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린이난치병협회는 18일 ㈜비오케이주식회사(대표 김복민)로부터 희귀난치성질환 어린이들을 위한 10.000.000원을 후원 받아 희귀난치성질환 어린이5명을 선정해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복민 대표는 “희귀난치성질환으로 아파하는 자녀를 둔 아버지로서 아이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자 희귀난치성질환 어린이들에게 강의료 전액을 기부하게 되었다.”며 “특히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운 시기에 희귀난치성질환어린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줄 수 있어 깊이 감사하다.”고 전했다.한국어린이난치병협회는 후원기업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러한 아름다운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가 자사 제품을 사랑해 주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창사이래 최대 규모 경품 추첨 이벤트 ‘레드페스타(RED FEESTA)’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에서 꾸준히 성장해 나가고 있는 전동공구 시장 확대에 발맞춰 밀워키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레드페스타는 올해 1월부터 11월 30일까지 밀워키 이벤트에 응모 완료한 고객들 중 마케팅 이용정보 동의자에 한해 자동 응모 및 추첨 된다. 대상 이벤트는 밀워키 구매 인증 이벤트 및 로드쇼 ‘RED EXPRESS’로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에 레드페스타 로고와 함께 명시되어 있다. 경품 추첨은 오는 12월 진행되
서울시 유망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장을 지원하는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SBA, 대표이사 장영승)은 주한뉴질랜드무역산업진흥청과 공동으로 ‘2021년 테크로드쇼’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올해로 세 번째로 개최되는 테크로드쇼는 유망 스타트업의 해외 시장 진출과 투자유치 활성화를 위해 진행된다. 테크로드쇼는 ‘사람과 환경’이라는 주제로 8월 25일~26일 양일간, 100% 비대면 웨비나형식으로 진행된다. ‘농업기술의 전환(Agtech Transformation)’, ‘ESG을 통한 혁신(Innovation toward ESG excellence)’, ‘클린테크의 실행(Clean Tech in Action)’, ‘글로벌 트렌드와 한국의 기회’ 등의 주제 연설이 있을 예정이다. 첫째
사람이 많이 몰리는 출퇴근 시간대의 지하철, 버스, 공연장이나 집회장소에서는 크고 작은 사건이 끊임없이 발생한다. 공중밀집장소추행은 사람들이 북적거리는 혼잡한 장소에서 발생하기 쉬운 성범죄로 그러한 장소에서 사람을 추행할 때 성립한다. 강제추행의 경우에는 폭행이나 협박이라는 수단을 이용해 추행했을 때 성립하지만 공중밀집장소추행은 장소적 요건만 충족하면 추행이 인정되기에 부지불식간에 발생한 추행 사건에 대해서 적용할 수 있다. 하지만 공중밀집장소추행 피해를 입은 사람들이 즉각 대응하기는 좀처럼 쉽지 않다. 피해를 입으면 주위에 바로 도움을 청하고 신고를 해야 한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막상 알지 못
천도교는 해월 최시형 선생이 제1세 교조인 수운 최제우 선생으로부터 도통을 이어받아 제2세 교조가 된 지 158주년을 맞는 지일기념일(8월 14일)에 문화체 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사인여천 국민화합 문화제'를 열었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기념식과 문화공연 모두 비대면으로 진행하여 천도교 유튜브 채널로 송출하고 게시하였다. 이 국민화합 문화제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고 변종에 의한 돌파 감염이 확산하면서 피로감과 공포감에 지친 시민들에게 위안이 주고 사인여천의 정신으로 서로를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만이 이 위기를 해결하는 열쇠라는 것을 깨닫는 시간을 제공했다. 이날 공연은 여성 듀엣 ‘
유아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베이비오일을 6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초특가 타임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굿바이 썸머 고객 감사전’ 이벤트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타임딜은 8월 11일부터 9월 1일까지 매주 수요일금〮요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초특가 타임딜과 ‘굿바이 썸머 고객 감사전’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쇼핑으로 구매 패턴이 변화하면서 유통 업계에서는 비대면 판매를 위한 온라인 서비스를 대폭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W몰(대표 김영근)에서 출시한 ‘윙크원(WinC1)’ 1대 1 온라인 화상 쇼핑 서비스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윙크원(WinC1)’은 W몰과 고객을 연결한다는 의미의 W-mall link Customer의 윙크(WinC)와 고객 한 명 한 명에 초점을 맞춰 쇼핑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원투원쇼핑(One to One Shopping)의 원(One)의 합성어로, ‘W몰과 고객을 연결하는 1대 1 맞춤 화상 쇼핑’이라는 뜻을 의미한다. W몰의 자사 APP인 ‘윙크원(WinC1)’은 온·오프라인 쇼핑 서비스의 장점만을 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이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취업준비생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에취 LIVE’를 진행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해당 방송은 NCS 전문가 이시한 교수, 자소서 및 면접 전문가 서미연 교수 등 취업 각 분야 전문 교수진이 출연하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이다.매주 화요일 저녁 7시에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며, 에듀윌 잡앤조이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진행 시간은 20분이며 실시간 소통을 통해 궁금증 해결 또한 가능하다.프로그램 또한 다양하다. 매월 1주차에는 채용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취한오빠의 채용 이슈’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이어 2주
블록체인 기술 기반 플랫폼 전문 업체인 코핀홀딩스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는 아스타 월렛(ASTA WALLET)의 버전 v3.0.0 업그레이드를 완료했다고 18일 밝혔다. 코핀홀딩스는 고객들이 이용하기 손쉬운 사용자 환경(UI)과 경험(UX)을 최적화하고 보안 안전성 확보와 편리한 사용을 위해 그동안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완성도를 높여왔다.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추가된 서비스는 △보안시스템 △보인인증서비스 △디자인 등이다. 이번 아스타 월렛 업그레이드를 통해 보안 서비스를 강화하고 아스타 월렛 사용 시 전송 속도가 이전 버전보다 빠른 기능구현으로 사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스타 월렛은 월렛 내에서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
최근 계속되는 코로나 확산세로 신규 확진 자가 계속 늘어나고 있어 해외여행이 자유롭지 못한 가운데 랜선여행과 글로벌 쇼핑 플랫폼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프리미엄 홈 케어 브랜드인 루시스(LUSIS)도 국내뿐만 아니라 큐텐, 쇼피 코리아, 아마존에 입점할 예정이며, 해외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루시스는 크리스탈 라인인 탈모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 팩, 헤어에센스 등 국내 헤어샵에서도 입소문이 난 프리미엄 홈 케어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집에서도 두피 케어 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모발을 관리 할 수 있다. 특히 베스트셀러인 루시스 크리스탈 탈모 샴푸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탈모 증상 완화 화장품이며, 조
블록 커머스 프로토콜(BCP) 재단은 IPFS 방식을 활용한 IT기업 퓨쳐 에셋 파이낸셜(Future Asset Financial)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를 하겠다고 밝혔다 과거 20 여년 동안 사용해 온 HTTP 프로토콜(하이퍼텍스트 전송 프로토콜)은 현재까지 파일 전송 프로토콜 중에서 가장 성공적인 사례이다. 그와 브라우저의 조합은 인터넷 데이터 전송 및 디스플레이를 위한 최고의 솔루션으로 여겨져 왔다.하지만 사용하기 쉬운 HTTP 프로토콜은 공격에 매우 취약하며 공격 예방 비용이 높고, 데이터 저장 비용이 높고 대규모 데이터 저장, 전송 및 유지 관리가 어렵다는 문제에 봉착했다.이처럼 IPFS의 탄생은 HTTP의 문제점들을 해결하
(주)바이와이제이 (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NAIN(나인)'은 다양한 일상에 적용 가능한 스포티 데일리 웨어 "n'efct(엔이펙트)" 가을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엔이펙트는 90's 클래식한 스포츠클럽을 베이스로 새롭게 재해석한 스포티 데일리 웨어로 'LIVE WELL, LOVE MUCH, LAUGH OFTEN' 슬로건을 내세우며 트렌디한 디자인의 트레이닝복, 기능성 브라탑 등 다양한 의류 잡화 아이템들로 선보인다.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오버핏크롭핏 디자인의 스웻 셔츠, 조거팬츠 등 여러 가지 핏으로 제작됐다. 스타일과 활동성을 강조했으며 리치 블루, 프레시 그린 등 컬러와 함께 베이직
한국핀테크학회(회장, 김형중 고려대 특임교수)와 조명희 국회의원(국민의힘 가상자산특위위원)은 사)글로벌블록체인정책협의회, 사)규제개혁당당하게, 국회디지털경제연구회와 공동 주최하고, 한국디지털자산사업자연합회(회장, 임요송 코어닥스 대표)가 후원하는 가운데 가상자산 사업자 신고 마감일(9.24) 37일, 업무일 22일을 앞둔 8월 19(목)일 오후 2시, 비대면 웹 방식으로 ‘가상자산 사업자 신고 정상화 특금법 원포인트 개정방안’ 포럼을 개최한다.최근 국회에서는 사업자 신고 마감일인 9월 24일이 40일 이내로 다가왔음에도 신고의 핵심요건인 은행 실명확인 계정이 발급되지 않고 있어 가상자산 사업자 줄폐업과 660만여 명에 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