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청하가 반전 영어 실력을 공개했다.5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최근 ‘스내핑’으로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솔로 가수 퀸으로 등극한 가수 청하가 게스트로 등장했다.이날 게스트에 대한 힌트로 ‘텍사스 유학파’가 주어졌고, 굉장한 뇌섹게스트가 올 거라는 기대감이 있었다. 청하는 “7년 정도 텍사스에서 유학을 하지 않았냐”는 질문에 “가족들이 텍사스에 있어서 왔다 갔다 했다”고 밝혔다. 이에 영어로 인사를 건네는 정형돈에 그녀는 유창한 영어실력으로 답했다. 뿐만 아니라 그녀는 유학파 출신답게 영어 퀴즈에서도 대활약을 펼치며 옥탑방 5남매들에게 어울리는 영어 이름을 지어주며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4일 방송된 MBC '호구의 연애'에서는 유인영이 윤선영과의 대결에서 패했다.드라마 촬영으로 여행 중간에 합류한 김민규는 아쉬워하며 채지안에게 1:1 데이트를 제안한다. 동호회 회원들이 모두 숙소로 돌아가고 수줍게 마주 앉은 두 사람은 둘만의 로맨틱한 밤 데이트를 즐긴다.달콤한 시간도 잠시 채지안은 김민규에게 충격적인 사실(?)을 털어놓는다. 채지안의 솔직 고백에 놀란 김민규는 “이건 좀 너무하다”라고 서운한 감정을 숨기지 못하며 ‘화민규’로 변신한다. 사랑싸움이 발발했고, 두 사람의 단짠을 오가는 예측불허 대화에 현장 스태프들도 함께 마음을 졸였다는 후문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핑클은 경주 황리단길에서 교련복을 입고 사진을 찍으며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었다. 숙소로 돌아온 이들은 잠자리에 들기 전, 함께 모여 야식을 먹으며 21주년 공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옛 이야기가 대화가 무르익어 갈 때쯤, 한 번도 밝힌 적 없던 막내 성유리의 고백이 이어졌다. 성유리는 오랜 시간 연예계 활동을 하며 느꼈던 진솔한 감정들과 그 과정 속에서 스스로를 지키기 위해 했던 행동들을 조심스레 털어놓았다.이효리는 “알게 모르게 서로에게 상처를 주는 게 많았으니까”라며 “핑클이 활동을 하지 않을 때 나를 빼고 너희 셋이 만나는 사진이 뜨면 왜 나는 없냐는 말이 많았다. 그럴 때 나는 서운한 게 아니라 ‘내가 인간관계에 뭔가 문제가 있는 사람인가?’라고 고민했다. 나는 너처럼 어울리는 성격이 아니니까”고 말해 안타까움을 안겼다.이에 이효리는 "그거에 대해 생각해봤는데 뉴욕에도 댄서가 있고 제주도에서도 있으니 각자 연습하고 맞춰만 보는 것"이라고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연출 심나연, 극본 윤경아, 제작 드라마하우스·키이스트) 측은 5회 방송을 앞둔 4일, 절친의 죽음 이후 싸늘하게 돌변한 최준우(옹성우 분)의 모습을 공개해 궁금증을 증폭했다.열여덟 ‘Pre-청춘’들의 감정이 요동치며 변화를 예고하였다. 방송에서 준우는 절친 정후(송건희 분)의 죽음으로 큰 충격을 받았다. 모든 것을 잊고 떠나기로 한 정후, 준우는 “우리 꼬여버린 인생 아니야”라는 위로와 함께 그를 배웅했다. 그것은 두 사람의 마지막 만남이 되었다. 사고로 응급실에 실려 온 정후가 끝내 죽음을 맞은 것. 홀로 빈소를 지키던 준우는 휘영(신승호 분)의 계획에 정후가 학교를 그만두고 떠나게 됐음을 깨닫고 분노를 폭발했다. 그동안 참아왔던 슬픔과 분노를 터뜨리는 준우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준우의 심상치 않은 변화가 감지됐다. 공개된 사진 속 준우와 휘영의 대립이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휘영의 계획을 알게 된 준우의 차가운 눈빛과 자신의 철벽을 뒤흔드는 그의 자극에 뜨겁게 타오르는 휘영의 눈빛이 대비를 이루며 위태로운 두 소년의 갈등이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궁금증을 더한다. 사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레이양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4일 레이양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찰칵”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이뻐요”, “특상급 미인 레이양님.”, “자연광에 의한 이쁨”, “이쁘오..오늘도”, “너무 예뻐요^^”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레이양은 지난 8월 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유회승(엔플라잉)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4일 유회승(엔플라잉)은 “두개의 회승이 . . .”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유회승(엔플라잉)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유회승(엔플라잉)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일 오후 방송된 MBN 새 예능 ‘자연스럽게’가 방송됐다.두 사람은 집을 찾아나섰다. 전인화는 파격분양 천원이란 팻말을 보며 최고다를 외치며 첫 집 구경에 나섰다. 첫 마주한 폐가를 본 전인화는 "조금 당황스러웠다. 사람의 온기가 없으니 집마저 생명력을 잃은 것 같다.'며 많은 생각을 담은 듯 말을 아꼈다. 곧바로 두 번째 집을 찾아나선 전인화는 자신이 미리 상상해 그렸던 시골집과 비슷하다며 신기해했다. 세월과 함께 그곳을 지킨 나무 지붕, 항아리, 가마솥을 보며 옛스러움에 감탄했다. 그녀는 두번 째 집을 뒤로 하고 세 번째 마지막 집으로 향했다.거의 무너져 내릴 듯한 폐가들을 보고 전인화는 "사람이 살지 않으니 집마저도 생명력을 잃고 있다"며 짠한 표정을 지었다. 그러다가 "야생 동물은 혹시 안 나와요?"라고 질문하며 겁을 잔뜩 먹기도 했지만, "자연스럽게 계시면, 공격하지 않는다"는 말에 다소 안심했다.은지원과 김종민의 집 구하기는 순탄하지 않았는데, 마을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집은 이미 전인화가 점찍은 곳이어서 포기해야 했다. 마침내 둘이 살 집을 정했으나 폐허에 가까운 모습이어서 걱정했다.전인화에 이어 집을 찾아 나선 사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공민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4일에도 공민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각보다 추운 브라질~ 따뜻한 차한잔 치얼스~ Brazil weather is much colder than I thought! Hot TEA makes me feel good! Cheers ⭐”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유나(에이오에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4일에도 유나(에이오에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_내 사랑들 @jjong_cream”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귀여워 ฅ^•ﻌ•^ฅ”, “잘지내요^^ 유나^^”, “천사님”, “와아아 너무 예뻐요”, “아 이뻐”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송민교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4일 송민교는 “문화로 그득찬 토요일의 오후 A very culture-filled Saturday’s afternoon”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송민교의 팬들은 “너무너무너무 예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송민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tvN 새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이하 ‘악마가(歌)’) 측은 4일, 과거 ‘간과 쓸개’의 멤버였던 이충렬(김형묵)의 등장에 잔뜩 예민해진 하립(정경호)을 포착해 호기심을 자극했다.김이경을 만난 후, 꿈속에서 들은 멜로디가 자신의 영감이 아닌 악마가 훔쳐다 준 곡이란 사실을 알게 된 하립은 모태강의 팬미팅 대기실로 쳐들어갔다. 하립은 자신을 도둑으로 만든 걸 책임지라며 계약 파기를 외쳤지만, 모태강은 “계약 불이행 시 계약 시점의 과거로 돌아갑니다. ‘을’의 영혼계약으로 인해 인생이 바뀐 인물들 역시 과거의 시점과 똑같은 상태에서 다시 시작합니다”라는 약관을 읊어주고는 순식간에 하립을 과거의 서동천(정경호 분)으로 돌려놨다. “다시 서동천으로 살아갈 자신이 있냐”는 모태강의 말에 겁에 질린 하립. 영혼 계약서를 태우며 “이러면 누가 죽겠네”라고 협박하는 모태강은 서늘한 공포를 유발했다. 악마의 본색을 드러낸 모태강이 하립을 불구덩이로 떨어뜨리려는 순간, 하립은 “너도 노래 잘 할 수 있어”라는 황당한 제안으로 악마를 설득하기 시작했다.3개월의 계약연장과 함께 영혼의 대타를 찾아야 하는 큰 숙제를 받은 하립. 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