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전현무가 책에 대한 현실적인 이야기를 전했다.24일 방송 tvN '요즘책방 : 책 읽어드립니다"에는 독서를 주제로 모인 전현무, 이적, 문가영, 설민석, 작가 장강명, 김상욱 교수, 윤대현 교수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전현무는 "새해가 되고 명절이 되면 책을 사지 않나. 갈 때마다 10만 원이상 한다. 그런데 안 본다"라고 말했다."서점에 가면 읽고 싶다. 그때 제일 행복하다. 하지만 집에 오면 안 읽게 된다"고 해 웃음을 줬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최희서가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 살인 의뢰로 자신의 지키려 했던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 남자의 처절한 사투를 그린 액션 영화로, 황정민과 이정재가 영화 '신세계' 이후 6년 만에 재회하는 작품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최희서는 영화의 주요 사건의 발단이 되는 역할을 맡아 황정민, 이정재 등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한편 최희서는 영화 '킹콩을 들다' 등 연이어 화제작에 출연하며 꾸준하게 필모를 쌓아 왔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공효진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5일 공효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시 동백 영화리뷰읽는중.”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예쁘게나오시던데~~”, “감기조심하세용”, “동백이 연기가 너무 예뻐요~”, “드라마 재밌게 봐요~~~~~”, “너무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나영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4일 김나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햇살이 다했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방송인 서장훈이 과거를 회상하며 울컥했다.24일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는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은 역대급 짝사랑 사연이 찾아왔다.서장훈은 "중고등학교 때 그냥 존재 자체가 없었다. 심지어 밥 많이 먹는다고 혼났다."고 말했다.서장훈은 "하지만 불과 3개월 만에 최고의 농구 유망주가 됐다"며 어린 나이에 받았던 상처를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성유리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마운 친구들, 편지는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 읽을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거실 한 가운데에 팬들로부터 받은 선물을 늘어놓고 새침한 표정을 짓고 있는 성유리의 모습이 담겨있다.한편 성유리가 속해있는 그룹 핑클은 싱글 앨범 '남아있는 노래처럼'을 발매해 음원사이트 1위를 차지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2일 가요계에 따르면 이틀 전부터 우혜미씨의 지인들은 우혜미가 연락이 닿지 않아 경찰에 신고했고, 신고를 받아 현장을 찾은 경찰은 우혜미씨의 시신을 발견한 것으로 알려졌다.우혜미는 지난 21일 서울 마포구 망원동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으며, 아직까지 정확한 사인은 알려지지 않았다.고인은 생전인 지난 2012년 Mnet ‘보이스 오브 코리아’ 시즌1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고, 독보적인 창법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톱4까지 진출한 바 있다. 당시 김광석의 ‘나의 노래’, 윤시내의 ‘마리아’ 서태지의 ‘필승’ 등을 자신만의 색깔로 가창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8월에는 직접 작사 작곡 등에 참여한 첫 EP앨범 ‘s.s.t’를 발표했다.2012년 엠넷 '보이스코리아' 시즌1에 출연한 우혜미 씨는 개성있는 창법으로 'top4'까지 진출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2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는 '승리의 역사 이순신 장군'으로 꾸며져 배우 김명민과 김인권이 게스트로 함께했다.'선녀들’은 통영 이순신 공원에서 여행을 시작했다. ‘선녀들’ 처음으로 승리의 역사를 다루는 이날 투어를 시작하기에 가장 적합한 장소였다. 이곳에서 김명민과 김인권이 ‘선녀들’에 합류했다. 김명민은 ‘통영’이라는 명칭이 ‘삼도수군통제영’의 줄임말이라는 것을 소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선녀들’은 조선의 해상방어 총사령부였던 ‘삼도수군통제영’으로 향했다. 이곳에서 설민석은 임진왜란이 어떻게 일어났는지, 선조가 대응했는지 등을 설명했다. 임진왜란이 발발하자 선조는 한양에서 평양, 의주로 피신했다. 이순신 장군 역할을 맡았던 김명민은 “이순신 장군의 심리적 상태에 초점을 맞춰 연기했다. 그러다 보니 많이 답답했다” 밝혔다. 이순신 장군의 최후에 대한 궁금증도 공개하며, 많은 이야기를 이끌어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신다은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4일 신다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횹! 오랜만에 대낮에 - 강남구에서- . 내 긔요미 꺼내 들고 임소장 하고 아주 아주 잠깐 짬내서 데이트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저가방은 그래두크네유”, “원피스 디자인 색상 짱이네요”, “빛이나요~~~~”, “원피스 정보 부탁드려욤”, “원피스정보 알고싶어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케이시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케이시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에헴! 다들 콘서트 예매는 잘 했나몰라!”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케르신 이틀 다 뵈러갈께요”, “도움받아서 잘 했어요:)”, “이틀 다 1열”, “언니보러감니다ㅏ~~~~”, “잘 했어요”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아이돌룸' 정형돈이 트와이스 정연에게 고마움을 전했다.24일 방송 JTBC '아이돌룸'에는 신곡 '필 스페셜'로 컴백한 트와이스가 출연했다.트와이스는 "아이들에게 '1인 1립스틱' 선물을 받았다"고 털어놨다.정형돈은 "나도 모르는 카드 값의 정체가 립스틱이었냐"며 너스레를 떨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주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4일 김주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홍지은이 패션쇼 가던 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방송보고 너무 예뻐서 기절”, “이뿌다 언니”, “우런니 진짜 최고시다”, “귀엽고도 이쁘당”, “여신주리”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정세운이 음악 프로그램 MC로 발탁됐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정세운이 오는 10월 11일 첫 공개되는 SBS 모비딕의 새 음악토크콘텐츠 ‘고막메이트’의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고막메이트’는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 군단이 모여 시청자의 사연을 직접 들어주고 음악으로 치유해주는 콘셉트로, 정세운을 비롯해 작사가 김이나, 가수 딘딘,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이 MC로 출연한다. 정세운은 김이나, 딘딘, 이원석과 함께 시청자의 고막 연인&친구를 자처하며 힐링토크와 가창을 선보일 예정이다. 때로는 친근한 상담으로, 때로는 다정한 노래로 시청자들의 피로한 하루를 위로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그는 평소 부드럽고 따뜻한 음색으로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고,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차분하면서도 위트 넘치는 성격으로 정평이 난 만큼 매력적인 음악 선물과 포근한 상담을 동시에 소화하며 MC로서 남다른 재능을 뽐낼 예정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정세운은 소속사를 통해 “음악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인 ‘고막메이트’에 선배님들과 함께 MC로 출연할 수 있어 너무나 영광이다”라면서 “다양한 아티스트 분들과 소통할 수 있어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