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상남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3일 박상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생했어요 월요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흡 ㅠㅠㅠㅠ 상남아ㅠㅠ”, “잘생겼어요 월화수목금토일”, “잘생겼네”, “점점 더 잘생겨져”, “세차하러가장”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다솜은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24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다솜은 아이스크림을 들고 밝게 웃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넘귀여워”, “앙~”,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쁘다”, “치약맛 아이스크림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지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의상이랑 가방 찰떡"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시했다.공개된 사진 속 신지는 빨간색 재킷과 신발로 멋을 내고 수줍게 포즈를 취했다.밝은 색마저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신지의 유쾌한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았다.네티즌들은 "미스코리아", "진심 예뻐요" 등의 댓글을 달았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4일 닉쿤(투피엠)은 “Ummm..”라며 사진을 공개했다.닉쿤(투피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카메라 가까이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한편 닉쿤(투피엠)은 예전부터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서지훈은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23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서지훈은 촬영 이상을 입고 음료를 마시고 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우리 왕자님!!!”, “와 진짜 ㅠㅠㅠ 이수사수”,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왕에게 코카콜라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3일 방송된MBC에브리원 ‘도시경찰:KCSI’에서는 멘토 형사와 단둘이 사건 현장에 출동한 천정명의 활약상이 공개될 예정이다.사건 현장에 도착한 천정명은 범인이 드나든 곳으로 추정되는 문을 들여다보며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했다. 매끄럽지 않은 문의 표면 때문에 지문 채취가 어려운 가운데, 천정명이 범인의 흔적으로 추정되는 손자국을 발견해서 이목을 끌었다. 다른 형사들보다 한 발짝 빨리 움직이는 에이스의 모습이었다.“지문에 있어서 솔직히 자신이 있었다”고 포부를 밝힌 천정명은 “절도 사건이라고 하니 머릿속에 구상이 그려지더라”며 KCSI 형사로서 완벽 적응한 모습을 보였다.현장감식을 마친 천정명에게 “일 깔끔하게 한다”, “꼼꼼하게 끝장을 본다”며 멘토 형사의 칭찬이 끊이지 않았다.멘토 형사가 인정한 천정명의 ‘끝장을 보는 꼼꼼함’은 23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도시경찰:KCSI’에서 확인할 수 있다.지문이 잘 안 나올 것 같다는 동료 형사의 예상과 달리, 현금 수납기 아래에 숨은 지문을 발견한 것. 적극적으로 나서서 직접 지문과 유전자를 채취하고 끝낸 천정명은 분식점 주인에게 “걱정하지 말고 기다리면 잡을 수 있을 거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류준열은 최근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2019 류준열 생일 팬미팅’을 개최하고 3800명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번 팬미팅은 라디오 DJ 류준열과 함께하는 가을 소풍이라는 콘셉트로 근황 토크부터, 노래, 팬 사연 소개, 배우가 직접 찍은 사진에 제목을 지어주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약 3시간 30분이 채워졌다.공연 시작 전 류준열이 대기실에서 준비하는 모습과 무대 위에 오르기까지의 순간들을 실시간 중계하며 팬들을 환호케 했고 무대에 등장 후 “류준열과 함께하는 가을 소풍 ‘사랑합니다 사랑하세요’ 저는 DJ 류준열입니다”고 인사말을 전하며 노라 존스를 열창하며 팬미팅을 시작했다. 팬들이 보내준 감사 영상과 함께 깜짝 생일케이크가 등장해 류준열을 깜짝 놀라게 했다. 모든 관객들이 생일 축하 노래를 함께 불러주고 생일 축하를 외쳐주는 등 시작부터 환호와 함성이 공연장을 가득 매웠다. 뿐만 아니라 지난 3일 앞서 진행된 브이라이브를 통해 미리 정한 드레스코드인 노랑색을 활용한 베스트 드레서를 찾는 코너에서는 류준열이 직접 카메라를 들고 객석을 중계하는 등 시종일관 팬들과 가까이 호흡했다. 이어진 류준열의 근황 토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샘 해밍턴 아들 윌리엄의 사랑스러운 일상이 공유됐다.24일 윌리엄 인스타그램에는 "굿모닝~ 조금은 건방진 자세 같지만 요즘 이런 자세를 좀 좋아해서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시됐다.사진에는 건방진(?) 포즈를 취하는 윌리엄이 있다. 그의 천사처럼 깜찍한 모습이 미소를 불렀다.한편 윌리엄 벤틀리 형제는 현재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온리원오브가 데뷔 최초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온리원오브는 10월 1일 Mnet을 통해 데뷔 첫 리얼리티 ‘OnlyOneOf 연애잠금해제’를 선보인다. 8부작으로 기획된 ‘연애잠금해제’는 타이틀에 암시된 것처럼 아이돌 그룹으로선 파격적인 소재를 접목시켰다. 아이돌 사이에서 무언의 규칙으로 통하는 ‘연애 금지 조항’을 과감히 폐기하고 제작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연애잠금해제’는 엠넷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비범한 탄생을 알렸다. 연애금지가 풀리면서 멤버들에게 불어닥칠 거침없고 긴장되는 상황이 예고됐다. 또 현실 남친돌을 꿈꾸는 멤버들의 야심찬 장면들이 이어지며 설렘지수를 높이고 있다. 앞으로 프로그램이 어떠한 방식으로 전개되는 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번 리얼리티는 러브, 나인, 규빈, 밀, 준지, 리에, 유정으로 구성된 7인조 온리원오브가 데뷔 4개월만에 만드는 프로그램이라서 더욱 이례적이다. 짧은 기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두터운 팬덤을 모은 덕분에 가능했다.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의 음악 전문레이블 RSVP 관계자는 “이번 리얼리티 프로그램도 새로운 시도의 연장선이다. 매회마다 참신한 기획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3일 KBS1 ‘가요무대’에서는 정수라, 이대헌, 요요미, 장재남, 장은아, 김희진, 최진희, 이자연, 이정희, 이용, 설운도, 방주연, 성진우 등이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공연 후반부에 등장한 요요미는 나미의 ‘빙글빙글’을 불러 관객석을 홀렸다. 귀여운 외모, 넘치는 흥, 간드러지는 노래 실력을 골고루 뽐내며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의 시선까지 강탈했다. 그녀는 지난 4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나미의 ‘빙글빙글’ 커버송을 부른 콘텐츠를 올려 현재 약 14만5천의 조회수를 올리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정수라가 ‘환희’, 성진우가 ‘무정 블루스’, 방주연이 ‘기다리게 해놓고’, 설운도가 ‘잃어버린 30년’ 등을 부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다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4일 이다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B컷”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희님 응원합니다 이뻐요”, “언니 멋져요!”, “360도중 안예쁜각도가 없네요”, “진짜 세상 혼자사네 와우”, “다희언니 다리길이 이메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강성훈은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카 한 장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 그는 마스크를 쓴 채 강렬한 눈빛으로 발산하였다.한편 강성훈은 그룹을 탈퇴하고 휴식기를 보내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4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Paciência e persistência sao duas caracteristicas que diferenciam o profissional do amador. Tudo o que hoje é grande um dia começou pequeno. Você não pode fazer tudo, mas faça tudo o que puder para transformar seus sonhos em realidade. E procure manter em mente que depois da noite sempre vem o amanhecer. LR”라며 사진을 공개했다.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쇼파에 앉아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한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예전부터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