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6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는 정준하 테이 강홍석 최재림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앞선 '비스' 촬영에서 테이는 데뷔 후 노래를 부르다 경찰한테 쫓긴 적이 있다고 밝혀 현장을 놀라게 했다. "내가 '복면가왕'의 원조"라고 말하며 MC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당시 테이는 해괴한 분장을 한 모습으로 길거리에서 버스킹을 하다 주민 신고로 경찰이 출동해 제재를 받았다. 관객의 적극적인 앙코르 요청이 이어졌고 경찰들도 함께 관람했다.테이는 “나윤권과의 열애설 이후 사이가 어색해졌다”고 말한다. MC 김숙이 “열애설 이후 안 본다는 건 권태기라고 생각할 수밖에 없다”며 추궁하자 테이는 의미심장하게 어색해진 사이를 인정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수종은 4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해 "자녀들에게도 존댓말을 쓰고 있다"라고 했다.제작진은 평소와 달리 멤버들의 출석 시간을 확인했다. 멤버들의 성실함을 확인하기 위해 사부가 직접 요청했던 것. 사부는 촬영장에 미리 도착해 자신에 대한 힌트를 곳곳에 숨겨두기도 했다. 멤버들은 힌트를 확인하며 사부의 정체에 대해 확신했다.최수종은 “(애들 이름이) 최민서, 최윤서인데 그냥 민서씨, 최민서씨 이렇게 부른다”라고 말하자 이승기가 “너무 거리감 느끼진다고 안 하세요?”라고 물었다. 이에 최수종은 “아이들이 처음 말을 배울 때부터 그렇게 배웠다”라며 “아빠, 엄마 이런 말들 떼기 시작했을 때 (존댓말을 시작했다)”라고 밝혔다.이후, 최수종은 대학생이 된 아들 최민서와 직접 통화하며 존댓말 사용을 보여줬다. 최수종은 자연스럽게 존댓말을 썼고, 아들도 아버지에게 존댓말을 쓰며 서로를 향해 "사랑해요"라고 말해 감동을 자아냈다.먼저 최수종은 “존댓말은 서로를 존중하는 마음을 갖게 한다”라며 멤버들 서로 존댓말을 쓸 것을 제안했다. 최수종은 “집에서 자녀들에게도 존댓말을 사용한다”라고 밝혀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이계인의 초대로 집을 방문한 이상민의 모습이 그려졌다.하희라는 “당대 최고 톱스타였던 최수종과 비밀 연애를 할 수 있었던 건 숨은 조력자들 덕분”이라고 말했다. 당시 드라마 ‘사랑이 뭐길래’에 함께 출연했던 이계인과 신애라가 바로 그 조력자들이다.이상민이 "너무 좋다"고 감탄하자, 이계인은 "대충 꾸민거다. 망가진 집을 갖다가 대신 꾸민거다"며 마당 안쪽 바비큐장을 소개했다. 이수근이 선물한 흔들의자도 눈에 띄었다.마당 한 켠에는 작은 텃밭이 자리해 개복숭아, 블루베리, 상추, 살구 등 작물들을 재배했다. 텃밭을 지나 안 쪽으로 들어가면 강아지 집과 닭장도 있어 자연친화적인 모습을 자랑했다. 이계인은 마당 한 쪽에 있는 바비큐장에 대해 "대충 꾸민거다. 망가진 집을 갖다 꾸민거다”라고 설명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수도가 레이캬비크인 아이슬란드는 한국에서는 직항이 없기 때문에 아이슬란드까지 가려면 유럽이나 미국 주요 도시를 경유해야 한다.해당 키워드가 실검에 오른 이유는 tvN 예능프로그램 '강식당3'에서 멤버들의 아이슬란드행 여부를 걸고 아이슬란드 수도를 맞추는 문제가 출제됐기 때문이다.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을 경유할 경우 한국에서 암스테르담 11시간, 암스테르담에서 레이캬비크까지 3시간 소요된다. 다만 환승 대기 시간이 8시간 이상이기 때문에 총 20시간이 걸린다는 점을 참고해야 한다.제작진은 "은지원이 아이슬란드 수도를 한 번에 맞히면 아이슬란드에 안 가도 된다"고 제안했고, 은지원은 오답을 말해 결국 한 달 안에 이수근과 함께 1박2일로 아이슬란드를 다녀오게 됐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이준영이 OCN 수목 오리지널’미스터 기간제’의 본방 사수를 요청했다. 이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주도 기대해주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인증샷을 공개하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영은 교복차림에 우산을 쓴 모습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이준영은 OCN 새 수목 오리지널’미스터 기간제’에 ‘유범진’ 역으로 출연해왔다. 한편, 이준영은 드라마 출연과 동시에 지난 6월 개막한 대형 창작뮤지컬 ‘스웨그에이지 : 외쳐, 조선!’ 에서 남자 주인공 ‘단’으로 출연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원더걸스 출신 배우 안소희가 분위기 넘치는 근황을 전했다.안소희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aturday mood"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그는 블랙 원피스를 차려입고 수수한 분위기를 풍겼다.옐로우 슈즈로 포인트 준 그는 여전한 러블리한 모습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V.O.S 최현준의 아내 신소이가 근황을 전했다. 지난 4일 신소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허벅지 안쪽 살과 부유방이 훅 늘었고 초기에 아프던 환도서는 증상이 다시 시작됨 유누 임신때 텃던 살들이 벌어져서 아직 더이상 트진않았지만 첫임신때보다 배가 커서 살이 많이 찌지않게 조심해야 더 안틀것같다. 60kg은 넘지 않게 관리할 예정 건강하게 잘 챙겨먹기 아자아자 규카츠가 먹고싶다 여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신소이는 임신한 모습으로 배를 드러낸 채 카메라를 바라보며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앞서 신소이는 지난 5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는 시험관에 성공하여 그동안 입덧과 전쟁 중이었다.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시험관이 되었다고 된 게 아니라서 안정기가 될 때까지 알리기 힘들었다. 힘든 결정과 과정 속에서 행복한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라며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최현준, 신소이 부부는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하며 난임에 대해 고백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리햅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5일 리햅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R3HAB on the Guest Mix thank you @austinkramer for having me If you're wondering if it's hot when I DJ and the flames goes on.... YES! Its super hot and I feel like I am a chicken skewer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리햅은 지난 3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씨스타 출신 윤보라가 소녀시대 티파니와의 우정을 자랑했다.보라는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파니. 말이 필요 없지 뭐! 멋진 공연 고마워"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윤보라는 티파니 콘서트 대기실을 찾은 모습이다.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한편 티파니는 지난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OPEN HEARTS EVE in Seoul(오픈 하츠 이브 인 서울)'을 진행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장나라가 결혼설 해프닝에 심경을 전했다.장나라는 5일 자신의 SNS를 통해 글을 올리고, 해프닝으로 종료된 결혼설에 대한 속내를 털어놨다.그는 "누군가 밑도 끝도 없이 끄적인 글이 하룻밤 사이에 사실처럼 여겨지고, 이야기되어지고 있다. 이유도 근거도 없이 조롱당하는 기분"이라고 토로했다.그러면서 함께 거론된 김남길에 대해 "개인적으로 만난 일도 없고, 연락처도 모른다"고 강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5일 오전 방송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영화 ‘봉오동 전투’(감독 원신연)에 출연한 조우진이 게스트로 출연해 수입에 대해 털어놨다.영화 속에서 유쾌함과 카리스마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던 그가 라디오에서도 숨은 입담과 함께 영화 속 비하인드를 이야기하며 시선을 모았다.이를 통해 유해진, 류준열과 호흡을 맞췄다. 조우진은 유해진에 대해 “인물이 훤하시다”고, 류준열에 대해서는 “준열 씨는 워낙 엄청난 팬덤을 갖고 있는 영화계 아이돌이라고 생각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민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5일 민희는 “우리중 가장 먼저 가는 울 예쁜 @una_jung 언니 결혼 축하해요 언니ㅎㅎ”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민희의 팬들은 “와 다들 여신이 너무 아름답네요.”, “결혼 축하드려요”, “이쁜사람들”, “사랑한다 애들아”, “축하합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민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아일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아일은 지난 5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나일론 9월호에서 만나요@nylonkorea ・・・”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과 소통했다.한편 아일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