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이다해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0일 이다해가 SNS에 “오늘의 교훈 : “공공장소에서 아무도 없다고 우리집 마냥 이러고 놀면 안된다””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왜그래요 뭐반성할게 만습니까”, “언니”, “사랑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카라 부오노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1일 카라 부오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Woke up with David Bowie hair”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카라 부오노는 앞선 8월 1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제시 제이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1일 제시 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This moment wouldn’t of happened without you Whitney | Happy Birthday You are missed everyday. So grateful I was alive in your lifetime to witness your magic. You will always be my favourite voice. I entered a singing competition in China in 2018 called ‘Singer’ it’s the most watched singing competition in the world. Established artists from China compete and an audience of various ages votes for their favourite on the night. I was the first international artist to be on the show and the first to win. 13 episodes Highli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스텔라장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스텔라장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나 오늘 많이 신났었군효?! 졀거웠습니당!! Video credit: @9ynh._’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스텔라장의 팬들은 “힙그자체”, “시차부적응텐션”, “뉴욕 swag을 여기에서ㅋㅋㅋㅋ”, “아 몰라 너무 좋아요”, “사실 사랑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0일에도 스텔라장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권현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1일 권현빈은 “시간이 눈치가 없네”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권현빈의 팬들은 “나 어떻게해 ㅠㅠ”, “우로빠 다리길이 5미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권현빈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고두림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1일 고두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 나비 저리가랏- 오늘도 모두 감사합니당^--^”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날개를 잃은 천사가 아닌가..”, “이쁘다냥~~~”, “셀카찍어요”, “아름다워요”, “대박”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고두림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걸그룹 아이들이 공식 팬클럽 창단식을 갖고 팬들을 만난다.아이들은 9월 22일 오후 5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공식 팬클럽 NEVERLAND 1기 창단식 ‘Welcome to the NEVERLAND’를 연다.이번 공식 팬클럽 창단식에서 아이들은 다채로운 무대와 이벤트를 선보이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티켓 예매는 YES24 티켓을 통해 진행되며 팬클럽 선예매는 19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는 22일 오후 8시에 각각 오픈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1일 김영철이 인스타그램에 “어제”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힘내세요”, “더운날 시원하셨음 된거죠모~”, “앗 다시보기로 봐야되는뎅 스포다!!”, “제맘속에도 1위에요”, “행님 스포 좀...ㅜㅜ”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김영철의 인스타그램은 김영철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마돈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9일 마돈나는 “강강은 깊은 생각에 잠겨....... (Gang-Gang in deep thoughts.............)”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마돈나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마돈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셀리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셀리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묘묘묘묘”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완전 닮았어용요”, “예뻐요”, “묘묘묘묘”, “두분다예쁘고매력적이네여^^”, “라나님 비제이안하셔용?????ㅎㅎ”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셀리는 지난 8월 9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문정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1일 이문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여름휴가 1탄 그래..너네는 수영해라 이 어미는 쉴란다ㅎ”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그새 더 컸어요 공주님들”, “이제 시집보내야겠어요”, “천경자~?~화백이 그려지는군요~^^”, “오우”, “아가들 너무 귀여워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이문정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은채(다이아)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은채(다이아)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늘 고마운 오늘도 너무 행복했어오’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은채(다이아)의 팬들은 “자주 보고싶어요ㅠㅠ”, “언니 오늘은 제 생일이에요.”, “대구도 와줘요 보고싶어요 ㅠㅠ”, “이뻐이뻐 ....”, “목포 공연 ㄴ‥무잘봤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6일에도 은채(다이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엠버 허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1일 엠버 허드는 “Because it’s the weekend and if you’re not rolling around in bed in satin with roses then drop your phone and get to it.”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엠버 허드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엠버 허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