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6일 방송된 KBS 1TV 교양 프로그램 ‘아침마당’에는 이동준, 이일민 부자가 출연해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했다.이동준은 아들 이일민과 함께 출연했다. 이동준은 "아들과 역마살이 꼈다는 점이 닮았다. 바깥으로 나돈다. 자주 볼 수 없을 정도"라고 말문을 열었다.이일민은 유명한 아버지로 인해 부담스러웠냐는 질문에 “어렸을 때부터 누구 아들이다라는 말을 들으면서 커와서 항상 부담스러웠다”고 고백했다.“나는 생각을 하면 바로 추진력 있게 실행하는 편인데 아들이 그런 내 성격을 많이 닮았다”며 “실수를 많이 하는 것도 닮았다. 다만 조심성 있게 해야 하는데 나랑 다르다”고 덧붙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임휘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7일 임휘진은 “빨간장미를 살걸 그랬네 .”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임휘진의 팬들은 “헉 수염도 잘어울리셔요!!!”, “수염이 되게 정직하게 자랐네요,,,(?)”, “저는 그 수염을 사겠어요 (?)”, “Su yam,,,, 그래도 멋쟁2”, “귀욤눈이 또 나왔네용”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임휘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류준열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7일에도 류준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자 열시다.”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건강하세요”, “여긴 점심시간이에요”, “나다! 두일이 목포~~ 이선생님이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심쿵이야”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창욱, 원진아, 윤세아, 윤석화, 김원해 등의 배우들이 출연해 극의 매력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드라마 속 인물들이 얽이고 섥힌 관계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스타 예능 PD 마동찬(지창욱 분)과 방송 실험 아르바이트생 고미란(원진아 분)이 24시간만 냉동됐다가 깨어날 예정이었지만 눈을 떴을 땐 20년이 지나있는 황당한 상황을 마주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지창욱과 원진아는 순간포착 사진에서도 웃음을 지우질 않는다. 제작진은 “두 배우가 이미 캐릭터에 찰떡같이 이입해 날이 갈수록 멋진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덕분에 현장 분위기는 더할 나위 없이 좋다”고 귀띔했다.윤세아가 맡은 나하영은 20년 전, 스타피디 마동찬과 결혼까지 약속했던 아나운서다. ‘냉동인간 프로젝트’를 반대했지만 마동찬을 보낼 수 밖에 없었던 인물.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7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두 자기 유재석과 조세호는 회기동에서 낭만이 가득한 대학생과 동네 터를 지켜온 자기님들을 만난다.6개의 대학교가 모여 있는 동네에 도착한 유재석은 “회기동, 청량리 이 동네가 제가 한발 한발 딛으며 놀러 다닌 곳”이라고 소개하며 이날 촬영에 임했다. 골목을 걸어 다니다 만난 첫 번째 자기님은 미디어커뮤니케이션 학과에 재학 중인 신입생. 작년까지만 해도 고등학생이었다는 그녀는 고등학생과 대학생의 차이와 고등학생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느낄 때, 대학 생활의 낭만 등 솔직한 토크를 이어갔다. 미래 직업으로 예능PD를 꿈꾸고 있다는 그녀가 ‘유 퀴즈 온 더 블럭 ’ 프로그램의 매력과 훗날 만들고 싶은 프로그램에 대해 털어놓자 큰 자기는 “이 시대에 필요한 분”이라며 “이런 분들이 와서 예능 스펙트럼이 넓어져야 한다”고 극찬하기도 해 그 내용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골목에서 두 자기를 가족처럼 크게 반겨준 자기님은 바로 88년 올림픽 당시부터 자신의 주택에서 32년째 원룸을 운영하시는 사장님. 마당을 들어서던 두 자기는 갑자기 “숟가락 가지고 다니더만. 우리 집에는 대접할 게 없다”고 타프로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이유비가 근황을 전했다.이유비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못쌩"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해당 영상 속에는 차량으로 이동 중인 이유비가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레드빛 헤어스타일로 뚱한 표정을 짓는 이유비의 러블리한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한편, 이유비는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의사 요한’ 후속으로 20일 첫 방송될 SBS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VAGABOND)’(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유인식)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드라마.5차 티저 영상은 차달건이 상의를 탈의한 채 확신에 넘치는 손놀림으로 총을 장전한 뒤 조준경에 눈을 대고, "그거 알아? 니들 사람 잘못 골랐어. 니들이 어떤 놈들이던 간에, 니들이 어디 숨어있던 간에, 내가 지옥 끝까지 쫓아가서 골수까지 빨아 먹을 거 거든"이라는 섬뜩함마저 느껴지는 대사를 내뱉는데 이어 어딘가를 향해 분노 서린 얼굴로 미친 듯이 달려가는 강렬한 이미지로 시작한다.차달건이 누군가의 옷가지를 부여잡고 슬픔과 절망에 가득 차 오열하는가하면, 절벽 끝에 무릎을 꿇은 채 피 칠갑한 얼굴로 포효하는 등 감정을 폭발시키는 장면이 펼쳐지는 것. 차달건은 건물 사이사이를 맨 몸으로 뛰어서 건너고, 달리는 차 보닛 위를 향해 공중에서 몸을 내던지고, 달리는 차의 창문에 매달려 맨손으로 유리를 깨는 등 그야말로 ‘인간의 한계’라는 말이 떠오를 정도의 놀라운 액션신을 연이어 선보여 보는 이들의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양세찬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쿨이아닌 굴ㅋㅋㅋ #런닝맨"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양세찬, 전소민, 이광수의 모습이 담겼다.한편 양세찬은 tvN '코미디 빅리그', SBS '런닝맨'에 출연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신곡으로 팬들을 찾는다.16일 코리델엔터테인먼트는 "제시카가 26일 새 싱글로 컴백한다"라고 소식을 알렸다.제시카의 이번 신곡은 지난해 12월 발매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앨범 ‘원 모어 크리스마스’ 이후 약 9개월 만에 발표하는 곡이다.측은 "이번 제시카의 신곡 작업은 깜짝 놀랄만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진행됐다"라며 "제시카 특유의 독보적인 음색을 살려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였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청춘들은 역사적으로 의미가 있는 강화도로 여행을 떠났다. 여행에는 한동안 보지 못했던 청춘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구본승과 함께 도착한 강화도에 이의정은 “대부도는 유명하니까 가봤는데 여기까진 안 와봤다”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의정은 "같은 뽀미 언니 출신이라 소속감이 느껴진다"고 좋아했다. 두 사람은 바로 뽀미 언니 모드로 들어갔고, 구본승, 최민용에게 '뽀뽀뽀' 스타일로 문제를 냈다.직업부터 취향까지 공통점이 많은 새 친구와 임재욱은 초면임에도 불구하고 서로를 껴안으며 알 수 없는 동질감(?)을 느꼈다. 새 친구는 숙소로 가서 청춘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본인의 히트곡 메들리를 불러주었다. 최민용은 “다 아는 노래여서 소름이 돋는다”며 놀라워했다.과거 김윤정은 포카리스웨트 광고로 유명했으며 ‘뽀뽀뽀’ 속 뽀미 언니로 활약하기도 했다. 드라마 ‘오박사네 사람들’, ‘서울 야상곡’, ‘사과꽃 향기’, ‘행복한 여자’, ’KPSI 시즌2’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이름을 알렸다. 현재 그는 직장인으로 알려졌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YG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악뮤의 정규 3집 ‘항해’ 전곡 트랙리스트가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트랙리스트에는 '뱃노래', '물 만난 물고기',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달', 'FREEDOM', '더 사랑해줄걸', '고래', '밤 끝없는 밤', '작별 인사', '시간을 갖자' 총 10곡으로 꽉 채워졌다.이찬혁은 새 앨범 ‘항해’에서 ‘떠나다’라는 키워드를 통해 ‘이별’의 테마를 전반적으로 다뤘고, 자칫 무거울 수 있는 이별의 감성을 밴드 사운드로 풀어내며 쿨하고 담백하게 담았다.이수현은 9번 트랙 '작별 인사'의 편곡자로 이름을 올려 음악적 성장을 짐작케 했다. 이수현은 이 곡에 가장 애착이 간다며 "듣는 순간부터 머리 속에서 아름답고 아련한 영화 한 편이 탄생했다"고 귀띔해 기대감을 자아냈다.‘항해’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송승헌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7일 송승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맛저녁하세요!!ㅎㅎ”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I love you", "Great photos"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5일 이다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의 호주에서 어린 시절을 함께 했던 동생과 상봉! 십몇 년 만에 만났는데 예쁜 두 딸의 엄마가 되어 있네^^ 맛있는 밥 고마웠어 알러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다해는 호주에서 친한 동생을 만난 모습이다.한편 이다해는 가수 세븐과 공개 열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