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MS) 총판 디모아가 Microsoft Teams(MS 팀즈)를 활용한 ‘찾아가는 원격 수업 연수’를 실시한다. 디모아는 충청남도교육청 논산계룡교육지원청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원격 수업 연수를 한 달간 진행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연수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교육환경 속에서 일선 학교의 원활한 비대면 수업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비대면 수업 플랫폼인 MS 팀즈는 최근 일부 온라인 수업 플랫폼이 유료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무상으로 온라인 원격 수업이 가능해 비대면 수업의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MS와의 연간 계약을 통해 충남교육청의 모든 학교는 MS 팀즈를 비롯해 엑셀, 파워포인트를 포함한 Offic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웨스틴 조선 부산이 6월 1일(화)부터 8월 31일(화)까지 ‘초여름과 늦여름에 여유롭게 즐기는 여름 호캉스’를 테마로 ‘헬로 서머 (Hello,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헬로 서머 (Hello, Summer)’ 패키지 이용 시 부산, 남해 바다 감성 담은 룸콕 남쪽빛 스파 어메니티 키트와 웨스틴 조선 부산 레스토랑 3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룸콕 남쪽빛 스파 어메니티 키트는 ‘남쪽빛 감성여행’ 테마로 한국관광개발연구원과 여행 컨텐츠 전문가가 엄선한 부산&경남 여행 큐레이션 한정 상품이다. 부산, 남해, 거제, 통영의 주요 관광지를 일러스트 작가들이 그려낸 트래블 가이드 카드와 남해 공방에서 만든 유자향이 나는
국립극장(극장장 김철호)은 롯데컬처웍스와 협력해 전통 기반 우수공연 실황의 영화관 내 유통·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0일 국립극장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국립극장 김철호 극장장과 롯데컬처웍스 기원규 대표이사 등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해 국립극장 공연 실황 영상의 영화관 유통을 위한 상호협력을 추진키로 했다.이번 업무 협약은 ▲국립극장의 우수 레퍼토리 공연의 전막 실황 영상 콘텐츠 제공, ▲롯데시네마의 스크린을 통한 국립극장 공연의 정기상영, ▲상호 홍보 및 마케팅 추진협력 등을 골자로 하여 향후 폭넓은 업무협력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국립극장 공연영상화사업 ‘가장 가까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가 11일부터 17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위크 ‘핑크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네이버 브랜드위크 ‘핑크 콜라보레이션’은 뉴트리의 대표 브랜드인 ‘에버콜라겐’을 비롯해 마스터바이옴, 판도라, 이츠코어 등 뉴트리가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 별 주요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에버콜라겐’ 제품이나 여성질건강유산균 ‘지노마스터’ 구매 시 1병당 ‘에버콜라겐 타임 10포’를 증정한다. 또한, ▲ 13만원 이상 구매 시 혈행 건강과 체지방관리를 한번에 케어 할 수 있는 ‘듀얼클렌즈 오메가3’, ▲ 17만원 이상 구매 시 튼튼한 뼈 건강을 위한 ‘뼈를 위한 뉴트리션’, ▲ 21
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1인 가구들이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밥’ 10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기존 프레시지의 대표 밀키트 메뉴에 밥을 포함하여 출시한 것이 특징으로 볶음밥부터 국밥류 제품까지 다양하게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또한 1인가구의 특성을 고려하여 장기보관이 가능하고 최소의 조리도구로 누구나 4분 내에 손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출시되었다. 신제품 10종은 ▲달콤 짭잘한 광양식 소불고기에 밥을 볶은 ‘광양식 소불고기 볶음밥’ ▲쫄깃하고 감칠맛 나는 서울식 간장 닭갈비에 밥을 볶은 ‘서울식 간장닭갈비 볶음밥’ ▲탱글한 면발의 감칠맛이 돋보이는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 엔터니티(NTERNITY)가 서울 서초구에 엔터니티의 제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인 ‘라운지 엔터니티 이수’를 선보인다. ‘라운지 엔터니티 이수’는 일반 고객은 물론, 엔터니티의 비즈니스 파트너 및 예비 파트너들이 브랜드의 제품력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설됐다. ‘라운지 엔터니티 이수’는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상시적으로 운영하는 두피케어, 탈모케어 등의 헤어 관련 케어 서비스와 베이직, 스페셜 두 가지 코스로 구성된 페이스 케어, 건식 반신욕 사우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네일케어 및 영구눈썹 등의 케어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강릉 시청 여자컬링팀 ‘팀 킴(Team Kim)’에 제품 협찬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팀킴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여자 컬링 부문 은메달을 거머쥔‘컬벤져스’로 불리며, 화제가된 바 있다. 이들은 지난해 경상북도체육회와 계약이 종료된 후 올해 3월에서야강릉 시청에 입단하게 되면서 두 달 만에 세계선수권 7위를 기록해 악조건 속에서도 기재를 발휘했다는찬사를 받고 있는 팀이다. 지누스에서 지원한 제품은 ‘코퍼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로 온도에 따라 변화하는 어댑티브 패브릭을 적용해 4계절 사용이 가능하며, 향균에 탁월한 구리 성분이 함유된 코퍼 메모리폼을 사용해 더욱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
코로나19로 인해 실내 생활이 부쩍 늘어나면서 척추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 운동량은 줄고 근육이 경직되면 신체에 다양한 척추 질환이 유발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직장인이나 수험생 등 책상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경우 자기도 모르게 잘못된 자세를 취하게 되는데 이는 자칫 잘못하면 척추 질환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그 중 척추측만증은 대표적인 척추 질환으로 정면에서 봤을 때 수직을 이루고 있어야 할 척추가 C자형이나 S자형으로 만곡되어 몸이 좌우로 기울어졌거나 돌아가 변형된 것을 말한다. 이는 잘못된 자세와 생활 습관 등 여러 복합적인 원인에 의해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발병 원인이 명확하게 밝혀지지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국내뿐 아니라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 아시아 권역에서 활동하는 APAC 마스크 앰버서더로 글로벌 아티스트 ‘잭슨’을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잭슨은 그룹 갓세븐(GOT7) 멤버로 데뷔해, 이후 솔로 활동뿐 아니라 프로듀싱과 함께 뮤직비디오 연출 등 다방면에서 역량을 발휘하며 대세 아티스트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세련되고 럭셔리한 분위기로 펜디, 아르마니, 까르띠에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으며 세계가 주목하는 ‘핫 아이콘’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닥터자르트는 이러한 글로벌 영향력뿐 아니라 잭슨이 직접 설립해 운영하는 레이블 팀 왕(TEAM WANG)의 싱어송라이터이자 크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배우 최우식이 유니세프 ‘프로미스(Promise) 캠페인’에 재능기부로 참여했다고 11일 밝혔다. 유니세프 ‘프로미스 캠페인’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가 2016년 11월부터 위기에 처한 지구촌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시작한 캠페인으로 어린이를 지키는 우리 모두의 약속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최우식은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어린이들이 많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번 캠페인에 함께하게 됐다.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한 소중한 약속 ‘프로미스 캠페인’에 더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이기철 사무총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흔쾌히 재능기부로 동참해 주신 최우식님께 진심으
국내 9개 시중은행 수장을 대상으로 올 4~5월 'ESG 경영'에 대한 키워드의 빅데이터 정보량(포스팅 수)을 분석한 결과 '권광석 우리은행장'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허인 KB국민은행장과 진옥동 신한은행장이 뒤를 이었다.'ESG경영'이란 환경보호(Environment)·사회공헌(Social)·지배구조(Governance)의 약자로, 기업이 자원 재활용 등 환경 보호에 앞장섬과 동시에 소외 계층에 대한 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을 하며, 법과 윤리를 철저히 준수하는 지배구조 확립 등을 실천해야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하다는 경영이념이다.11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
㈜비어케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선보인 논알콜릭 맥주 ‘칭따오 논알콜릭’이 출시 1주년을 맞이하며 ‘칭따오 논알콜릭 돌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해 6월 출시한 칭따오 논알콜릭은 수입맥주 중에는 선도적으로 칭따오가 선보인 논알콜릭 맥주이다. 올해 1분기 판매량이 직전 분기 대비 약 52% 성장했고, 온라인채널 판매량만 놓고 보면 97%나 상승한 것. 이에 이번 행사는 출시 1주년 자축과 그 동안 큰 호응을 보내 준 구매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칭따오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칭따오 논알콜릭을 가장 마시고 싶었던 순간을
아르바이트생들이 대학 한 학기 등록금을 벌기 위해서는 332시간을 꼬박 일해야 한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대표이사 윤병준)은 최근 대학정보공시 사이트인 '대학알리미'에 공시된 '등록금 현황' 자료를 토대로 한 학기 등록금을 아르바이트 비용으로 충당하기 위해서는 몇 시간 일해야 하는지 분석했다.그 결과 4년제 대학 재학생은 평균 332시간, 전문대학 재학생은 평균 294시간 아르바이트를 해야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교육부와 한국대학교육협의회가 발표한 '2021년 4월 대학정보공시 분석 결과'에 따르면 4년제 대학 195개교의 1인당 연평균 등록금은 673만3500원, 전문대학 133개교의 연평균 등록금은 597만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