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를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시리즈B 익스텐션(Extension) 라운드에서 620억원 투자를 유치하고 시리즈B 라운드를 최종 마무리했다고 1일 밝혔다. 시리즈B 누적 투자 유치 금액은 990억원을 달성했다. 에이블리는 지난해 7월 KDB 산업은행, 시그나이트파트너스(신세계 CVC) 등 5개 기관으로부터 270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를 유치하고 예비 유니콘 특별 보증을 받아 총 370억원의 자금을 조달했다. 약 10개월만에 620억원 추가 투자 유치를 성공하며, 시리즈B 누적 투자 유치 금액은 990억원이다. 2019년 70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까지 포함하면 현재까지 에이블리가 유치한 투자 금액은 1,0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기업 ‘엘에스피플’이 다이어트에 고민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슬림비(SLIM.B) 제품을 출시했다. 슬림비는 ‘슬림해지다’, ‘바디 밸런스를 통해 내가 원하는 나를 만나다’라는 의미를 가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엘에스피플은 다이어트를 위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기 위해 낮에 먹는 ‘슬림비 데이컷’과 밤에 먹는 ‘슬림비 나이트컷’으로 제품을 구성했다 슬림비 데이컷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아침과 점심에 섭취하기 좋다. 슬림비 나이트컷은 체지방 감소와 함께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어 저녁과 잠들기 전 섭취하기 좋은 제품이
욕실 기업 대림바스(사장 강태식)가 6일 2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다가오는 여름맞이 욕실 위생 관리 제품 3종을 단 하루 동안 최대 51% 할인 판매한다.올해 6번째로 진행되는 대림바스의 라이브 방송은 ‘제2회 강남 인테리어디자인위크’와 연계해 진행된다. 6월 5일까지 논현 가구거리 일대에서 열리는 강남 인테리어디자인위크는 ‘누려라! 집콕 라이프’를 주제로 아트 콜라보레이션 작품 전시, 세일페스타, 디자인마켓 등 다양한 체험행사는 물론 인테리어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 중이다.이에 대림바스는 2일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여름철 쾌적한 욕실 위생 관리에 용
굽네치킨의 오븐구이 기술로 만들어 치킨맛이 나는 닭가슴살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이하 오통닭) 오리지널·매콤바베큐’ 2종을 닭가슴살 착한쇼핑 굽네몰(대표 박상면)이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닭가슴살 제품은 소비 트렌드에 따라 변화하고 있다. 초창기 닭가슴살은 단백질 보충 목적을 중심으로 생닭가슴살 위주로 판매됐다. 그러나 점차 훈제 닭가슴살, 슬라이스 닭가슴살 제품 등 취식의 편의성이 강조된 제품들이 출시되기 시작했다. 굽네몰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영양 뿐 아니라 맛과 편리함을 모두 갖춘 오븐구이 닭가슴살을 선보였다.굽네 오통닭 2종은 굽네치킨의 오븐구이 노하우를 활용해 통 닭가슴살을 190 ~ 200℃의 오븐에서
1998년 국내 최초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으로 시작하며 MZ세대를 가장 잘 이해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름 프로모션 굿즈 출시를 예고하는 티저(Teaser) 영상을 게재했다.할리스 여름 프로모션 굿즈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브로우와 콜라보해 선보인다. 퍼니처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브로우는 배우 이천희와 그의 동생 건축가 이세희 형제가 운영하는 브랜드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할리스 여름 프로모션 굿즈와 함께 캠핑을 떠나는 장면이 공개됐다. 티저 영상의 배경음악으로는 안토니 라자로(Anthony Lazaro)의 히말라야 곡이 삽입돼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일상 속
중국 황실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프리미엄 퀄리티의 차(茶)를 바친다는 의미를 지닌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멤버십 앱 리뉴얼 론칭 기념 3번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보다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꾸며진다. 프로모션 기간 내 공차코리아 멤버십 앱에 로그인하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6월 1일부터 15일까지, 15일간 밀크티 8종 중 1종 구매 시 스탬프 9개를 적립해 준다.특히 밀크티 포함 음료 2잔 구매 시 스탬프 10개가 적립돼 스탬프 카드 완성 시 발급되는 무료 음료 쿠폰을 바로 받을 수 있다.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밀크티 8종 중 1종 구매 시 멤버십 앱 내 ‘MY 쿠폰’에 있는 ‘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아 6월 한 달간 M29 X페르노리카 게스트 바텐딩 프로모션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29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M29에서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의 대표 위스키 브랜드와 협업하여 진행한다.신창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헤드 바텐더가 럭셔리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 Salute)와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을 활용한 칵테일을 선보인다. 또한 월드클래스 바텐더이자, 각각 두 위스키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오연정 바텐더, 서정현 오너 바텐더의 한정 창작 칵테일도 총 2회에 걸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6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2주씩
서울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는 호텔 피제이(HOTEL PJ)가 지난 여름에 이어서 객실 테라스를 활용한 ‘키즈풀 인 테라스’ 패키지를 또 한번 선보인다. 1970년 개관이래 풍전호텔이라는 이름으로 많은 관광객과 내국인에게 사랑을 받아온 호텔 피제이(HOTEL PJ)는 뛰어난 접근성과 함께 지속적인 시설 리리모델링을 통해 새롭게 변모함으로써 더욱 세련되고 편안한 4성급 호텔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남산타워가 바라보이는 넓은 테라스에 프라이빗한 키즈풀 시설을 갖춘 ‘키즈풀 인 테라스’는 일상 속 행복을 전하는 버터샵(Buttershop)의 파라솔 의자 연출과 함께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재미를 더했다. 푸른 바다를 연상케하는 인테리
풀무원에 관심을 가지고 제품 개발에 다양한 의견을 제안할 ‘55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고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이1일 밝혔다.‘주부모니터’는 풀무원 제품 사용성 평가, 제품 콘셉트 및 관능 평가, 시장정보 교류, 광고 및 웹진 모니터링 등을 통해 풀무원 제품 개발과 마케팅 전반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활동이다.55기 주부모니터는 올해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활동한다. 매월 둘째, 넷째 주 목요일 정기 모임을 갖게 된다.풀무원과 식품에 관심이 많고 자녀가 있는 만 25~49세의 서울, 경기지역 거주 전업주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단, 본인 또는 가족이 풀무원 혹은 다른 식품 회사에 관련되지 않아야 한다. 동일 기간 풀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이 사랑하는 아이와 함께 시원한 여름 가족 휴가를 위한 ‘미션 아임파서블 (Mission I’mPossible) 패키지를 오는 6월 1일부터 선보인다. 미션 아임파서블 패키지는 시원하고 쾌적한 객실에서의 1박, 어린이 전용 침구가 포함된 ‘디럭스 키즈 텐트’와 함께 3인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조식 3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패키지에 가장 큰 특징은 미션 아임파서블 패키지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미션북이다. 미션북에는 객실 안 숨겨진 보물 찾기 지령부터 호텔 곳곳에 마련된 열가지 미션이 적혀져있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미션을 수행하는 아이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간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6월 1일 ‘세계 우유의 날’을 맞아 ‘소잘우유 1등 자신감 캠페인’을 운영한다. 6월 1일 세계 우유의 날은 우유의 영양학적 가치를 알리고 기념하고자 2001년 유엔식량농업기구(FAO)가 선포한 날. 매일유업은 우유의 날을 맞아 평소 우유를 마시고 배 아픈 분들이 우유도 마시고, 홀로 계신 어르신께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는 ‘소잘우유 1등 자신감 캠페인’을 6월 말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소잘우유 1등 자신감 캠페인’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멸균)를 캠페인 사이트에서 구입하여 음용 후 배가 아플 경우 100% 환불을 보장하는 내용. 소화가 잘되는 우유 190ml 24입 1박스와 오리지널, 저지방, 바나나, 초콜릿
6월 초여름을 맞아 전자랜드(대표 옥치국)가 냉방가전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먼저 전자랜드는 아직 냉방 가전을 구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에어컨과 선풍기를 함께 구매하면 추가 혜택을 주는 ‘냉방 가전 동시 구매’ 행사를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30일까지 에어컨 행사 모델과 선풍기 행사 모델을 동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 원을 증정한다. 최근 방마다 에어컨을 설치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어 이에 맞춰 선풍기 대신 창문형 에어컨 전 모델을 구매해도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또한 에어컨만 구매하기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100만 원 이상 스탠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성분에디터’가 대세 방송인 ‘장영란’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성분에디터는 좋은 성분(clean), 확실한 효과(effective)라는 원칙을 기반으로 하여 가장 좋은 효과를 위한 최적의 밸런스 제품을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다. 고객들의 높은 만족감을 기반으로 한 진정성 있는 리뷰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성분에디터 측은 “언제나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가 넘치며, 당당하고 똑 부러지는 이미지의 장영란 씨가 브랜드가 지향하는 ‘진정성’이라는 가치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실제 성분에디터 지면촬영 메이킹 영상에서 장영란은 활발한 에너지와 상큼한 이미지에 딱 맞는 ‘그린토마토 모공앰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