올리면 참여가 완성된다. 캠페인 음원 ‘PROMISE‘는 25일 공개되며 에버글로우의 댄스 영상은 틱톡,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유니세프한국위원회 SNS에서 26일부터 볼 수 있다. 소속사인 위에화엔터테인먼트도 뮤직비디오 제작 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를 운영하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이 고객과 함께 화상 환우 치료를 지원하는 사회 공헌활동 ‘피부건강 나눔 챌린지’를 실시한다. 이번 챌린지는 닥터지의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닥터지 피부유형 테스트’에 고객이 참여할 때마다 기부금이 적립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고객이 자신의 피부 건강 상태를 확인하는 것만으로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이 닥터지 피부유형 테스트를 참여할 때마다 1,000원의 기부금이 쌓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 챌린지를 통해 마련한 기부금 전액은 사회복지법인 한림화상재단을 통해 화상 환우의 치료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챌린지는 피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가 GS칼텍스(대표 허세홍 사장)의 후원으로 ‘재난재해 심리사회적 예술치유 매뉴얼’을 개발하고, 비대면 워크숍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4월 굿네이버스 아동권리연구소가 진행한 ‘2021 아동 재난 대응 실태조사’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불안함, 지루함, 외로움 등 부정적인 감정을 느낀다고 답한 아동이 전년 대비 증가했고, 아동 연령이 높을수록 불안, 걱정, 무기력의 감정을 더 많이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에 개발한 ‘재난재해 심리사회적 예술치유 매뉴얼’은 재난 피해자의 심리정서적 특징 및 신체 반응을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예술치유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브랜드 철학을 담은 광고를 공개했다. 피자알볼로는 ‘피자는 이렇게 만들어야 합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담은 광고를 제작, 유튜브를 통해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광고에는 72시간 숙성한 흑미 도우, 정성 들인 토핑 재료 등을 하나씩 소개하며 한 조각의 피자에도 공을 들였다는 내용과 브랜드의 새 얼굴인 배우 송강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마지막 장면을 ‘수제로, 제대로, 알볼로’라는 메시지로 마무리하며 피자알볼로만의 정체성을 강조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보다 빠르고 쉬운 방법으로 피자를 만들 수도 있지만, 조금 번거롭더라도 고객을 위해 정성스럽게 피자를 만드는 것이 피자알볼로의 철학
국내 4대 암호화폐 거래소 중 올 4~6월 사회공헌 관련 정보량을 조사한 결과 '빗썸'의 포스팅 수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2분기인 4월 1일부터 6월 31일 사이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주요 4개 암호화폐 거래소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25일 밝혔다.분석 대상 거래소는 올 2분기 사회공헌 정보량 순으로 ▲빗썸 ▲코빗 ▲업비트 ▲코인원 등이다.조사방식은 '거래소 이름'에 '사회공헌', '성금', '기부', '봉사', '취약계층', '불우', '기탁' 등 키워드로 검색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