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올해도 외부 활동을 자제하고 안전하게 집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프로집콕러’가 많아지고 있다. 실제로 최근 한 리쿠르팅 기업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직장인 10명 중 7명은 여름휴가를 내고 ‘집콕’할 계획인 것으로 나타났다. 무엇보다 이번 여름은 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될 것이라는 관측이 잇따르고 있는 터라 집에서 보다 시원하고 쾌적하게 보내면서 야외에서 누릴 수 있는 텐션까지 올려주는 ‘텐셥-업(up)’ 아이템들이 ‘프로집콕러’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일상 중 빠질 수 없는 기분전환용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한 입 머금는 순간 강렬하게 퍼지는 탄산의 시원함과 짜릿함으로
닥터그레이스랩의 모든 제품은 최고 수준의 유기농 인증 원료 및 국내산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며 원료, 생산, 출고에 이르기 까지 모든 과정을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서 선보이고 있다.100년 역사를 가진 이태리 soap 브랜드, 오피피쳐(Hofipicio)와의 디자인 파트너 계약을 통해 인지과학적 향&색채 연구 분석이 반영된 이태리 감성의 ‘오피피쳐 핸드숍 3종’을 출시하였다. 또한 100% 순수한 에센셜 오일로 조향된 도둑오일(Thieves Oil)은 진저/피톤치드 향으로 뇌의 베타파(Beta Waves) 활성에 도움을 주어 집중력, 분석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으며 마스크 착용시 소취용으로 활용도가 높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닥
코로나19의 재확산속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미식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서울에서는 ‘스페인 푸드 트립’을, 제주에서는 이국적인 아시안 푸드를 맛볼 수 있는 ‘아시아 푸드 트립’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는 유럽의 대표 관광지, 스페인으로 미식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스페인의 대표 메뉴들을 한 자리에서 맛 볼수 있는 ‘스페인 푸드 트립’ 프로모션을 2021년 6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스페인의 대표 미식 재료이면서 세계 4대 진미 중 하나인 ‘이베리코’를 활용한 이베리코 그릴 섹션부터 발렌시아식 토마토 빠에야인 ‘아로스 콘 뽀요’, 오징어 먹물크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인 석굴암과 불국사를 품은 토함산 자락에 위치해 경주에서 유일하게 토함산의 일출과 경주 남산의 일몰을 동시에 볼 수 있는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경주의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이 상생 활동의 일환으로 지역 농가 협업 ‘경주 체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이번 협업은 지난 43년간 다양한 문화재 및 관광지와의 협업으로 경주를 알려온 코오롱호텔의 정체성을 살려 지역 특산물 ‘경주 체리’를 호텔 방문객들에게 널리 알리고 지역 농민과의 상생에 기여하고자 마련했다. 전국 최대의 생산량을 자랑하는 경주의 노하우로 재배해 최적의 당도와 풍부한 과즙을 갖춘 체리를 호캉스와 결합시켜 다양하게 선보일
본격 여름을 맞아 도심 속 휴양지 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ilton Busan)이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키캉스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위드 마이 키즈(With My Kids Package)’로, 이름처럼 자녀와 함께 하는 패키지다.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유로운 여행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실속 넘치는 혜택들이 제공된다. 패키지에는 ▲키즈룸 객실 1박 ▲다모임 조식 ▲수영 키트 ▲패밀리 메뉴 ▲G층 인피니티 풀 이용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아이를 동반하는 가족을 위해 마련, 조식에서부터 패밀리 메뉴 및 증정품까지 마련되어 온전한 휴식을 보내기에 좋다. 세상 모든 어린이들을 위한 건강하고 즐거운 성장 연구소인 ‘야야(YaYa)
2021년 6월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카드, 2위 신한카드, 3위 삼성카드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5월 11일부터 6월 11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1,242,36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하였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 이슈에 대한 커뮤니티 확산, 콘텐츠에 대한 반응과 인기도를 측정할 수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이 6월 11일 전 직원 대상으로 ‘세라젬 웰카페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세라젬이 운영하는 복합체험매장인 세라젬 웰카페(Ceragem Wellcafe) 전국 지점에서 직원들이 이틀 동안 현장 서비스 업무를 직접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직원들은 세라젬 웰카페의 오픈부터 마감까지 모든 업무를 지원한다. 고객중심경영 활성화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모든 임직원들이 서비스 현장을 직접 경험함으로써 고객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이를 통해 고객 중심 서비스와 제품 개발을 더욱 구체화하고, 궁극적으로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되고
한국피자헛이 6월 30일까지 사이즈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모짜렐라 치즈 토핑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피자헛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서 주문할 경우에만 적용되며 프리미엄 피자 메뉴 선택 시 치즈 토핑 추가가 자동으로 선택된다. 모짜렐라 치즈 토핑 추가는 프리미엄 피자 1판 당 1회에 한해 무료로 제공된다.피자헛은 이번 프로모션에 더해 6월 한 달 동안 사이드메뉴 ‘소이갈릭윙’ 출시 행사도 진행한다. 신제품 ‘소이갈릭윙’은 소이갈릭소스로 마리네이드하여 달콤 짭조름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4조각 4,200원을 할인된 가격인 1천 원에 즐길 수 있다.피자헛 관계자는 “최근 치즈 풍미를 즐
종합가전브랜드 파세코(대표이사 유일한)가 혁신적으로 납작하게 접을 수 있는 ‘폴더블 유무선 DC팬’을 오는 13일 아침 현대홈쇼핑 일요일 인기 프로그램인 ‘유일쇼’를 통해 선보인다. 기존 선풍기에서 느낀 불편함을 혁신적으로 개선한 것이 ‘폴더블 유무선DC팬’의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실제로 파세코는 폴더블 방식을 적용해 기존 스탠드형 제품들의 최대 단점으로 꼽힌 보관 및 이동의 불편함을 완벽하게 해소했다. 부피를 많이 차지하는 팬 헤드와 길게 올라오는 스탠드를 원통 형태로 납작하게 접을 수 있어 보관과 이동이 편리하다. 실제로 납작하게 접을 경우, 일반 선풍기 1 대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에 파세코 폴더블 유무선 DC
동작문화재단(대표이사 이진호)은 초등학교 4~6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우리동네 동작뮤지컬단>의 단원 15인을 모집한다. 동작구청과 동작문화재단, 동작아트갤러리가 주관하는 <우리동네 동작뮤지컬단>은 뮤지컬 교육을 통해 어린이들이 배려와 소통을 배우고 협동심을 함양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사업이다. 뮤지컬에 관심 있는 초등학생 4~6학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돌봄특례아동은 우선 선발한다. 또한 교육의 80% 이상 참여한 단원에게는 수료증을 제공한다. 수업은 7월 10일부터 10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신대방동 소재의 복합예술문화공간인 동작아트갤러리에서 진행되며, 코로나19 확산
최근 대리수술이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다. 인천의 한 척추전문병원에서 의사가 아닌 행정직원들이 대리 수술을 했다는 의혹이 불거져 경찰이 수사에 나서며 국민적인 공분을 산데 이어, 광주의 척추전문병원에서도 대리 수술 의혹이 불거져 앞으로도 논란이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대리수술(유령수술)은 수술 시 환자의 동의 없이 의사를 바꾸거나 비의료인이 수술하는 것을 말한다. 의료법 제27조 '무면허 의료행위 등 금지' 조항에 따르면 의료인이 아니면 누구라도 의료행위를 할 수 없고, 비의료인에게 의료행위를 시켜서도 안 된다. 이를 어길 경우 5년 이하의 징역형이나 5,000만원 이하의 벌금형을 선고받는다. 또 의료업 정지, 개설 허가
주식회사 알앤티컴퍼니(김해룡 대표, 이원탁 대표)의 화장품 브랜드인 “A’VVE (에이브)”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약 1천만 원 상당 손소독제 3,400개를 기부하며 코로나19 방역에 힘을 보탰다. 주식회사 알앤티컴퍼니에서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기부한 손소독제는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을 통해 강서구 사회복지시설과 기관 13개소에 전달하였다. 죽마고우인 김해룡, 이원탁 대표는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자사 화장품 “A’VVE (에이브)”를 기부한 이후부터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크고 작은 선행을 함께하고 있다. 경제적으로 힘든 유년시절을 지나온 만큼 자신들과 같은 처지에 있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 중앙연구소가 밀크세라마이드와 저분자 피쉬콜라겐의 복합 섭취가 피부의 수분 및 탄력 변화에 시너지효과를 줄 수 있다는 내용의 연구논문을 발표했다.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에 게재된 논문 「밀크세라마이드와 저분자 피쉬콜라겐 복합 섭취에 의한 피부보습 시너지 효과」는 밀크세라마이드와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개별적으로 섭취할 때보다 두 성분을 복합 섭취할 경우 피부보습에 시너지 효과를 줄 수 있음을 밝히고 있다. 매일유업 중앙연구소와 경희대학교 피부생명공학센터 임상연구소가 공동으로 발표한 이 논문은 4주 간의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담고 있다. 이 인체적용시험에서는 만 39~50세 여성 21명을 대상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