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혜성이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셀로니아’의 첫 공식 뮤즈로 발탁됐다고 14일 밝혔다.이혜성은 올 5월 KBS 아나운서 프리랜서 선언 이후 처음으로 광고 모델을 맡게 됐다.셀리노에 따르면 이혜성은 준비된 화장품 모델이었다. 짙은 화장이 필요 없는 순백 미모의 소유자로, 깨끗하면서도 맑고 굴욕 없는 피부로 눈도장을 찍어왔다.최근 시작한 유튜브 채널에서도 잡티 하나 없는 완벽한 민낯을 자랑해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셀로니아 화장품 마케팅 담당자는 “본인의 삶에서 무던한 노력으로 뜻한 바를 성취해 나가면서 매일의 일상을 아름답고 건강하게 가꿔가는 모습을 보고 이 시대가 요구하는 새로운 뷰티 아이콘이라는 생각에
한화손해보험은 사망, 치매, 장기요양, 간병인, 3대질병 등 노후 주요보장에 합리적 가격의 상조서비스까지 제공받을 수 있는 ‘참편한 웰라이프 & 엔딩보험’을 개발하여 14일부터 시판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피보험자가 사망한 경우 상조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반적인 상조업체의 상품과 달리, 보험기간 내 사망시 잔여 보험료 납입 없이 상조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고객이 상조서비스를 원하지 않는 경우 현금으로 대체지급 한다. 가입대상을 고려해 노후준비에 대표적으로 필요한 보장(사망, 치매, 장기요양, 간병인, 3대질병)을 탑재하여 노후보장도 챙길 수 있다. 간병인을 지원해주는 간병인지원 입원비와 고객이 간병인 사용 후 사용
더마코스매틱 브랜드 ‘비비지랩’이 조현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비비지랩은 전국 40여개 지점을 보유하고있는 ‘톡스앤필’의원과 리프팅 명가 ‘BLS클리닉’의 피부전문가가 론칭한 더마코스매틱 브랜드로 착한 화장품 시장 개척의 의지를 담아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든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코스메틱 생산을 목표로 성장하고 있다. 비비지랩 관계자는 “톡스앤필 브랜드 모델인 조현의 싱그럽고 건강한 에너지가 대체 불가하다는 판단, 오직 피부만 생각하는 비비지랩의 브랜드와 잘 맞아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광고 컷에서 조현만의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
가상자산 거래소 플라이빗(Flybit)의 운영사 한국디지털거래소(이하 플라이빗)가 윤리경영을 확고한 기업문화로 정착시키고 임직원의 윤리의식 제고를 위해 윤리강령을 새롭게 제정했다고 14일 밝혔다. 플라이빗의 윤리강령은 가상자산 산업 발전에 공헌해 나가기 위해 신뢰받는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고객, 주주, 임직원, 국가와 사회 등 모든 이해관계자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국가경제와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것은 물론 건전한 사내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했다. 또한 고객에 대한 의무, 국가와 사회에 대한 의무, 소속된 모든 임직원이 준수해야 할 구체적인 윤리강령 등으로 구성됐으며 회사, 임직원의 불법, 부당
미스터피자가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000 빗썸 캐시 증정 행사를 14일부터 7월13일까지 한달간 진행한다.미스터피자는 피자 주문 후 가상자산거래소 '빗썸' 신규 가입 시, 10,000 빗썸캐시와 미스터피자 1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미주문 고객도 미스터피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빗썸 신규 가입 시 5,000 빗썸 캐시와 미스터피자 1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단, 빗썸 제휴 이벤트는 ID 하나 당 1회만 참여 가능하다.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미스터피자 1만 원 할인권은 3만 원 이상, 자사 홈페이지 및 주문 앱을 통한 주문 시에만 사용 가능하다. 기한은 8월 31일까지로 통신사 및 기타 제휴 할인과 중복 불가하다.미스터피자 관계자는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의 매일두유가 이탈리아 웰빙간식 ‘미주라(MISURA)’와 함께 합동 라이브방송을 연다. 6월 15일 화요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되는 ‘매일두유·아몬드브리즈X미주라 합동라방’에서는 매일유업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곡물음료와 미주라 제품으로 구성된 기획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미주라는 1974년 약국에서 판매를 시작한 이탈리아 웰빙 과자·베이커리 브랜드다. 이탈리아 건강 빵류 부문 점유율 1위(2019년 기준) 브랜드로, 웰빙을 컨셉으로 한 여러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에는 2013년 라이선싱업체 (주)명도물산(대표 : 한민)을 통해 소개되었으며, 통밀 함량이 높아 식단 관리
2021년 6월 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우리은행, 2위 신한은행, 3위 하나은행 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KB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하였다. 은행 브랜드평판 6월 분석결과는 5월 14일부터 6월 14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4,103,91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은행 브랜드 평판
책을 읽는 곳으로만 인식되었던 도서관이 변화하고 있다. 다양한 문화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진화하고 있는 것. 영화 상영, 인문학 강의 등을 즐기고,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는 도서관 건립에 복권기금이 힘을 더하고 있다. 개관 3주년을 맞은 울산도서관에 들어서면 로비 오른편 벽면 전체를 차지한 서가가 방문객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하 1층, 지상 3층, 4,600여 평 규모로 전국 최대 규모인 울산도서관은 총 27만여권의 책을 구비하고 있다. 울산도서관 건립에는 총 511억 원이 사용됐으며, 이 중 28%인 146억원은 복권기금으로 지원되었다. 일 평균 3,500여 명이 방문하여 책을 읽는 것뿐만 아니라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특허받은 독자적 조리법을 이용해 셰프가 직접 만든 프리미엄 치킨 및 시그니처 수제맥주 세트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올 여름 투고(To-go) 상품으로 선보인다. 홈메이드 프리미엄 치킨은 여름철 이색 보양식으로도 추천할만하며, 야외 피크닉을 갈 때 또는 홈파티를 준비하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인터컨티넨탈 프리미엄 치킨은 초정리 천연 탄산수 염지 기법으로 만들어 한층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며, 풍미 깊은 ‘로스트 치킨’과 중식 스타일의 ‘샤오기 치킨’ 두 가지로 만날 수 있다. ‘로스트 치킨’은 닭가슴살 속에 4가지 치즈와 시금치로 속을 채운 콰트로 치킨, 염지한 닭다리살을 건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콤부차의 발효 성분으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신제품 ‘콤부차 샴푸’를 1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브리티시엠 콤부차 샴푸는 콤부차의 발효성분이 두피와 모발의 힘을 길러주는 데일리 샴푸로, 파라벤, 실리콘, 미네랄오일 등 19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해 자극은 줄이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pH4.6 약산성 처방으로 여름철 잦은 샴푸에도 두피와 모발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 노폐물 제거 효과가 뛰어난 콤부차 추출물이 미세먼지는 물론 염색이나 펌 등의 헤어 시술 후 두피와 모발에 남아 있는 화학성분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해 헤어 시술 후 두피 관리에도
농심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이 지난해 총 1,240억원 매출을 기록하며, 2010년 660억원에 비해 2배 가까운 성장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전체 라면 시장 규모가 2조원 안팎을 횡보해온 것과 비교하면 매우 큰 폭의 성장세다. 특히, 육개장사발면은 2011년 닐슨코리아 기준 용기면 시장 1등에 오른 이래로 그 자리를 놓치지 않고 절대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시장의 성장세가 둔화되고, 신제품이 쏟아져 나오는 가운데 40년 가까이 된 시장 1등 브랜드가 지난 10년간 큰 폭으로 성장했다는 것은 그만큼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이처럼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농심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은 지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두툼한 패티와 부드러운 번으로 즐기는 ‘X’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제품명 끝에 알파벳 X가 붙는 프리미엄 시리즈는 부드러우면서 은은한 달콤함이 느껴지는 브리오쉬 번과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구운 두툼한 스테이크 패티가 특징으로, 처음 선보이는 ‘통새우X’ 와 재출시하는 ‘콰트로치즈X’ 및 ‘몬스터X’로 구성되었다. ‘통새우X’는 직화 방식으로 구워 불맛을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 패티와 갈릭페퍼, 통새우, 스파이시 토마토소스가 조화가 돋보이는 프리미엄 버거 메뉴이다. ‘콰트로치즈X’는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총 네가지 치즈가 직화로 구운 두툼한
100℃ 고온 스팀 분사 조리 기능을 탑재한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제품 ‘스팀쿡 에어프라이어’를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이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중 처음으로 스팀 분사 방식을 활용하여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요리를 완성해 준다. 고온의 스팀으로 데치기, 찜 요리도 간편하게 가능하며, 내부에는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코팅 벗겨짐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스팀쿡 에어프라이어’는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조리 모드와 편의 기능을 갖췄다. ‘풀무원 자동메뉴 모드’는 풀무원의 대표적인 HMR(가정간편식) 제품인 ‘얇은피 만두’, ‘노엣지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