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21년+2022년 공인중개사 합격응원 장학금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인강드림의 이번 이벤트는 2022년까지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에 최종 합격하면 장학금 50만원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공인중개사 인강과 2021+2022 모든 정규 과정 교재 총 16권까지 받을 수 있어 합격에 더욱 가까워질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이벤트에 포함된 인강은 2022년 12월 31일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다수의 시험 합격자를 배출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3인 총 19명의 전문 교수진의 독보적인 합격 노하우가 담겨 있고, 1:1 질의 응답이 가능해 모르는 부분을 자세히 해결할 수 있다. 이에 양질의 인강을 찾고 있었던 모든
온라인 자격증 교육기관 ‘한국장학진흥원’이 조주기능사 관련 와인소믈리에 및 티소믈리에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 및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해당 홈페이지 회원 가입시 추천인 공란에 '와인전문가'를 입력하는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주류 관련 업종에 관심을 갖고 와인스쿨이나 아카데미에서 와인공부를 하고 있는 이들이나 와인소믈리에과, 호텔 경영∙관광∙외식조리 학과에서 주류 관련 공부를 하고 있는 이들에게 추천된다.와인 소믈리에 자격증 클래스 인강은 조주기능사학원을 다니고 있더라도 참고할 만한 교육들을 갖췄으며, 와인동호회에서 지식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주택관리사학원이 오는 7월 10일 시행되는 2021년 제24회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을 앞두고, 족집게 100선 1차 마무리 특강이 높은 호응 속에 선착순 접수 중이라고 밝혔다. 족집게 100선 특강은 방대한 정규 교재의 분량을 과목별 50페이지로 압축, 핵심 문항 100선으로 정리한 특강이다. 단 8시간, 꼭 풀어야 할 100문제를 엄선해 최소 시간으로 최대의 효율을 자랑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학원 관계자는 “단순히 문제만 많이 푸는 강의가 아니라, 100선 문제풀이를 통해 필수 개념을 정리하고 요약할 수 있다”면서, “취약 영역 정복으로 실전력을 상승시키고,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며 그 중
PSAT 전문 브랜드 메가피셋에서 다가오는 7월 10일(토) 메가피셋 풀서비스를 오픈하고,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7월 10일 치러지는 이번 국가직 시험은 PSAT 첫 도입이라는 이슈와 함께 최근 5년 이내 최대 선발인원, 최대 응시인원 등 다양한 이슈들로 수험생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 실제로 PSAT 시험 도입 후 처음 시행되는 국가직 7급 시험에 38,947명이 지원하여 전년대비 4,244명이 더 몰렸다. 이렇게 변경되는 제도에 따라 1차 시험을 합격한 응시생만이 2차 시험을 볼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되며 선발인원의 10배수 내외에서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1차 시험은 7월 10일 치러지며 합격자 발표는 8월 18일 예정되어 있다. 1차 시험
WeTV(위티비)에서 중화권 드라마, 영화, 예능, 애니메이션까지 장르 불문 중화권의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우룡’, ‘쌍세총비3’, ‘우리의 청춘시대’ ‘천고결진’ 등 현지에서 인기 있는 작품 및 첫 방송이 얼마 안 된 작품, 혹은 얼마 전 종영된 작품 등 현 한국의 타 OTT 플랫폼에서는 볼 수 없다는 것이 위 작품의 공통점이다.특히 ‘여몽령-안귀서창월’은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증순희, 양결, 유낙석, 황맹 등의 배우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이며 국내 사용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평범한 여자 사소만이 오강부의 거루군왕 조효검에게 죄를 짓게 되어 다른 사람이 뚜인 계략으로 인하여 오강부로 시집을 가게 된다. 두 사람
한국 소비자 협의회가 주관한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에 (주)디지 컴퍼니 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대표 이동근)이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은 브랜드 및 서비스, 품질, 가격에 대해 소비자 만족도 평가에서 1000점 만점 중 910점을 받아 소비자 브랜드 대상 부문에 선정되었다.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은 소수 정예로 꾸준하게 매장수를 늘려가며 현재 125호점을 보유 중인 치킨 프랜차이즈이다.이윤을 추구하기보다는 인연을 맺겠다는 신념 하나로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과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 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주) 디지 컴퍼니
ICT 규제 샌드박스 1호로 선정됐던 원격 모니터링 의료 솔루션 개발 기업 휴이노가 메드텍 이노베이터가 주관하는 ‘아시아 태평양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Asia Pacific Accelerator Program)에서 유망 20개 기업 중 하나로 선발됐다고 28일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미국 LA에 본사를 둔 세계 최고 수준의 의료분야 액셀러레이터 메드텍 이노베이터(MedTech Innovator)가 매년 진행하는 헬스케어 혁신기업 발굴 프로그램이다. 의료 시스템을 변화시킬 수 있는 기업의 성장을 가속화해 환자의 삶을 개선하는 미션을 띠고 있으며, 올해는 아시아 태평양 의료기술협회(APACMed)와 파트너십을 맺고 진행됐다.선발된 20개 기업은 글로벌 헬스케어 기
농수산물 전문 브랜드 ‘대한민국농수산’이 상반기 결산 특집으로 자사 인기 품목인 초당옥수수, 스테비아토마토, 민물장어, 바다장어 상품으로 네이버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하였다.방송 시작 5분만에 누적 시청자수 1만명을 돌파하였으며, 방송시작 20분쯤 누적 시청자수는 무려 2만7천명이 시청하였다.대한민국농수산 라이브 방송진행을 담당하고 있는 강기웅 마케터는 이번 상반기 결산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시작 전부터 약 8000건의 알림 받기로 소비자분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으며, 방송 시작 20분만에 누적 시청자수는 무려 2만 7천명을 돌파하였다고 밝혔다.이 같은 성공비결에 대해 대한민국농수산 관계자는 “매해 같은 농장
온라인 패션 플랫폼 W컨셉 (대표 이은철)이 26명의 인플루언서와 함께 신규 브랜드 캠페인 ‘컨셉바이미 (Concept By Me)’를 진행한다. W컨셉은 컨셉바이미 캠페인을 통해 ‘패션에는 정해진 방식이나 정답이 없으며 스스로 정한 나만의 컨셉이 가장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단순히 트렌드를 따르는 것이 아니라 패션을 통해 자신의 스타일을 자유롭게 표현하라는 의미를 담았다.이달 28일부터 7월 4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는 W컨셉 앰버서더 김나영, 차정원을 비롯해 유튜버 이사배, 레오제이 등 총 26명의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여한다. W컨셉에서 쇼핑한 패션 아이템들을 활용해 자신의 컨셉대로 스타일링을 선
최근 지속되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 또는 집 근처에서 편안한 휴식을 보내는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을 계획 중인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집에서도 호텔 못지않은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 생활가전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로봇청소기는 강도 높은 청소노동에서 해방은 물론 청결한 집에서의 온전한 휴식을 돕는 대표적인 가전으로 손꼽힌다. 글로벌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Roborock)은 진공청소에 강력한 물걸레 청소 기능을 더한 신제품 로봇청소기 ‘로보락 S7’을 출시했다. 로보락 S7은 업계 최초로 초음파 진동 물걸레질 시스템을 도입해 분당 최고 3,000회에 달하는 초음파 진동으로 꼼꼼한 물걸레 청소
홈 뷰티 디바이스 전문업체 ‘아띠베뷰티’가 금번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가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위기 극복과 내수 촉진을 위해대형 유통업체, 제조업체, 전통시장, 소상공인 등 다양한 주체들이 참여하여 전국단위로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판촉 행사이다. 아띠베뷰티는 이번 행사에 HIFU(집속초음파) 이노리프 제품으로 참여하였으며, 동행세일 이벤트 중, 파워 기획전에서 6월25일부터 진행되는 11번가 대한민국 쿨한 여름을 위한 특별템과 7월1일부터 진행되는 쿠팡 여름뷰티 특별전, 올여름 필수 뷰티템 총집합 이벤트에 참가하고 있다. 아띠베뷰티 관계자는
지난 25일, 쓰리에이치와 대구동구청이 쓰리에이치 대구 본사에서 지역일자리 확대를 위해 양자 간 협약 체결식을 맺었다.이번 협약 체결식을 위해 배기철 동구청장, 쓰리에이치 정영재 대표 및 장충석 동구청 경제복지국장, 김철주 경제정책과장과 쓰리에이치 엄재국 부회장, 박준형 본부장 그리고 의료R&D지구 협의회장이 함께 참석했다.배기철 동구청장은 “이번 쓰리에이치와의 협약을 통해, 앞으로 동구의 지역발전과 지역주민의 상생발전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쓰리에이치 정영재 대표 또한 “이번 협약식을 통해 일자리 창출은 물론 향후 동구의 지역발전을 위해 앞장서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뛰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브랜드 컨설팅 그룹 인터브랜드가 제9회 ‘Best Korea Brands 2021(이하 2021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50대 브랜드 그리고 향후 10년을 위한 ‘가능성의 시대: 판을 뒤집는 브랜드 전략’을 최근 발표했다. 2021년 대한민국 50대 브랜드 가치 총액은 159조 원으로 분석됐다. 코로나19 속에서도 전년 대비 3.3%의 성장률을 보이며 약 5조 원 상승한 수치다. 이는 50대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를 처음 발표한 2014년 116조 원 대비 36% 상승한 수치이기도 하다. 코로나19 속에서도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들은 시장 상황에 민첩하게 대처하며, 향후 나아갈 방향을 준비 중인 것으로 해석된다. ■ 삼성전자-현대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