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8월 1일(목)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기획 장시원/ 이하 ‘도시어부’) 100회에서는 김새론이 게스트로 등장하는 모습이 펼쳐졌다.도시어부들은 전남 완도로 농어X참돔 낚시를 떠났다. 뜻대로 입질이 오지 않자 이경규는 “100회면 고기 좀 풀어놓던지”라며 제작진을 향해 분풀이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다.100회 특집답게 초호화 저녁 만찬도 벌였다. 전문가까지 동원된 스페셜 메뉴는 물론, 금가루가 올라간 급이 다른 만찬에 모두 폭풍 감동을 했다.김새론은 “답사를 마치고 왔다. 선장님과도 얘기를 나눠봤다”며 사전 조사를 완료한 자신만만한 모습으로 형님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이덕화는 “역시 낚시꾼”이라며 김새론의 당찬 각오에 엄지를 치켜세웠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이경규는 “내가 첫 회부터 제발 섭외하자고 얘기했었다”며 꿈을 이룬 듯한 무한 기쁨을 표출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증폭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알렌 워커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일 알렌 워커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Thank you so much for all the comments on my latest single. It's so cool to see all your support even though I released a song that is very different from what you are used to hearing from me. Excited to keep on trying new things and evolving alongside you guy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알렌 워커는 지난 7월 3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일 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해 보고싶어 냄새맡고싶어 만지고싶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가희는 앞선 7월 3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일 오후 방송된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호주 출신 블레어의 가족이 다시 출연했다.방송에서 블레어의 가족은 한국을 여행했고, 블레어의 아버지인 마크는 “한국과의 연결고리가 많아지는 느낌이에요. 한국이라는 존재가 제 인생과 제 가족들에게 소중한 게 되었어요”라면서 지난 여행 소감을 언급했다.흥많은 블레어의 여동생 멕은 방송 이후 바뀐 것에 대해 “비현실적인 일들이 조금 있었다”며 “주위 사람들이 한국 TV쇼에 나왔다고 알아보기도 했다”고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달 3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김나희가 출연해 TV조선 '미스트롯' 출연 이후 근황을 전했다. 김나희는 '미스트롯'에서 최종 4위를 차지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김나희는 '미스트롯' 전국 콘서트를 다니며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기 시작했다.전진은 "이상인 선배님이 정말 '출발 드림팀'의 에이스였다. 운동 신경이 좋으셔서 항상 신기록을 달성하셨다. 이런 이미지로 광고까지 찍으셨던 분"이라며 "그런데 제가 출연하고 나서부터 이상인 선배님을 이기게 됐다. 그래서 오히려 선배님께 정말 죄송한 마음이 들더라. 신화라는 그룹의 이름을 알려야겠다는 생각과 이겨야겠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다"고 밝혀 감탄을 자아냈다.이에 MC들은 "한달에 행사를 몇개 하냐"고 물었고, 김나희는 "달력에 꽉 찰 정도다"고 답했다. 김나희는 '미스트롯' 당시 미션곡 선정할 때 승부욕을 보인 사실도 밝혔다."머릿속으로 남자 댄서와 함께 자이브를 춰야겠다고 생각했다. 생각해둔 그림은 있는데, 하나도 출 줄 몰랐다. 제작진 앞에서 혼자 노래를 부르며 즉석으로 자이브를 췄다. 결국 제작진이 열정을 높이 사 절 밀어주기 시작했다"고 말했다."어머니와 아버지께서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편애중계'는 ‘서장훈X붐’ ‘안정환X김성주’ ‘김병현X김제동’으로 이뤄진 세 편애중계진이 인생이라는 링 위에서 작은 도전을 앞두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직접 현장으로 달려가 오롯이 내 선수만을 편애하고 응원하며 그들의 도전을 중계하는 프로그램이다.31일 공개된 영상에는, ‘서장훈X붐’ ‘안정환X김성주’ ‘김병현X김제동’ 세 편애중계진이 인생의 중요한 결승전을 앞두고 있는 내 편을 직접 찾아 나섰다. 편애중계를 받게 될 첫 번째 사람(선수)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있는 가운데, 세 편애중계진은 각자 한 사람(선수) 편에 서서 한 치의 양보도 없는 편애중계를 펼치며 팽팽한 승부를 예고했다.서장훈, 안정환, 김병현의 대표 종목를 상징하는 농구공, 축구공, 야구공을 소품으로 활용해 각 팀의 특색을 확실하게 보여줬다. 농구, 축구, 야구계의 대표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인만큼 각 해설위원들의 색다른 중계 스타일에도 기대감을 예고했다.'편애중계'의 연출을 맡은 이재석PD는 "세 스포츠 스타들의 중계 포인트가 확연히 다르다. 중계를 하며 인생을 농구, 축구, 야구에 빗대서 설명하는 모습이 신선함을 줄 것"이라며 "각자의 선수를 편애하고 응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의 김고은(28)·정해인(31)과 정지우(51) 감독이 1일 밤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서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했다.먼저 김고은과 정해인은 각각 가장 인상 깊었던 사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먼저 사연을 읽은 김고은은 "사연을 보내주신 분을 개인적으로 안다. 사실 '유열의 음악앨범' 속 미수의 사연이다. '현재의 감정을 숨기지 말고 솔직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하고 싶다. 사실 저는 연애에 있어서 솔직한 편이다. 인생을 한 번뿐이기 때문에 좀 더 적극적으로 다가갔으면 좋겠다"고 조언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정해인은 "실제 연애에 있어서 머뭇머뭇하다가 직진을 한다. 솔직하게 이야기를 하는 편이다"라고 연애관을 밝혔다.이어 그는 "가끔씩 '지치지 않을까?'라는 걱정이 되기도 한다. 그래도 항상 한결같이 열심히 해서 좋다"고 말했다. 이에 정해인은 "정말 마음에 든다. 열심히 하겠다"며 화답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양미라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31일 양미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문닫은 아지트에서 . . 뒤에 사진은 생각도 못했네요 유명작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양미라는 지난 30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고민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31일 고민시는 “2019.08.07”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고민시의 팬들은 “이장하 누이 역할”, “봐야겠고만 ㅋㅋ”, “꼭”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고민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알렌 워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31일 알렌 워커는 “*voting for my favourite DJs on @djmagofficial *”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알렌 워커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알렌 워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31일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When the grass tastes better on the other sid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앞선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나비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31일 나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기좋고 물좋은 강원도 정선에서 가족들과 1박2일 여행중이에요. 호텔안에서 액티비티 즐기고 잉어밥도 주고 바베큐 파티하고 신명나유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빨리와 나랑도가자”, “신나게 즐기고 와용”, “잉어가 엄청많네요”, “발톱이 빛난다”, “진리의 왕갈비탕!!! 탕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나비는 앞선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윌 스미스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31일 윌 스미스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Jokaz eatin’ my plant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윌 스미스는 지난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