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가 커리어 그랜드슬램 달성한 로리 매킬로이의 아이언 'RORS PROTO'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매킬로이는 지난달 PGA 투어 시즌 첫 메이저 대회인 마스터스에서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이 우승으로 매킬로이는 자신의 골프 인생 최대 숙원이었던 '커리어 그랜드슬램 (4대 메이저 대회 모두 우승)을 달성했다. 'RORS PROTO'는 매킬로이의 전용 이이언이다. P730 단조 아이언을 기반으로 하며, 7번과 8번 아이언은 맥길로이의 선호에 맞춰 얇은 탑 라인을 갖추고 있다. TW2 그루브를 적용해 다양한 조건에서 최고의 컨트롤을 제공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RORS PROTO 아이언은 매킬로이 실제 투어에서 사용하
API Gateway & Management 솔루션을 개발하는 주식회사 위베어소프트(대표 장영휘)가 자사의 대표 제품인 OSORI APIM으로 기술개발제품 시범구매제도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는 공공기관이 기술개발제품을 구매하여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제도로, 기술력과 시장성을 인정받은 제품만이 선정될 수 있다.기술개발제품 시범구매제도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운영하며, 창업기업과 공공조달시장 첫걸음기업의 기술개발제품을 공공기관이 시범구매하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공공기관은 신기술을 적극 도입하고, 중소기업은 안정적인 시장 진입 기회를 확보할 수 있다.OSORI APIM은 API 관리 및 게이트웨이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건강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20일 CU는 “5월 건강식품의 매출이 3.5배나 급증했다”고 밝혔다. 5월은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 날 등 기념일을 맞아 소비 심리가 살아나는 시즌이다. 최근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상품의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한 것으로 풀이된다. CU가 이달(5/1~18)까지 주요 상품들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건강식품의 매출은 전월 대비 254.6%로 가장 높은 신장률을 나타냈다. 전년 같은 기간의 신장률이 35.8%였던 것과 대비하면 눈에 띄는 상승폭이다. 특히, 5월에 수요가 높은 상품권(41.4%), 완구류(43.4%), 파티 및 오락용품(142.8%)
쿠팡이 ‘쿠팡 수입 여름 준비 세일’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한발 앞서 여름을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올여름 새롭게 출시된 글로벌 브랜드 신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포트메리온 미네랄즈 컬렉션, 마이디어 드럼 세탁기, 아이팔콘 스마트 TV, 스탠리 카페 투 고 머그, 투칸 물놀이 튜브 등은 이번 행사에서 처음 공개되는 상품들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된다. 주목할 상품은 56년 역사의 글로벌 가전 기업 하이센스의 ‘C2 울트라 프로젝터’다. C2 울트라는 벽이나 스크린에 대형 화면을 투사해 최대 300인치까지 확장 가능하며, 선명한 4K 화질과 고출력
골든블루는 R&B 보컬리스트 ‘거미’와 협업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시리즈 콘텐츠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는 ‘골든블루’의 브랜드와 어울리는 감성적 분위기의 플레이리스트를 다양한 아티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다. 지난해 6월부터 매월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지금까지 ‘휘인’, ‘이하이’, ‘윤하’ 등 10팀의 아티스트가 컬레버레이션에 참여했다. 11번째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에 참여한 ‘거미’는 2003년 '그대 돌아오면'과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를 통해 혜성처럼 데뷔한 보컬리스트로 뛰어난 가창력과 소울풀한 감성으로 무장한 실
CJ제일제당은 다음 달 28일까지 홍콩에서 한식 팝업 레스토랑 ‘하누X퀴진케이 코리안 팝업’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23년 8월 론칭 이후 첫 해외에서 팝업 레스토랑 운영이다. 글로벌 프로그램의 강화를 통해 보다 체계적으로 셰프를 육성하겠다는 취지다. 이번 팝업 레스토랑은 홍콩 완차이 지역에 위치한 한식 레스토랑 ‘하누’에서 진행된다. 퀴진케이 알럼나이 1기 이경원 셰프와 2기 천동민 셰프, 새로 합류한 이수능 셰프 등 3인이 ‘팀 퀴진케이’로 참여한다. 이들은 전통 한식 재료에 대한민국 식품 명인 5인의 발효 식품을 활용한 색다른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31일까지 홍콩의 중심지 센트럴 지역의 레스
120여 년이 넘는 유서 깊은 역사와 전통을 보유한 칭따오가 맥주의 풍미와 품격을 한층 높인 새로운 라거를 출시하며 브랜드 헤리티지를 재조명한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120여 년의 시간이 빚은 가장 정교한 라거 ‘칭따오 1903’을 공식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은 매장용 330ml 병 제품과 가정용 500ml 캔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칭따오 1903은 브랜드가 시작된 1903년, 첫 브루 마스터인 ‘오거타(Augerta)’의 오리지널 레시피에 전세계 각국에서 엄선한 프리미엄 원료를 더해 깊고 정교한 맛을 자랑하는 라거 맥주다. 세계 4대 노블 홉 중 하나인 체코산 사츠(Saaz) 홉과 청정
오뚜기가 진라면의 순한맛과 매운맛의 장점을 결합한 ‘진라면 약간매운맛’을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진라면 약간매운맛’은 진라면 순한맛과 진라면 매운맛을 최적의 밸런스로 조합했다. 13시간 이상 정성껏 우려낸 뉴질랜드산 사골과 양지 육수를 사용한 진한 감칠맛의 한국식 국물맛을 구현했다. 적당한 수준의 맛있게 매운맛으로 라면을 즐기는 모든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파란색과 빨간색의 진라면 패키지 색상을 결합한 보라색을 활용하여 ‘진라면 약간매운맛’의 매력을 한층 더했다. 해당 제품은 5입멀티 형태로 총 60만개 한정판으로 기획됐으며, 오는 26일 쿠팡 선런칭을 시작으로
농심이 최근 서울 잠실 국가유산체험센터에서 말레이시아 국비유학생 50여명을 대상으로 한국 무형유산을 체험하는 ‘케잇데이’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국가무형유산 ‘매듭장’ 이수자인 박형민 명인이 전통 공예 기술을 시연하고, 유학생들이 직접 매듭 팔찌와 키링을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농심은 참가자 전원에게 할랄 인증 농심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제공했다. 행사에 참가한 말레이시아 유학생 파라씨는 “평소 신라면으로 익숙한 농심이 준비한 행사라고 해서 참여하게 됐다”며 “K팝 외에도 다양한 한국 문화를 알게 되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농심 ‘케잇데이’는 국립무형유산원과의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대구와경북 지역의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을 위한 ’대구웨딩정보박람회’가 오는 31일부터 6월 1일까지 대구그랜드호텔 지하 1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는 결혼 준비 전반에 걸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행사로, 웨딩플래너가 현장에 상주하며 예비부부들의 궁금증과 고민을 맞춤형으로 해결해줄 예정이다. 박람회 기간 중에는 신혼여행지부터 혼수 가전, 가구까지 세부적인 부분까지 전문가들이 상세히 안내하며, 개별 상황에 맞춘 맞춤형 견적 서비스도 진행된다. 특히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스몰 웨딩을 준비하는 커플을 위해 웨딩홀 계약금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으며, 최소 보증 인원에 따라 최대 200만 원 상당의
타이틀리스트가 대한민국 골퍼들을 위해 한국적인 디자인 감성을 담은 2025 코리아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5번째 선보이는 코리아 컬렉션은 전 세계에서 한국에서만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이다. 매년 국내 투어 시즌 중 주목받는 시점에 맞춰 선보이고 있다. 2025 코리아 컬렉션은 타이틀리스트의 정교한 퍼포먼스에 한국 전통의 미(美)와 감성을 결합해 높은 상징성과 완성도를 자랑한다.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태극기를 디자인 모티브로 삼아, 조화와 균형, 순환을 의미하는 태극 문양과 하늘·땅·물·불을 상징하는 건곤감리 문양을 제품 전반에 절제된 디자인으로 적용했다. 백의민족을 상징하는 전통 소재
초콜릿 브랜드이자 131년의 역사를 지닌 초콜릿 명가 ‘허쉬’의 아이스 간식이 새로 나왔다.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은 진한 초콜릿에 진짜 바나나과즙이 어우러진 ‘얼려먹는 허쉬 초코바나나’를 새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얼려먹는 허쉬 초코바나나’는 허쉬의 깊고 진한 초콜릿 맛에 원유 함량 35%의 부드럽고 풍부한 맛, 그리고 진짜 바나나 과즙으로 달콤함을 더해 모두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얼려먹는 허쉬는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얼려먹는 허쉬 초코앤밀크’까지 총 2종이 있다. ‘초코앤밀크’는 허쉬 초콜릿 고유의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담은 제품으로 원유가 40% 함유되어 젤라또와 같은 쫀득한 식감
국산 골프 브랜드 볼빅이 박세리 희망 재단과 함께 하는 '콘도르 이글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콘도르 이글 챌린지'는 전국 모든 골프장에서 볼빅 콘도르볼로 이글 이하 스코어 또는 파3 홀인원 기록 후 인증서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참가자 전원에게 콘도르S3, S4 총 4다즌을 증정 한다. 또 박세리 희망 재단에 1인당 10만원의 기부금이 적립, 연말 골프꿈나무 장학금으로 전달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콘도르 이글 챌린지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글 성공 골퍼는 볼빅 공식 홈페이지의 명예의 전당에도 게시되어 콘도르 이글 챌린지 1기의 위상도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이번 챌린지의 공인구인 볼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