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조나스 블루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6일 조나스 블루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t’s been incredible to see your reactions to I Wanna Dance! I’ve had so much fun playing this out Check it out now in my bio!”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조나스 블루는 지난 25일에도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이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4일 홍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홍자는 '홍대장'이라고 적힌 모자를 쓴 채로, 거대한 꽃다발과 함께 누운 모습이다.홍자는 TV조선 ‘미스트롯’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고 심수봉의 ‘비나리’ 등 감성 트로트를 소화해 송가인, 정미애에 이어 3위에 올랐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주호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7일 박주호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아이들과 팀K리그와 좋은추억 With eden,aciel and team K”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수고 많으셨습니다 크로스 최고최고”, “수고하셨습니다”, “나은이랑 건후다~~~️️️”, “모든 국가대표팀 화이팅 하세요 ~~~~”, “머시따.추호.”, “슈돌이 기대 되네요”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박주호는 지난 7월 2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수호(엑소)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6일 수호(엑소)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Welcome to”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수호(엑소)는 지난 7월 2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조현(베리굿)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조현(베리굿)은 지난 26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왕좌e게임 촬영장 11시 kbs n 스포츠 & KBS유튜브 E-sports채널”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조현(베리굿)의 팬들은 ‘사랑한다 우리 현이️’, ‘화장안할때는이렇구나...ㅋ’, ‘와! 연예인 같아요’, ‘이쁘 히잌’, ‘예뻐요 ️️️’, ‘게임 전문 패널!이 되겠네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조현(베리굿)과 소통했다.한편 조현(베리굿)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장성규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7일 장성규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이번엔 맥주 판촉 알바다시급 25000원짜리 알바가 있었다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이것도 웃기닼ㅋㅋㅋ”, “ 아니 왜케 웃겨”, “ 이사람...”, “미쳨ㅋ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장성규는 지난 7월 2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5일 방송 SBS 수목드라마 '닥터탐정' 4회에서는 눈물을 흘리는 허민기의 모습이 방영됐다.허민기는 '더 베이커' 직원 김영한과 조우했다.허민기는 "숨기는 거 있죠?"라며 "라커 안에 믹스 커피 수십 개 있었죠. 저랑 만나러 오셨을 때도 서너 잔 드시고 오셨고"라며 허민기가 밤에 페인트 공장에서 일하는 걸 알고 있다고 털어놨다.하지만 허민기는 "발현이 늦을 수도 있다"라고 밝혔고 김영한은 "일부러 숨기려고 했던 거 아니다. 우리 아들이 마지막 학기인데, 투잡 하는 거 비밀로 해야 했다"라고 했다.김영한은 "우리 아들은 모른다"라며 산재 신청이 될까요. 죄송하다"라며 눈물을 흘렸고, 허민기는 "그렇게 사과하지 마요"라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윌 스미스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6일 윌 스미스는 “I got that Old Man Strength now. I would whoop my young punk ass!! @geminimanmovie”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윌 스미스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윌 스미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혜연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6일 한혜연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한여름의 ootd~화려한 패턴원피스에도 어울리는rose cannelle컬러의 V슬링백으로 스타일링”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노메가 예쁘요”, “언니 왜케 말랐으요 힝”, “델몬트 쥬스 따라주세요~”, “언니 넘 잘 어울리신다 ~^-^”, “넘 예뻐요”, “너무 멋져요~~^^”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한혜연은 지난 7월 2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서혜진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서혜진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나비네 거실에서 찰칵나비를 항상 예쁘게 입혀주는스타일리스트 혜리찡의 순간포착!항상 고마워잉.’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7월 23일에도 서혜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봄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7일 박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피군햄(피곤해).. 연습하다가 자는중 Zzz”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박봄은 지난 17일에도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이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호르디 알바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호르디 알바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Cuanto te echo de menos amigo!Todo lo mejor siempre mago!️’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7월 25일에도 호르디 알바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동미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신동미는 지난 26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ㅋㅋㅋ우리는 녹음중~ㅇㅇㅇ와ㅇㅇ”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신동미의 팬들은 ‘언니 귀엽다’, ‘해피해보여’, ‘행복해보이는샷이네요~️️’, ‘웃는 모습이 귀여우세요’, ‘두분다 미소가 아름다우심’, ‘아까워..ㅠㅡ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신동미와 소통했다.한편 신동미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