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보름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7일 한보름은 “주말”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한보름의 팬들은 ‘내추럴한모습두 넘세요’, ‘감사한 한 주였어요️’, ‘보루미 살 너무 빠졌네..’, ‘넘~이뻐용~’, ‘주말은 호감빵’, ‘안녕하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한보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7일 방송된 ‘아는형님’에는 배우 조정석과 윤아가 전학생으로 등장했다.평소 촬영장에서 조정석에게 '정.없.어.연'이라는 말을 자주 했다는 윤아. 이 줄임말의 뜻은 바로 '정석오빠 없으면 어떻게 연기하나'였다.윤아는 “예전부터 (김)희철이가 엄청 팬이라고 하더라”고 말하니, 김희철은 조정석에게 “정말 팬이다. 예전에 영화 ‘건축학개론’ 때부터 좋아했었다”고 고백했다. ‘아는 형님’ 멤버들은 너도나도 팬임을 고백하며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조정석은 “바로 너. 거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영철이 놀라자 조정석은 “농담이야”라며 웃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두시탈출컬투쇼' 노라조가 신곡 '샤워'를 홍보했다.25일 방송 SBS 파워FM '두시탈출컬투쇼'에는 그룹 노라조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펼쳤다.원흠은 "'샤워'는 '사이다' 이후 1년 만에 발표한 곡"이라며 신곡 홍보에 나섰다.그러면서 "더운 여름을 날려줄 시원한 노래"라고 언급했다.DJ 뮤지는 "노라조 그룹만이 가지고 있는 에너지와 분위기가 정말 좋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지닌 그룹"이라며 칭찬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3일 이시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이에요 더위조심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시아는 단아한 원피스를 입고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한편 이시아는 최근 소속사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동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수영이 근황을 전했다.25일 가수 수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귀여운 이모티콘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수영은 미소를 지으며 바닷가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벌써 가을이 온 듯한 의상이 보기만 해도 더워지는 느낌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김소이가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김소이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소이는 길거리에서 카메라를 바라보며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다.민낯에도 빛나는 동안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닥터탐정' 봉태규가 산재를 신청한 직원을 보며 아버지를 생각했다.허민기는 '더 베이커' 직원 김영한과 조우했다.허민기는 "숨기는 거 있죠?"라며 "라커 안에 믹스 커피 수십 개 있었죠. 저랑 만나러 오셨을 때도 서너 잔 드시고 오셨고"라며 허민기가 밤에 페인트 공장에서 일하는 걸 알고 있다고 털어놨다.하지만 허민기는 "발현이 늦을 수도 있다"라고 밝혔고 김영한은 "일부러 숨기려고 했던 거 아니다. 우리 아들이 마지막 학기인데, 투잡 하는 거 비밀로 해야 했다"라고 했다.허민기는 자기 아버지를 떠올리며 "자식 위해서 아버지가 희생하는 거, 아들이 바라지 않을 수도 있다"라고 털어놨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하재숙이 다이어트에 성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24일 하재숙은 KBS 월화드라마 '퍼퓸'이 종영 인터뷰를 통해 다이어트 근황을 전했다.그는 "드라마 속 캐릭터를 위해 살을 뺐다"며 "드라마 첫 촬영부터 탄수화물 섭취를 끊었다"고 밝혔다.그러면서 "더 살을 빼보려 한다. 이미지 변신을 해 더 다양한 배역을 맡을 수 있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4일 류효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참 즐거웠던 7월 여행! 마사지 최고. 습하고 덥고. 하루에 샤워 3번은 당연한 날씨였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해당 사진 속 류효영은 루프탑부터 대형 오두막까지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휴양지 곳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한편, 류효영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기수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새 콘텐츠 내 무덤 내가 파고 있다. 일에 미친 인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해당 사진 속 김기수는 진한 메이크업으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한편, 김기수는 2001년 KBS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현재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잇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뽕 따러 가세' 송가인이 효심 깊은 세 자매를 만났다.25일 방송 TV조선 '송가인이 간다-뽕 따러 가세'에는 송가인, 붐이 광주에서 첫 번째 사연의 주인공을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들은 송가인이 등장하자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신청자인 셋째 딸은 "아버지가 3년 전에 심장 수술을 받으셨다. 은퇴 하시고 수술을 하시면서 침체기가 길어지셨다"면서 "아버지의 가장 흥은 노래 부르는 것이었는데 1년 전쯤에 성대도 악화되셔서 노래도 못 부르시고 계신다"고 사연을 꺼냈다." 흥도 없어지시고 최근에는 공황장애까지 오셨다"고 말하며, "최근 아빠의 큰 낙은 송가인이다"고 신청 이유를 밝혔다.한편, 이들은 아버지를 위해 몰래카메라를 준비했고, 하지만 30년 경력의 경찰 공무원인 아버지를 속이기는 쉽지 않았다.우여곡절 시작된 '한 많은 대동강'으로 음원같은 라이브를 선보인 송가인은 '단장의 미아리 고개'로 자신의 정체를 드러냈고, 아버지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요가복브랜드 안다르가 29일 '시즌오프 대란' 행사를 실시한다. 안다르는 이날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인기상품을 공개함과 동시에 선착순 커피 쿠폰을 제공,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안다르 시즌오프 대란 행사에서는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댓글을 달면 선착순 1111명에게 커피 쿠폰을 주고, 1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준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의 브랜드대상 1위를 기념해 마련된 것으로, 행사 시작 전부터 포털사이트 및 SNS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오후 2시40분 현재 접속자가 몰리면서 안다르 홈페이지 이용이 쉽지 않은 모습이다. 안다르 시즌오프 대란 행사는 이날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실시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다해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중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해변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다해 모습이 담겼다.한편 이다해는 드라마 ‘착한마녀전’ 이후 휴식기를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