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동욱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일 이동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OCN 드라마틱 시네마 서문조 캐릭터 티저 공개 - @ocn_original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아저씨 힘내세요”, “재밋겠다”, “으아그아가그각 완전 좋아”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이동욱은 지난 8월 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장윤주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3일 장윤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 파리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낸. 모델 후배 정혜선. @s.e.o.n_j 지금은 파리에서 에디터로 활동중인 그녀는. 불어를 전공하고. 파리가 좋아. 잠시 여행 왔다가. 아예 이곳으로 모든 생활을 옮겨온 친구다. 영화 미학을 파리에서 공부하고. 지금은 @etudes 디자이너 제레미와 결혼을 해. 누구보다 멋지게 파리의 삶을 누리고 있는 파리지앵 혜선이. 나와 우리 가족 모두에게 많은 영감을 주고 친절을 베푼 그녀에게 감사를 전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장윤주는 지난 30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다인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이다인은 지난 2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ʙʟᴇssᴇᴅ ᴀɴᴅ ɢʀᴀᴛᴇғᴜʟ”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이다인의 팬들은 “왜케 이쁘지?.?.?.?”, “누나 운동 열심히 하시나 봐요?ㅋㅋ”, “너는 너무 아름다워.@xx__dain”, “어유 이쁘네”, “너무 예쁘시고 귀여우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이다인과 소통했다.한편 이다인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유세윤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일 유세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터브이_ 빠지러 M/V . 마블 CG 팀과 함께한 뮤직비디오 작업 너무 즐거웠습니다!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와노래좋당”, “빠지 홍보영상인가요??”, “찾앗다 니 다음 컬러링”, “노래 좋은건 무엇”, “아너무웃겨”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유세윤은 지난 8월 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스티브 아오키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3일 스티브 아오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A vote for me is a vote for @unicef you know what to do friend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스티브 아오키는 앞선 8월 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7월 31일 루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ummer summer 여름 휴가편 준비 중"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공개된 영상 속 루나는 화려한 무늬의 비키니를 입고 포즈를 취하였다.한편 루나는 지난 1월 타이틀 곡 '운다고'를 포함한 앨범 '운다고'를 발매했으며, 뮤지컬 '맘마미아'에서 소피 역으로 출연하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다둥이 엄마' 배우 이윤미가 둘째 딸 주라엘과 함께한 행복한 근황을 내놓았다.1일 이윤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마 꾸며주는 둘째 딸. 시차적응할 것 없는 나인데 왜 이렇게피곤하냐"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이윤미와 이윤미의 둘째 딸 주라엘의 모습이 있다.화장대 앞에 서있는 주라엘은 단발머리를 한 채 장난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남경읍이 STX라이언하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1일 STX라이언하트는 남경읍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남경읍은 "산 날보다 살 날이 더 짧은 배우 남경읍이다. 그럼에도 STX라이언하트가 나를 선택해줬다"며 "참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말했다."배우가 힘든 만큼 대중이 즐겁고, 배우가 흘린 땀만큼 대중이 감동의 눈물을 흘린다는 것을 깨달았다. 앞으로 더욱더 힘들고 더 많은 땀 흘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남경읍은 국내 1세대 뮤지컬 배우로서 드라마 '마녀의 법정', '미스티', '흉부외과:심장을 훔친 의사들', '닥터 프리즈너', 영화 '대립군', '끝까지 간다', '아저씨' 등 다양한 작품에서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7월 30일 방송 TV조선 '아내의맛' 에서는 송가인의 아버지가 진도를 찾아오는 팬들을 위해 표지판을 만드는 모습이 그려졌다.송가인 아버지는 마을에 '송가인 마을 직진 100m'라고 적힌 표지판을 직접 설치해 시선을 끌었다."마을 분들이 먼저 표지판을 만들자고 했다더라"고 설명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H.O.T. 출신 가수 장우혁이 ‘건물주 아이돌’ 1위에 올랐다.방송에서 건물주 1위에 오른 인물은 바로 장우혁이다.장우혁은 2003년 22억 원대 빌딩을 매입했으며 현재 건물 시세는 70억이 됐다. 2015년에는 청담동 건물을 61억 원에 매입, 2년 만에 34억 원의 이익을 본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에는 망원동에 있는 건물을 12억원에 매입해 카페를 차려 직접 운영하였다.“2003년 신사동 건물을 약 22억 원에 매입했고, 현재 약 70억 원으로 올랐다”고 설명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0일 오후 방송된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 2’ 50회에서는 사연녀에게 일말의 가능성을 찾아주기 위한 서장훈의 고군분투로 유쾌함은 물론 훈훈함까지 더했다.방송에서는 길고도 험난했던 한 여자의 연애담이 공개됐다. 사연 속 주인공은 남사친을 1년 넘게 혼자 짝사랑만 해오다 우여곡절 끝 먼저 고백해 온 남사친과 연애를 시작하게 됐다. 행복도 잠시, 두 사람의 연애에 계속해서 끼어드는 절친이 신경 쓰였다는 것. 그러던 어느날 친구들과의 술자리에서 사라진 남친과 친구의 충격적인 모습을 목격하게 되고, 안타까운 상황에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친구의 마음이 궁금했던 고민녀는 절친을 만나 폭탄 발언을 듣게 된다. “친구로서 챙겨준 것 뿐”이라는 남자친구의 반박까지 이어지면서 사연녀는 물론 참견러들도 혼란스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해 보는 시청자들의 참견 열기를 더욱 달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강성욱은 지난 2017년 8월, 자신의 남자 대학동기와 부산의 한 술집에서 여자 종업원 2명과 함꼐 술을 마셨다. 이들은 "봉사료를 더 주겠다"는 말과 함께 대학 동기의 집으로 종업원 2명과 자리를 이동했다.해당 사건은 강성욱이 출연한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이 방영 중이었던 당시에 일어난 일이어서 더욱 충격을 선사하였다.강성욱 측은 1심 판결을 받아들일 수 없다며, 법원에 항소장을 제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일 방송 예정인 KBS 2TV ‘배틀트립’은 국내 대표 여름 휴가지를 주제로 악역 전문 배우 유혜리-최수린 자매와 NCT 재민-제노가 여행 설계자로, 네이처 채빈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두 팀은 각각 제주와 부산으로 떠난 가운데, 금주 방송에서는 유혜리-최수린의 ‘둘이 옵서예~ 제주 힐링 투어’가 공개될 예정이다.악역 전문 배우로 유명한 유혜리(본명 최수연)-최수린(본명 최정일) 자매가 막장 드라마를 방불케 하는 화끈한 여행을 예고해 기대감이 모아진다. 유혜리는 ‘황금주머니’, ‘우리 집 꿀단지’, ‘나만의 당신’ 등에, 최수린은 ‘모두 다 쿵따리’, ‘강남스캔들’, ‘전생에 웬수들’ 등에 출연해 다양한 악역을 소화해 온 배우들이기에 두 사람이 만나 뿜어낼 현실 케미에 관심이 높아진다.반면, 유혜리는 당혹감 서린 표정으로 아래를 내려다보고 있는 모습. 이에 두 사람에게 무슨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이 모아진다.그런가 하면 유혜리, 최수린은 속이 훤히 들여다 보이는 투명 카약의 매력을 전파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두 사람은 “밑 바닥이 다 보여”, “조개 숨구멍까지 보인다”며 제주의 옥빛 바다를 보다 가까이서 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