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21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이하 NBCI)’에서 14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 하에 개발한 공신력 있는 대표 브랜드 평가 지표 중 하나이다. 올해 총 35개 업종의 11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된 조사에서 노스페이스는 각 항목에서 조사 대상 아웃도어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수준의 점수를 획득해 14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1위 자리를 수성하며 업계 최고의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NBCI에서 14년 연속
가수 비비와 배우 이도현이 봄 햇살보다 눈부신 완벽 속광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나스 쿠션과 함께한 뷰티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영상에서 비비와 이도현은 스타일리시한 메이크업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프로 모델 못지않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포즈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클로즈업된 상태에서 180°로 돌아가는 카메라에도 결점 하나 없는 피부를 선보여 촬영장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메이크업 룩에서 비비와 이도현의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한 제품은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의 신제품,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으로, 수분감
최근 급속히 증가하는 노인 인구와 맞물려 ‘치매’ 환자는 매년 크게 증가하는 추세이다. “나는 알츠하이머다” 최근 배우 박인환이 나이 일흔에 발레를 시작한 ‘심덕출’로 열연 중인 드라마, ‘나빌레라’에서 덕출이 앓고 있는 퇴행성 뇌 질환, 알츠하이머는 치매를 일으키는 가장 흔한 질환이다. 기억력을 포함한 인지기능이 점진적으로 악화되는 병으로 아직 근본적인 치료방법이 개발되진 않았지만, 약물치료 등을 통해 증상을 완화하고 진행을 지연시킬 수 있어 조기 발견과 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국민관심질병통계 기준, 최근 5년간 치매환자 수를 살펴보면 2015년 386,607명에서 매년 꾸준히 증가해 지난
외식 기업 (주)디딤이 지난 22일 가맹점 방역 개선 및 위생 관리를 위해 종합위생환경기업 세스코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세스코와의 업무협약은 철저한 방역을 통한 환경 개선으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매장을 만들기 위해 진행됐다. 업무협약에 따라 디딤의 가맹점은 신규 계약 시 초기 비용 적용을 받지 않고 특별 혜택가로 세스코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방역 서비스를 받는 매장은 배달 어플과 네이버에 세스코멤버스 마크를 붙일 수 있게 된다. 디딤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고객들에게 안전한 식당이라는 인식을 높일 수 있어 매장의 안전성과 가맹점 매출 증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컵커피 브랜드 바리스타룰스가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20일까지 8주간 진행되는 바리스타룰스 선물하기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기간 내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바리스타룰스 그란데를 선물한 고객 모두에게 꽝 없이 100% 경품을 지급한다. 기간 내 선물 받은 사람이 교환권을 사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이다. 매일유업은 5월 4일부터 매주 화요일 추첨을 진행해 1명에게 에어팟 프로를, 그 외 응모자 전원에게는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본품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톡 채널에 발표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246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컬렉터블 시리즈에서 ‘2021 빙앤그론달 컬렉터블’ 2종을 출시한다. 로얄코펜하겐의 이번 신제품 빙앤그론달 어버이날·어린이날 기념 접시는 각각 1969년과 1985년에 첫 출시된 이래 매년 새로운 주제의 그림으로 선보이는 컬렉터블 라인 중 하나다. 로얄코펜하겐의 장인정신을 담아 핸드 스프레이 수작업으로 제작되며, 해당 연도가 지나면 주형 틀을 파기해 생산 수량을 제한하는 한정판이다. 빙앤그론달 컬렉터블에는 제작된 그 해의 연도가 새겨져 있어 기념 선물이나 수집가들의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올해는 부모님의 사랑을 품은 ‘빙앤그론달 어버이날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초이락컨텐츠컴퍼니의 헬로카봇 변신 자동차 로봇 완구를 블록으로 재현한 헬로카봇 블록 시리즈를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헬로카봇 블록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은 블록으로 만든 카봇이 자동차로 변신한다는 점이다. 특히 블록을 조립한 후, 분해 없이도 자동차에서 로봇으로 교차 변신이가능한 것은 국내 최초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헬로카봇 블록은 헬로카봇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카봇 펜타스톰의 신규 버전인 '펜타스톰X'의 단품 5종으로에이스 레스큐X(부품 185개), 프론 폴리스X(부품 153개), 댄디 앰뷸런스X(부품 177개), 스카이 스와트X(부품 162개), 스톰X(부품 201개)으로 각각 구성되었다. 에이스, 프론,
국내 온라인 명품 시장을 선도하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오는 5월 17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전’에서 인기 명품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머스트잇은 가족 또는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하는 기념일이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특별한 선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각 기념일에 어울리는 선물을 고민하고 있을 고객들을 위해 연령대별 추천 아이템과 그 이유를 함께 제시한 점이 특징이다. 또 의류, 가방,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품목의 약 270여개 상품으로 구성해 기념일별 선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머스트잇은 어버이날 부모님께
(재)한국소아암재단은 롯데제과(주) 후원으로 사랑의 과자 전달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롯데제과(주)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소아암, 백혈병으로 치료중인 어린이들과 가족들을 위해 다양한 과자 제품 5,000여개를 후원했다. 해당 후원 물품은 (재)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 소아암병동에 머물고 있는 환아들과 가족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롯데제과(주)는 지난 2017년부터 (재)한국소아암재단과 함께 환아들을 위해 스위트힐링데이 및 어린이날과 연말 치료종결잔치 등 행사에 매년 다양한 제과류를 기부하는 등 선행을 펼치고 있다.(재)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사무국장은 “다가오는 어린이날에 소아암병동에 전달될 과자류는 치료받고
한국P&G 페브리즈와 다우니가 ‘2021 제 8회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Korea Purchase Ease Index, KPEI)’의 섬유탈취제 부문과 섬유유연제 부문에서 각각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조사하고 소비자가 평가한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는 소비자가 자주 구매하는 제품 및 서비스의 안심 수준을 평가하기 위해 개발된 지수이다. 이번 조사는 전국 소비자 1,045명을 대상으로 대면 설문 조사를 실시했으며 절대적 안심수준, 상대적 안심수준, 품질, 문제해결에 대한 기대수준, 추천 의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총 93개 산업의 1위 브랜드를 선정했다. 페브리즈는 전체 평가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
한국문학세상(회장 김영일)은 곽윤옥 시인{57세-(합)영신산업개발 이사}의 세 번째 시집 ‘화폭을 그린 여자’(86P)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 책은, 청주지역에 거주하며 질병으로 투병하는 애절함을 희로애락으로 비유하고 건강히 사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없다는 것을 애틋한 아우성으로 그려냈다. 작가의 세 번째 시집 ‘화폭을 그린 여자’는 그런 삶의 향기가 묻어난다. 잦은 병치레로 가정생활보다 병원 생활이 인생의 절반을 차지할 정도로 그의 삶은 고통의 연속이었다.작가는 그렇게 힘들고 어려울 때마다 체력이 뒷받침하지 않으면 삶을 지탱할 수 없다며 건강 지키기에 혼신을 다했다.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다 잃어버리기 때문이다
2021년 4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경동나비엔, 3위 위닉스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3월 27일부터 4월 27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124,570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국제 유가는 26일(현지시간) 인도 등 아시아 원유 수입국에서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에너지 수요가 감소한다는 우려에 하락 마감했다.뉴욕상업거래소(NYMEX)에서 이날 미국 서부 텍사스산 원유(WTI) 6월 인도분은 지난 23일 대비 0.23달러, 0.37% 밀려난 배럴당 61.91달러로 폐장했다.런던 국제선물거래소(ICE)에서 북해산 기준유 브렌트유 6월 인도분도 전장보다 0.46달러, 0.70% 하락한 배럴당 65.65달러로 거래를 마쳤다. 인도에서 코로나19 신규 감염자가 연일 30만명을 넘을 정도로 퍼지고 있다. 일본도 23일 도쿄도와 오사카부 등 4개 도부현에 긴급사태 선언을 3번째 발령할 만큼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코로나19 억지를 위한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