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4일 오후 방송에는 취업을 위해 다닌 학원에서 찾아온 운명적인 로맨스 때문에 고민에 빠진 한 여자의 사연이 공개됐다.매 방송에서 냉정하고 단호한 태도를 보여왔던 서장훈이 “나에게 늘 냉정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있는 거 같다. 부모님이 단 한번도 나한테 잘생겼다 라는 말을 하지 않았다”라며 폭탄발언을 서슴치 않아 스튜디오에 웃음을 선사한다.한혜진도 “나한테도 안 하던데”라며 공감하는 모습을 보이자 그는 “늘 못생겼다는 얘길 했다. 서로 ‘너 닮았다’라고 놀리고”라며 울컥하는 모습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홍승희가 ‘너의 노래를 들려줘’ 종영 소감을 밝혔다.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살인사건이 있었던 그날의 기억을 전부 잃은 팀파니스트가 수상한 음치남을 만나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로코 드라마다. 극에서 홍승희는 성실하고 착하지만 이리저리 치이는 오케스트라 기획실 대리 ‘양수정’ 역을 맡았다. 그러나 작품 후반부에서 수정이 오케스트라 익명게시판에서 단원들의 비밀을 폭로하는 ‘유다’ 였음이 뒤늦게 밝혀지며 놀라움을 안겼다. 이 가운데 홍승희는 소속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수정이로 인사를 드린 홍승희 입니다. 더운 날씨에 촬영을 시작한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많이 추워지고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스태프분들, 배우분들 너무 고생 많으셨구요. 저는 또 다른 작품으로 인사드릴 테니까 많은 기대 부탁드리고, ‘너의 노래를 들려줘’도 마지막까지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종영 소감을 밝혔다. 한편 홍승희는 TV조선 드라마 ‘레버리지: 사기조작단’과 영화 ‘담보’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남희는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24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김남희는 화사한 꽃무늬 의상을 입고 밝게 웃고 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즐거운하루되세요”, “우와 넘 예쁘다”, “즐겁고멋진하루되세요”, “즐겁고활기찬하루되세요”, “예쁘다! 옷도 예쁘고 ! 이옷 정보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3일 소속사 STX라이언하트 측은 "정대현이 오는 10월 11일 새 앨범 발매를 확정,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정대현의 새 앨범은 지난 4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챕터2 27(Chapter2 27)’ 이후 약 6개월만으로, 기존에 선보인 적 없던 새로운 스타일과 한층 폭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가요팬들을 사로잡았다.정대현은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를 통해 “아주 열심히 앨범을 준비 중이다. 그만큼 완성도 또한 높을 것”이라고 기대를 높였다.측은 “이번 앨범을 통해 정대현은 트렌드세터로의 세련된 감각을 보여줌과 동시에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담아낼 예정이다. 만반의 준비를 거친 앨범인 만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박정아가 7년 전 셀카를 공유했다.박정아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7년 전의 나라며 페북이 알려준다. 내 딸 서영이 촬영 때 같다. 이땐 몰랐다. 7년 뒤에 아기 엄마가 돼있을 줄. 시간은 참 빠르고 추억은 마음 깊이 자리잡고 앞으로 어떤 에피소드가 생길지 모르는 지금을 살아간다"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사진 속 박정아는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7년 전에도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는 모습이 눈에 띈다.한편 박정아는 지난 3월 딸 아윤 양을 낳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고등래퍼' 출신 하선호가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23일 업보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하선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측은 하선호의 아티스트로서의 끼와 무한한 잠재력을 눈여겨 봐왔다"며 "앞으로 그가 가진 무궁무진한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한편 하선호는 지난 2017년 9월 종영한 Mnet ‘쇼미더머니6’를 통해 대중에 처음 얼굴을 알린 뒤, Mnet ‘고등래퍼2’, '고등래퍼3'에서 활약했다.그는 27일 첫 데뷔 싱글 '돌멩이'를 발표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2일 이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로가 힘들게 할 때도 있지만, 서로가 가장 힘이되는 뭐 그런 관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안느를 만난 지 20년"이라고 덧붙였따.한편 안정환과 이혜원은 지난 2001년 결혼해 1남 1녀를 두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진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글매에 "발리에서 생긴일"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진주는 해먹에 엎드린 채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한편 박진주는 방송 예정인 드라마 '사자'에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케이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4일 케이시는 “에헴! 다들 콘서트 예매는 잘 했나몰라!”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케이시의 팬들은 “케르신 이틀 다 뵈러갈께요”, “도움받아서 잘 했어요:)”, “이틀 다 1열”, “언니보러감니다ㅏ~~~~”, “잘 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케이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모델 출신 배우 이성경이 근황을 전했다.23일 이성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days ago"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성경은 식당에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부스스한 헤어스타일에도 멋진 미모가 눈길을 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제시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Who Dat B(후댓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Who Dat B'는 제시가 피네이션에서 둥지를 튼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신곡이다. 강렬한 힙합 장르의 곡으로, 제시 특유의 감성이 오롯이 담겼다.평소 제시가 가장 많이 듣는 “쟤 누구야?”가 아닌 “쟤 뭐야!?”란 물음에 대한 제시의 솔직한 답이 가사에 담겨있어 강렬한 사운드 속 더욱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제시는 데뷔 이후 탄탄한 랩핑과 보컬 실력,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 특유의 당당하고 거침없는 애티튜드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해왔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카리스마로 돌아온 제시가 이번 신곡에서 과연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기대가 높아진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전효성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24일 전효성이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전효성은 매력적인 의상을 입고 앉아 있다.이에 누리꾼들은 “핵존예ㅜ”, “언니, 빨리 둘아와요.. 보고시다”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헤이즈가 근황을 공개했다.헤이즈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만날 날이 다가오고 있군!"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헤이즈는 거울 속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휴대폰으로 촬영하였다.청순과 섹시 매력을 오가는 화사한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