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패치 반띵 이벤트가 말 그대로 '반띵'의 이슈와 함께 48시간 한정 이벤트로 업계를 초토화시키고 있다.여름 휴가를 맞이해 '힐링하기 딱 좋은 날' 구호 속에서 힐링패치 반띵 이벤트가 진행되면서 일각에선 다리 무거움도 반띵, 가격도 반띵 이슈가 실화냐는 질문마저 쏟아지고 있다.사정이 이렇다보니 힐링패치 반띵 이벤트는 인스타그램과 맘카페 등에서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다.업계에 따르면 힐링패치 반띵 이벤트가 인기상품 등을 중심으로 최대 오십 구 프로까지 다운됐다.힐링패치 반띵 이벤트는 '단 이틀만' 진행되는데, 10만원 상당 득템 이슈도 있고, 후기만 남겨도 '한달치'를 쏜다고.사정이 이렇다보니 휴가철, 방콕 직장인들은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문빈(아스트로)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3일 문빈(아스트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름의순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더운데 수고가 많아요ㅠㅠ”, “평생이 리즈인 넌 기분이 어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문빈(아스트로)은 앞선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닥터탐정’ 후지이미나가 능청스러운 연기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도중은과 허민기(봉태규)는 스크린도어 노동자 사망 사고의 가해자로 몰린 김도형(권혁범)을 구해내기 위해 치밀한 작전을 세워 실행했다. 허민기는 김도형이 앓고 있는 당뇨를 핑계로 접근 권한을 따냈고, 인슐린 주사법을 가르쳐주는 척하며 그의 혈액과 머리카락을 채취했다. 김도형의 몸에서는 혈중 수은이 정상의 60배 수치가 나와 그가 수은 중독임이 명백하게 밝혀졌다.도중은은 수은이 중독된 경로를 모색했고, 그 결과 정하랑과 김도형이 드럼 연습을 하던 기숙사 내 밀폐된 공간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UDC 사람들은 이를 역학조사 평가위원회에서 밝혔고, TL메트로의 과실이 있다는 결과가 나왔다. 뒤늦게 드러난 진실에 UDC 사람들은 기뻐했다.도중은과 허민기가 다정하게 수액 맞는 모습을 유일하게 본 석진이는 팀원들에게 “수액 맞고 있어. 사이좋게”라고 속삭이며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힘을 보태는 등 극의 재미도 더했다.스크린도어 업체에서 곽동연의 선배로 일하던 박혜미(배누리)의 이야기도 그려졌다.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하던 박혜미는 고등학교 시절 그의 미술적 재능을 알아보고 지원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켈리 클락슨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일 켈리 클락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You can now download the @melodyvirtual app and watch the Meaning of Life Tour on your phone without a VR headset! Link in story! – Team KC”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켈리 클락슨은 지난 7월 1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당뇨병의 최근 치료 방법은 엄격한 혈당 조절을 통해 합병증의 발생과 진행을 억제하는 것으로 당뇨병이 실명, 신장투석, 하지 절단 등의 가장 많은 원인이기 때문에 치료가 매우 중요하다. 이를 위해 제1형 당뇨병의 경우 인슐린 치료가 필요하고, 제2형 당뇨병의 경우에는 생활 습관 교정 및 약물 투여 등이 필요하다.당뇨병이란 인슐린의 분비량이 부족하거나 정상적인 기능이 이루어지지 않는 등의 대사질환의 일종으로 혈중 포도당의 농도가 높아지는 고혈당이 특징이다.당뇨병은 병태 생리적, 임상적 특징에 따라 제1형 당뇨병과 제2형 당뇨병으로 구분되는데 제1형 당뇨병은 인슐린을 전혀 생산하지 못하는 것이 원인이 되어 발생하는 질환이다. 또한 제2형 당뇨병은 서구화된 식단이나 운동 부족 또는 스트레스 등의 환경적인 요인을 원인으로 보고 있다.예방하기 위해서는 체중이 많이 나간다면 체중을 줄이기 위해 칼로리 제한이 필요하고, 적절한 운동 역시 반드시 필요하다. 이를 통해 제2형 당뇨병의 발병을 늦추거나 예방할 수가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소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3일 소다는 “오늘 가평 #캠프통 풀페스티벌에서 만나요~”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소다의 팬들은 “왜 이렇게 이쁘냐”, “ 개이쁨 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소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승기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일 이승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뇌새김이 영어만 있는줄아남?”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너무 멋지다”, “기여오..”, “홍보승기”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이승기는 지난 7월 3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예슬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3일 최예슬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침부터 세차로 해장 완료 이제 집에서 좀 쉬다가 붙임머리 하러가려구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최예슬은 지난 2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수영은 8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 8월 잘부탁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유했다.사진 속에는 바닷가에서 여유를 즐기는 수영의 모습이 있다.사진을 접한 소녀시대 리더 태연은 "아이 예쁘다"고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샨토끼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3일 샨토끼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 정말 오랜만에 커버메이크업 업로드완료! 샨이유 ㅎㅎㅎ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샨토끼는 지난 7월 3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미려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김미려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기부니가 좋다. 슈즈디자이너인 내칭구가 선물을 보내줬다. 미라야 사랑해. 오늘 유미경혼식장에서 내가 유미보다 더 예뻤어. 고마워. 귀걸이도 예쁘고 구두도 예쁘고. 너무 치명적인 거 아냐? 사진빨이 나보다 더 잘받니? 이 신발아?!!!’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김미려의 팬들은 “오오~ 날씬맘 이뽕”, “꺅 울언니 왜케 이쁜거쥬”, “저발로 차이면 .. ;;; ㅋ”, “와 이뻐용 옷이랑 잘어울리시는듯”, “너무 이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2일에도 김미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베로니카 헤일브루너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3일 베로니카 헤일브루너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Remember last May ? Our trip to Rome ? After being completely stunned by the amazing Gucci Cruise collection in the Capitolini Museum, one of the most beautiful places I have seen, my friends and I celebrated all night long. Fleetwood Mac´s Stevie Nicks - who I’ve been fantasizing to see for a very long time - performed on a red lighted stage. And…finally getting to the core of this post: we got to smell “ Gucci Mémoire d´une Odeur“ for the first time. Lucky me will always connect this scent with a very spe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솔지는 ”김범수 선배님은 너무 좋아하는 선배님이라 꼭 나오고 싶었다. 김범수 선배님 같은 가수가 되고 싶다고 생각했었다. 3년 만의 ‘불후의 명곡’ 출연인 만큼 좋은 무대를 남기고 싶다”고 전했다.5번째로 무대를 꾸미게 된 EXID 솔지는 “제가 3년 만에 불후의 명곡 출연했으니 좋은 무대를 남기고 갔으면 좋겠다. 잘하고 가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알고 보니 앞서 4번 출연했으나, 4번 모두 패해 단 한번도 승리의 기쁨을 누리지 못했던 솔지는 혼신의 힘을 다한 무대로, ‘나타나’를 부른 박시환의 2연승을 저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