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플러스(H+) 양지병원(병원장 김상일) 이 최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발표한 ‘위암5차, 유방암 7차 적정성 평가” 에서 모두 1등급을 획득했다. 유방암과 위암 모두 1등급을 받은 사례는 서울권 중소종합병원 중 국공립병원과 대학병원을 제외하면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이 유일하다. 이번 평가 결과로 대형병원이 아닌 중소병원도 우수 의료진 확보, 풍부한 임상경험과 체계적 진료, 검진 시스템, 뛰어난 수(시)술력 등을 보유하면 높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이번 적정성 평가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2019년 1월부터 12월까지 위암과 유방암 수술을 받은 만 18세 이상 성인 환자를 대상으로 수술과 항암화학요법, 방사
현대약품은 캠핑 등 야외활동이 본격적으로 증가하고 벌레 물림 또한 빈번해지는 시기를 맞아, 간편하게 벌레 물림에 대처할 수 있는 제품으로 버물리를 소개하고자 TVCF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TVCF 영상은 ‘둥근 머리’를 강조하는 버물리송과 함께 버물리 요정이 나타나, 남녀노소 누구나 실내 또는 야외에서나 벌레에 물렸을 때 ‘긁지 말고 바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또 간단한 부착만으로도 벌레 물림을 치료할 수 있는 ‘버물리 플라스타’도 함께 소개하며,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TVCF 영상을 통해 일상에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누구나 쉽게 벌레물림을
2021년 5월 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KB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 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KB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하였다. 은행 브랜드평판 5월 분석결과는 4월 17일부터 5월 17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40,012,48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은행 브랜드 평판
성큼 다가온 여름 시즌을 맞아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오리진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2021 여름 신제품 컬렉션을 출시했다.출시 기념으로 성수동 팝업 쇼룸에서는 오는 5월 20일(목) 라이브방송을 통해 컬렉션 소개와 일부 제품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는 혜택을 제공한다. 테니스 헤리티지와 스포츠DNA를 지닌 디아도라의 여름 컬렉션 룩북 테마는 ‘코트(Court)’이다. 온코트의 선수뿐 아니라 오프코트에서도 관객과 심판이 모두 하나가 되어 열정적으로 경기를 즐기듯, 스포츠맨십과 디아도라가 공유하는 가치를 일상 속에서 매일 입는 라이프스타일웨어로
수원에 거주하는 A씨(남·75)는 다리가 저릿한 감각에 몇 번씩 잠을 설쳤지만, 이를 당연한 노화 증상이라고 여겨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다. 그러나 최근 평소 다니던 거리도 여러 번 쉬어가지 않으면 안될 정도로 걷는 것이 버거워져 한방병원에 방문하였다. 검진 결과 진단명은 척추관협착증이었다. 척추관협착증은 척추를 둘러싸고 있는 근육과 인대가 제 기능을 하지 못하게 되면서 발생하는 대표적인 퇴행성 척추질환이다. 해당 질환은 A씨(남·75)의 경우처럼 통증으로 인해 걷기가 힘들어 쉬었다 갔다를 반복하는 것이 특징으로, 다리 저림, 힘 빠짐 등과 같은 감각이상 증상이 대표적이다. 증상이 심해질수록 3m, 2m, 1m 등 걸을 수 있는
일본에서 코로나19가 크게 기승을 부리는 홋카이도 등 3곳을 추가해 긴급사태 선언 지역을 9곳으로 늘리고 만연 중점조치 지역도 10개 도현으로 증가한 가운데 신규환자가 5000명 이상 발병하고 사망자도 40명 넘게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16일 들어 오후 8시20분까지 5261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오사카부에서 620명, 도쿄도 542명, 아이치현 522명, 홋카이도 491명, 후쿠오카현 5052명, 가나가와현 296명, 효고현 267명, 사이타마현 216명, 히로시마현 209명, 지바현 135명, 오카야마현 171명, 교토부 140명, 기후현 117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68만
SK매직(대표 윤요섭)이 지난달 출시한 프리미엄 인덕션 ‘보더리스 인덕션(모델명: IHR-BQ40E/410)’ 4구 모델에 이어 3구 모델(모델명: IHR-BQ30E/300)을 선보이고 오는 31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보더리스 인덕션, 3구 모델은 동일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비로 차별화된 프리미엄 성능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보더리스 인덕션은 지난 1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2021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CES 혁신상(Innovation Award)’을 수상하며 세계 무대에서 먼저 인정 받은 제품이다. 화구 간 경계를 없애 플렉스 냄비, 넓은 프라이팬 등 대용량 조리기구도 공간의 제약없이 자
친환경 마스크 브랜드 iLe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 완치 소식을 전한 박세리와 함께 진행한 마리끌레르 5월호 화보를 공개했다.iLe는 ‘I LOVE THE EARTH’ 의 약자로 지구를 생각하는 친환경 자연주의를 생각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한 번 쓰고 버리는 일회용 제품이 아닌 최대 40회까지 재사용이 가능한 4중 보호막의 마스크로 기능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하는 건강한 마스크 브랜드로 크게 주목 받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는 다채로운 컬러가 돋보이는 신제품 쿼드 마스크를 착용하여 박세리 특유의 스포티한 무드로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장시간 촬영에도 밝은 모습으로 프로페셔널하게 화보를 마무리하여 현장
‘스마트폰에 찍는 도장’이라는 기술로 알려진 핀테크/O2O전문 기술기업 원투씨엠(대표 한정균)은 5월 ‘더키친(The Kitchen)’이라는 홍콩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과 계약을 통해 홍콩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7일 밝혔다. 원투씨엠은 더키친(The Kitchen)과 제휴로 홍콩 지역에서 다수의 글로벌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에코스(echoss) 플랫폼과 에코스 스탬프(echoss Stamp) 기술을 적용하여 모바일 쿠폰 프로모션, 로열티 프로모션 등 핀테크와 O2O기술을 결합한 서비스를 홍콩 시장에 하반기부터 제공할 예정이다. 파트너사인 더키친(The Kitchen)은 코카콜라, 나이키(NIKE), 미닛메이드(Minute Maid), 캐논(Canon) 등 홍콩 최대의 글로벌
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한끼 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은 ‘밀샐러드’ 5종을 출시하며 샐러드 제품군을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밀샐러드’는 건강식 수요와 채식 인구의 증가에 따라 식사 대체 수단으로 변모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출시되었다. 시장 내 샐러드 소비량은 지속적인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프레시지의 경우 지난해 샐러드 제품군 판매량이 2019년도 대비 70% 가량 증가했다. 이번에 출시된 밀샐러드는 메뉴명 그대로 채소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식감의 토핑들을 풍성하게 담아 근사한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제격이다. 하와이식과 태국식 등 이국적인 풍미의 샐러드를 비롯해 새우, 소고기, 바게트 등 다채로운 토
올해 공기업 대졸 신입사원 초임이 지난해 보다 소폭 인상된 것으로 나타났다.취업성공 1위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가 공공기관 경영정보 공개시스템 알리오에 공시된 36개 공기업의 2021년 직원 평균보수 현황(예산편성 기준) 자료를 분석해 발표했다. 잡코리아 집계 결과, 올해 공기업의 대졸 신입사원 초임은 평균 3,892만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지난해 결산기준 대졸 신입 초임 평균 3,852만원에 비해 1.0% 높은 수준이다. 올해 공기업 대졸 신입 초임은 대부분 ‘3,500만원이상 4,500만원이하’ 구간에 분포(72.2%)했으나, 4,000만원 이상의 초임을 지급하는 공기업도 44.4%로 5곳중 2곳 수준으로 많았다.연봉 구간별로 집계한 결
올 1분기 국내 주요 4개 소주 브랜드 중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는 '참이슬'로 조사됐다.17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올 1월1일부터 3월31일까지 3개월간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4개 소주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분석 대상 브랜드는 올 1분기 정보량 순으로 ▲참이슬(하이트진로㈜ 대표 김인규) ▲처음처럼(롯데칠성음료㈜, 대표 박윤기) ▲진로이즈백(하이트진로㈜) ▲좋은데이(㈜무학, 대표 이수능 회장·최재호 사장) 등이다.참고로 소주와 관련없는
국토교통부가 '김부선' 논란을 불러왔던 김포~부천을 연결하는 서부권 광역급행철도(GTX-D) 노선안을 수정해 서울 용산이나 여의도까지 연장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국토부 관계자는 16일 "서부권 광역급행철도 열차 중 일부를 여의도나 용산역까지 연결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안에는 서부권 광역급행철도가 경기 김포시 장기역에서 부천종합운동장역까지만 연결하는 방안으로 구상됐다. GTX-D 노선이 서울 강남이나 하남 일대까지 연결되길 바랐던 김포 주민들 기대에 못 미치는 것이어서 반발이 큰 상황이다.이에 국토부가 대안으로 GTX-D노선을 GTX-B노선과 선로를 공유하는 방식으로 여의도역 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