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커피차를 인증했다.26일 차은우는 아스트로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정국아 이리 오너라. 먹고 놀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 속 차은우는 촬영의상을 입고 방탄소년단 정국이 보내준 커피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발연기라는 오명에도 얼굴은 여전히 빛을 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강아랑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9일 강아랑은 “Kbs 박주경 앵커의 글이 책으로 나왔어요”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강아랑의 팬들은 “귀여워요”, “하얀 얼굴”, “너무 아름다워요”, “제목이 맘에 와닿네요~”, “너무 예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강아랑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방송인 안선영이 비키니를 입고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안선영은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기도 인생샷 맛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그는 가족과 휴가를 보내는 모습이다.다이어트 후 안선영은 군살 없는 몸매를 자랑, 완벽한 비키니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가연이 남편 임요환과 닮은 딸을 공개했다.김가연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딸과 함께 한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임요환·김가연 부부의 둘째 딸의 모습이 있다.카메라 앞에서 다양한 표정을 지으며 애교를 보여주는 모습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인 가수 릴리비의 신곡 '그냥 비가 오니까'뮤직비디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최근 공개 된 '그냥 비가 오니까'의 뮤직 비디오는 릴리비의 섹시함과 몽환적인 퍼포먼스, 고혹적 눈빛 연기까지 느낄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뮤직비디오를 맡은 조병희 감독은 "릴리비는 색깔이 강한 아티스트다.곡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영상이 만들어 졌다"고 전했다.릴리비는 "촬영 당일 비가 내려서 도움이 됐다"며 "노래의 분위기를 잘 살려주는 뮤직비디오다"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사무엘 잭슨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9일 사무엘 잭슨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행복하다!!! (This is making me very Happ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사무엘 잭슨은 지난 28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호영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정호영은 지난 29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오늘저녁 냉장고를 부탁해 ~~ 배우 한상진씨 나오십니다 오늘도 재밌습니다 본방사수 부탁드립니다 ^^”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정호영의 팬들은 “형!!본방사수 할깨요..형 귀여워요!!”, “홍보요정님”, “닮으셨어요”, “더운데 건강관리 잘하시구요~^^”, “셰프님~~본방사수 할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정호영과 소통했다.한편 정호영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우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9일 우희는 “아주아주 잘~~~ 입고 있습니다 :)”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우희의 팬들은 “포토존 찾기도 귀신ㅋㅋㅋㅋㅋㅋㅋ”, “아이,,너무 예뻐~씨잉”, “암만봐도 우힌 세상에서 젤예뻐”, “희야? 너무 아름다워 존경한다ㅋ”, “귀엽고 이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우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정민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9일 박정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잘자요~! 힘냅시다!!! 아자아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오늘도 수고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빠 민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박정민은 앞선 7월 1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 출신 조영인이 웹드라마 '여름방학' 여주인공에 발탁됐다. 지난 29일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 측은 "조영인이 오는 8월 9일 첫 방영되는 웹드라마 '여름방학'에서 여자주인공 민소영 역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드라마에서 조영인이 맡은 민소영 역은 불의를 참지 못하는 똑부러진 모범생으로, 극 중 변호사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방학에도 열심히 공부하며 서진을 제외한 친구들에게 좀처럼 마음을 열지 않지만 우연히 만난 은재에게 서서히 마음을 여는 캐릭터다. 앞서 조영인은 아이돌 그룹 B1A4, 오마이걸, 온앤오프 등이 소속된 WM엔터테인트먼트 소속 연습생으로, 지난해 8월 종영한 '프로듀스 48'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한편 '여름방학'은 렛필름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V라이브와 네이버 TV채널 등을 통해 오는 8월 2일 첫 번째 티저를 공개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코요태 신지가 일상 사진을 선보였다.신지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우리 샵에 이렇게 예쁜 포토존이 있었다는 사실을 오늘 알았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 신지는 핫팬츠를 입고 의자에 앉아 있다.신지의 늘씬한 각선미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전여빈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스크린은 물론 안방극장까지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대세배우로 자리매김한 배우 전여빈이 자신만의 매력으로 가득 담아낸 화보 비하인드를 공개했다.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전여빈은 매 컷마다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해 화보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먼저 그녀는 핑크 계열의 의상을 찰떡같이 소화,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매력을 배가시키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시크함이 물씬 풍기는 눈빛 그리고 표정 등 화보 콘셉트에 맞게 능수능란하게 표현하며 감탄을 불러일으키기도. 여기에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는 그녀의 해사한 미소는 현장을 화기애애 하게 만들어 내며 완성도 높은 화보를 탄생시켰다고 한다. 한편, 전여빈은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 에서 다큐멘터리 감독 이은정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올 예정이다. 오는 8월 9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제니퍼 로페즈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9일 제니퍼 로페즈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리고 그것은 미국의 정당에 대한 결론이다. (And thats a wrap on the party in the state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제니퍼 로페즈는 지난 28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