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대표 윤요섭)이 11번가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 Joint Business Plan)을 맺고,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6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SK매직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문중기 SK매직 유통사업부장과 양희철 11번가 디지털담당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양사는 온라인 매출 활성화를 위한 사업을 공동 추진하고, 양사가 가진 핵심 역량과 기술을 바탕으로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SK매직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등 주요 판매 및 렌탈 제품에 대한 정기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한편, 단독 상품 출시 등 11번가와의 전략 상품의 육성을 위한 업무
코로나19의 장기화 영향으로 외부와 단절된 환경에서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이 인기를 끌면서 캠프닉(캠핑+피크닉), 차박(차에서 숙박) 등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져 올해도 어김없이 대세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하지만 기상청이 지난 24일 발표한 ‘2021년 여름철 3개월 전망(6~8월)해설서’에 따르면 올여름 기온이 평년보다 높아 대체로 무더울 것으로 보인다. 이에 무더위에도 캠프닉을 즐기기 위해 냉감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시원하면서 스타일까지 갖춘 ‘냉감 티셔츠’ 3종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냉감 티셔츠 3종은 레드
글로벌 조명기업 레드밴스(LEDVANCE)는 신임 한국 대표이사에 조명 전문가 이석준 대표를 선임했다고 27일 밝혔다.이석준 대표는 유럽 대형 조명기업 줌토벨 그룹(Zumtobel Group)의 조명 계열사인 트리도닉(TRIDONIC)에서 최근까지 한국, 일본, 동남아시아국가연합(ASEAN) 지역의 비즈니스를 총괄하는 매니징 디렉터와 한국 대표이사로 활동했다.이밖에 이 대표는 오스람(OSRAM), 필립스 라이팅(PHILIPS Lighting), 동부라이텍에서 조명 전문가로서 약 20년간 풍부한 경험을 쌓았다.이석준 대표는 “일반가정 및 산업현장에서 필요한 에너지 고효율 제품 개발과 공급을 통해 변화하는 조명시장에 빠르게 대응하겠다”라며 “조명산업에서 오랫동
대표적인 암호화폐 비트코인이 27일 4700만원 선을 횡보하고 있다. 이더리움은 소폭 상승세다.암호화폐거래소 빗썸에 따르면 비트코인은 이날 오전 8시3분께 개당 4708만9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종가 기준 전일 대비 1.37% 하락세다.비트코인은 오전 4시께 4654만원까지 떨어지기도 했지만 오전 6시께 4779만원까지 올랐다. 대체로 4700만원 선을 오가며 횡보하고 있다.앞서 비트코인은 검은수요일이라 불리는 지난 19일 급락한 뒤 고전을 면치 못했다. 미국 전기자동차 회사 테슬라의 비트코인 결제 중단 소식에 이어 중국과 미국의 규제 움직임에 하락한 것으로 분석된다.비트코인은 지난달 14일 역대 최고치(8148만7000원)의 절반 수준으로 내
일본에서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면서 도쿄도 등 9개 도도부현이 긴급사태 선언의 연장을 요청하기로 한 가운데 신규환자가 사흘째 5000명 이하를 기록했지만 사망자는 연일 100명을 넘었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26일 들어 오후 10시10분까지 4536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743명, 홋카이도 551명, 아이치현 445명, 오사카부 331명, 오키나와현 302명, 가나가와현 225명, 후쿠오카현 211명, 히로시마현 166명, 사이타마현 164명, 효고현 140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73만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5월 1일 5983명, 2일 5897명, 3일 4464명, 4일 4194
코로나19의 재확산속에서도 해외여행을 떠나고 싶은 당신만을 위해㈜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서정곤)이 에어부산과 연계한 에어텔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6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 제공되는 이 상품은 부산롯데호텔 디럭스룸 1박에 에어부산에서 런칭한 ‘무착륙 관광 비행’ 1인 왕복 항공권(김해-김해 노선)이 포함되어 있다. ‘무착륙 관광 비행’은 목적지 없이 해외 상공을 비행하고 오는 새로운 형태의 관광 상품으로, 김해국제공항에서 출발하여 대마도를 거쳐 일본 규슈 서쪽 지역 상공에서 선회한 후 다시 김해국제공항으로 되돌아오는 약 1시간 30분 소요의 무착륙 국제 비행으로 진행된다. 6월 12일(토), 6월 19일(토), 6월 26일 (토)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이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겨울 김장김치의 시원한 발효 감칠맛’을 풀무원만의 발효과학으로 구현해 ‘풀무원 톡톡김치’ 전 제품을 새롭게 재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풀무원은 아삭하고 시원한 감칠맛이 일품인 ‘겨울 김장김치에서 최적으로 맛볼 수 있는 시원한 감칠맛’을 사시사철 균일하게 낼 수 있도록 3년간 풀무원의 시원한 발효 감칠맛을 과학적 데이터로 검증했다. 또 지난 1여 년간 전북 익산 풀무원 글로벌 김치공장에서 생산하는 김치를 전수 조사하며 이번 ‘풀무원 톡톡김치’ 리뉴얼을 완성했다.이번 리뉴얼에 중점을 둔 것은 ‘풀무원만의 유산균 발효’다. 한국 김치의 맛은 발효에 의해 좌우된다
대화를 할 때나 웃을 때마다 드러나는 앞니는 첫 인상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부위로, 가지런하고 환한 치아를 가진 경우 호감 가는 인상을 제공한다. 반면 그렇지 못한 경우 치아를 드러내는 것 자체가 외모적 콤플렉스로 작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라미네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과거 연예인 치아성형으로 알려지면서 대중화된 라미네이트는 치아 표면의 일부를 삭제한 뒤 주변 치아의 모양이나 색상에 맞추어 제작한 도재기 공물의 인공 치아를 부착하는 치료를 말한다.이는 치아의 변색 등의 문제를 개선함으로써 심미적인 효과가 높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높은 시술
홍대 지역 특유의 젊고 에너지 넘치는 문화 그리고 스트리트 감성에 전세계 유니크한 호텔들을 보유하고 있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오토그래프 컬렉션’의 브랜드 가치를 결합한 공간인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라이즈 호텔)이 소중한 아이의 첫 생일을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도록 ‘돌잔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돌잔치’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인해 소규모 행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직계 가족과 함께하는 돌잔치도 고품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5층에 위치한 스튜디오 C와 D를 돌잔치에 특화된 공간으로 마련하고, 철저한 방역을 통해 안전하게 진행한다. 이용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돌상 ▲떡 케이크 ▲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국산 식재료를 적극적으로 사용하며 국내 농가와의 상생에 앞장서고 있다. 피자알볼로의 국내 농가 상생 행보는 지난 2015년부터 시작됐다. 피자알볼로는 국내 최대 흑미 생산지인 진도 검정쌀 생산유통 영농법인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피자알볼로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흑미 도우에 들어가는 흑미를 제공받고 있다. 이어서 2017년에는 강원도 영월 농협과 협업 후 국내 최초로 국산 청양고추로 만든 핫소스를 출시한 바 있으며, 뒤이어 전북 임실군 농협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국산 치즈 제품을 사용한 피자를 내놨다. 지난 해에는 전남 고흥 두원농협과 지역 특산물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해 건강하고 맛있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취업난이 지속되고 있지만, 직장인 대부분은 현재 직장을 ‘평생직장’으로 생각하지 않았다. 취업성공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가 직장인 771명을 대상으로 ‘현재 직장을 ‘평생직장’이라고 생각하는지’ 물은 결과, 직장인 10명 중 8명은 ‘그렇지 않다’고 답했다. 현재 직장을 ‘평생직장’이라고 생각하는 직장인은 18.7%에 그쳤다. 현 직장을 평생직장으로 여기지 않는 이유로는(*복수응답), ‘정년까지 보장받는 안정적인 직장이 아니어서’가 45.6%의 응답률로 1위에 올랐고, 이어 ‘업무량 대비 급여가 적어서(44.5%)’, ‘회사 복지가 거의 없어서(40.5%)’, ‘이직 또는 창업 등을 준비하고 있어서(34.
설치기사 등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했던 가전업계도 언택트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다. 비대면 소비를 추구하던 언택트족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크게 증가하면서다. 이에 따라 방문 기사를 통해 설치 작업을 거쳐야 했던 에어컨이나 식기세척기, 정수기 등과 같은 가전을 스스로 설치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올 여름 대세 여름가전으로 자리매김한 창문형 에어컨이 대표적인 예이다. 실외기 일체형 제품으로 벽 타공 등과 같은 실외기 관련 작업이 일체 필요하지 않아 설치기사의 도움이 필요 없다. 이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파세코는 이달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3’를 새롭게 출시했다. 가장 소음이 적은 제품으로 호평
국내 6개 오픈마켓 업체를 대상으로 올 1분기 'ESG 경영'에 대한 정보량(포스팅 수)을 집계한 결과 '11번가'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최근 소비자 관심도면에서 지속적으로 선두였던 '쿠팡'이 ESG경영 관심도에선 2위를 차지했으며 '이베이코리아'가 3위로 뒤를 이었다.27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1월1일~3월31일 국내 6개 오픈마켓 업체의 'ESG 경영' 키워드의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분석 대상 업체는 1분기 ESG경영 정보량 순으로 ▲1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