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5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추석 특집 ‘달아 달아 우리 사랑’ 편으로 그려졌다. 그중 주호 아빠와 나은-건후 남매는 포항에 이어 경주로 1박 2일 여행을 이어갔다.퉁퉁 부은 얼굴과 산발인 머리도 귀엽게만 느껴진다.혼자 있기 지루해진 나은이는 방으로 들어가 자고 있는 건후, 박주호에게 뽀뽀를 했다. 박주호는 나은이의 뽀뽀에 움찔하면서도 이내 다시 잠에 빠졌다. 나은이는 심심함을 견디지 못하고 VJ 삼촌의 텐트로 들어가 직접 카메라에 잠들어 있는 건후와 박주호의 모습을 담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6일 방송된 MBN '오지고'에서 김승수는 김병만, 윤택과 함께 점차 오지 생활에 적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세 사람은 뉴기니 원시부족인 라니족과 오지생활 3일 차를 맞아 근처 계곡으로 향했다.김승수는 라니족 아이들과 함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놀이를 즐기고, 쉬는 시간을 활용해 라니족 언어를 배우거나 라니족 아이들의 이름을 한글로 적어 선물해 '라니족 인기남'으로 등극하기도 했다.김승수는 이들의 입수에 자극받았고, 속옷 하나만 걸친 후 라니부족과 함께 입수에 성공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크리스탈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크리스탈은 옥상 테라스에 기대어 카메라를 응시하였다.한편 크리스탈은 언니 제시카와 함께 온스타일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시카&크리스탈'에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5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 측은 17일, 냉철한 승부사 박도준(차서원 분)의 ‘청일전자’ 입성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궁금증을 유발한다.‘청일전자 미쓰리’는 위기의 중소기업 ‘청일전자’ 직원들이 삶을 버텨내며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휴먼 오피스 드라마. 망하기 일보 직전의 ‘청일전자’ 말단경리에서 대표이사로 등극한 이선심(이혜리)과 현실의 쓴맛을 누구보다 잘 아는 세상 까칠한 상사 유진욱(김상경) 부장, 오합지졸 직원들이 폭망 직전의 회사를 살리기 위한 극한의 심폐 소생 프로젝트를 시작한다작품이 전하고자 하는 의미와 메시지를 내포하고 있는 ‘청일전자 미쓰리’라는 제목도 흥미롭다. 한동화 감독은 “드라마의 제목은 ‘청일전자라는 회사의 이선심’을 가리키는 말이기도 하지만, 우리 주위의 ‘중소기업에 종사하는 수많은 사람들’을 가리키는 일종의 대명사라고 생각한다. 그만큼 한번쯤 만나봤을 법한 보통 사람들의 이야기”라고 했다. 박정화 작가는 “평범하고 존재감 없는 누군가가 위기 상황 속에서 자신도 몰랐던 진가를 나타내기도 한다. 하찮은 돌멩이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아름다운 보석 같은 사람들, 그것이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장희진이 골프 여신 면모를 보였다.배우 장희진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머리 올린 날. 달려라 하니. 날씨 좋다"라는 문구와 함께 3장의 사진을 공유했다.사진 속 장희진은 말끔히 머리를 묶고 옅게 미소를 지어보였다. 그는 짧은 치마를 입고 날씬한 각선미를 뽐냈다.장희진은 7월 18일 종영한 FashionN 예능 '팔로우미 11'에 출연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지가 코요태 콘서트 티켓오픈 전 심경을 공개했다.17일 신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과 함께 "#d_1 하루 전날인데. 참 촌스럽게도 첫 공연이라 그런지 떨리고 불안하고 초조하고, 정말 세상 진지모드로 초 예민함ㅋㅋ"이라며 "다리 길이 늘린 거 아니에요! 밑에서 찍음과 동시에 핸드폰 카메라를 아래로 오게 뒤집어서 찍어 보시면 저런 놀라운 효과를 직접 경험하실 거예요~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 #콘서트 #코요태20th이즈백"이라는 글을 공유했다.사진 속 신지는 분홍색 수트를 입고, 김종민, 빽가와 함께 팔짱을 낀 채 사진을 찍고 있다.신지가 소속된 혼성 그룹 코요태는 데뷔 20주년을 맞아 첫 단독콘서트를 열었다. 11월 9일에서 10일까지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공연한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이인혜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7일 이인혜가 SNS에 “좋은날~”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오늘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와아 예쁘다”, “이뻐요”, “인혜님 너무 이뻐요. ^^”, “연휴잘보내셨나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범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범은 독특한 선글라스를 쓴 채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다.김범은 2018년 4월 입대,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4, 15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서는 태알하(김옥빈 분)가 위기의 상황을 극복하고 타곤(장동건 분)을 왕의 자리에 앉히기 위해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태알하는 자신을 위협했던 샤히티의 아이를 가까스로 무찔렀다. 반란이 일어났음을 깨달은 그는 아사론(이도경 분)의 음모로 타곤도 위험에 처했다는 것을 직감했다. 태알하는 타곤이 살아있기를 간절히 바라며 그가 있는 산웅의 무덤으로 향했다.극중 노예로 팔려 나갈 위기에 처한 은섬은 자신들을 잡은 태씨족이 같은 아고족의 묘씨족을 잡아다가 노예로 판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던 상황. 더욱이 아고족이 타곤(장동건)의 계략으로 인해 씨족만 다르면 서로 잡아다가 노예로 팔게 됐고, 이로 인해 타곤이 전쟁 한번 없이 아고족을 평정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은섬은 아고족들의 판단력을 한탄했다.반면 태알하는 왕이 되려는 타곤을 도와 간밤에 일어난 사건과 관련된 자들을 처단하기 위해 움직였다. 신성 재판 때 읊어야 할 글들을 탄야(김지원 분)에게 미리 전해 인지시키기 위해 나선 것. 못하겠다고 망설이자 “순진한 눈빛 그만하라”라며 권력의 중요성과 필요성에 대해 심어줬고 힘을 손에 넣게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7일 조우리가 인스타그램에 “예쁜 가구 예쁜 소품 너무 많네 ㅠㅠㅠ 이사 갈 준비”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옷예뻐요.어디제품이에요”, “언니 너무 예뽀요ㅠㅠㅠ”, “와 어떻게 이렇게 예쁘실 수가...”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조우리의 인스타그램은 조우리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백아연이 백예린에 이어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지난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백아연과 백예린의 전속계약 종료를 알렸다.JYP 측은 "이제는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지만 아름다운 음색과 음악으로 많은 감동을 주었던 두 아티스트의 화창한 앞날을 JYP는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밝혔다.앞서 백아연도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이라는 글과 함께 JYP 사옥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백아연은 SBS 'K팝스타'에 출신으로 2012년 정식 데뷔해 이후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 '쏘쏘' 등의 히트곡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사연 후반 남자친구에게 7년 동안 만난 여자친구의 존재가 드러나면서, 사연녀의 고민은 더욱 깊어졌다. 고민녀는 남자친구를 붙잡아야 할지 그냥 보내줘야 할지 몰라 참견러들에게 조언을 요청했다.방송에서는 12년 동안 친구로 지내온 남사친과의 연애에 청천벽력같은 반전 이야기가 소개됐다. 고민녀는 고등학교 때 부터 알고 지내며 찌질했던 연애사는 물론,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눈 남사친으로부터 돌직구 고백을 받았고 고민 끝에 달달한 연애를 이어왔다.고민녀의 후일담을 듣게 된 참견러들은 일동 박수를 보내며, 각자 진심이 담긴 한 마디를 남겼다. MC 곽정은은 “사람은 어떤 상황이든 듣고싶은 얘길 듣게 돼 있다”며 아낌없는 조언을 남겼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한혜진은 경험담까지 공개하며 “제가 비슷한 경험이 있다. 남친이 의심이 돼서 카톡을 보여달라고 했더니 갑자기 그 자리에서 박차고 일어나더라. 바로 끝냈다. 그게 모든 걸 보여주는 것”이라는 발언으로 시선을 모은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주리는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17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김주리는 매력적인 초록색 의상을 입고 환하게 웃는 모습이 포착됐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끝나지마세요ㅠ”, “무조건 무조건 본방사수”, “넘나예쁘다능”, “핵이쁘닷요..”, “귀엽고도 이쁘당”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