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와글(WAGLE)’ 캠페인을 통해 3040 뉴 골퍼 공략에 나선다. 와이드앵글은 골프 시장의 새로운 타겟인 뉴 골퍼들을 공략하기 위해 와글 캠페인을 시작으로 신규 라인 론칭과 모델 기용까지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여 젊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이에 와이드앵글은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배우 김선호를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7년 연속 전속모델인 김사랑과 새롭게 호흡을 맞춘 와글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와글은 와이드앵글의 줄임말인 동시에 필드가 와이드앵글로 ‘와글와글하다’는 뜻의 중의적 표현이다.공개된 영상은 ‘스타일엔 스코어도 따라와’, ‘와글와글하니까 너만보여’ 등 재치 있
게이밍 모니터 전문 브랜드 인터픽셀이 4월 2일 신제품 IPQ2742를 출시한다고 알렸다. IPQ2742 모델은 2560x1440의 고해상도, 165Hz의 고주사율, 8bit 컬러의 64배에 달하는 10bit IPS 패널을 탑재하였으며 피벗 및 엘리베이션을 지원하는 멀티 스탠드, 게이밍 감성을 자극하는 외관 디자인까지 모두 갖춘, 하이 퍼포먼스 게이밍 모니터이다.QHD 고해상도에 다채로운 색감 표현이 가능한 IPS A급 광시야각 패널은 색심도 10비트의 약 10억 7천만 이상의 컬러를 지원하며 HDR 기능까지 더해져 보다 생생한 화면을 제공한다.일반 모니터의 재생 빈도인 60Hz보다 2.75배 높은 리얼 165Hz의 고주사율로 동작하고 테어링과 스터터링을 방지해 주는 Fre
4월 중 NFT 거래소 런칭을 앞두고 있는 RUSH 코인 가격이 급등했다. 러쉬코인은 국내에서 가장 빨리 NFT거래소 런칭을 준비 중이며, 해당 소식이 발표된 후 현재 NFT테마주 러쉬코인의 가격이 3배를 훌쩍 뛰어넘은 것으로 알려졌다. 러쉬코인이 곧 선보일 NFT 거래소는 유명인들의 콘텐츠, 예술품,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들을 개인 간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 NFTMANIA 서비스이다. NFTMANIA 플랫폼 비트코인(BTC)과 이더리움(ETH)으로 결제가 가능하며, 특히 RUSH코인으로도 NFT 구매가 가능하다는 것이 알려지며 이를 가격 급등의 원인 중 하나라고 보고 있다. 러쉬코인 관계자는 “곧 오픈을 앞둔 NFTMANIA는 소장 가치 높은 컨텐츠를 제공해 독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중등인강 1위* 엠베스트가 2021학년도 특목/자사고 합격생 1천192명을 배출하며, 10년 연속 역대 최다 합격생 배출을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합격생인 816명과 비교하면 375명이나 증가한 수치다. 중등인강 엠베스트를 통해 특목/자사고 합격에 성공한 회원만 8천20명에 달한다. (*2019년 중등유료인강 공시매출 기준)특히 이번 특목/자사고 입시 결과는 합격생 수가 전년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는 데 의의가 있다. 중학인강 1위 엠베스트 관계자는 "2020학년도 대비 특목·자사고 합격생은 46%, 외고·국제고·자사고 합격생은 48% 증가했다"며 "영재학교 합격생은 역대 최다로 전년대비 무려 85%나 증가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DDO LAB)이 일반 냄비 대비 약 50% 이상 빠른 속도로 요리를 완성시켜주는 전기 냄비 ‘스텐멀티압력쿠커’를 출시했다.디디오랩의 전기냄비는 기존 제품보다 밀폐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때문에 강한 밀폐력으로 수증기가 밖으로 새지 않도록 가둬 두는데, 이 경우 내부 압력 상승으로 물의 끓는 점이 높아져 단시간내 조리가 가능해진다.게다가 이러한 압력을 이용한 조리 방식은 재료의 영양 손실도 줄일 수 있다. 식품과학저널(Journal of food science)에 따르면 압력 요리한 브로콜리의 경우 열에 민감한 영양소로 알려져 있는 비타민C 함량이 90% 이상 유지된 것으로 나타났다.아울러 압력솥, 슬로우쿠
인테리어 및 집수리는 과거 전문 영역으로 여겨졌지만, 최근에는 직접 하거나 지인의 도움을 받는 경우도 증가하고 있다. 특히 간단한 집 수리 같은 경우 전문가를 불러야 하는 작업인지 판단이 어려운 경우도 많다. 1인 가구 증가에 따라 모든 문제를 스스로 해결해야 하는 상황에서 이러한 불편함은 더욱 커지고 있다.이 가운데, 레몬케이크가 집 수리가 필요한 사람과 수리를 해줄 수 있는 주민 혹은 전문 업체를 연결해 주는 집 수리 커뮤니티 플랫폼 '소소'를 이달 정식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소소는 ▲수리가 필요한 사람과 수리를 해줄 수 있는 사람 매칭 ▲채팅을 통한 일정 수립 ▲집 수리 및 인테리어 관련 커뮤니티 제공 ▲수리 공구
일본의 IoT 기업 쟈스미(JASMY)가 Aplix와 함께 핵심제품 및 서비스의 공동 R&D를 통해 상용 응용프로그램을 런칭했다.Aplix는 임베디드 개발을 위해 각 장치에 맞는 IoT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모듈을 제공하는 일본 내 대형 상장회사로, 금번 쟈스미와의 협력은 Aplix의 기술적 이점을 쟈스미 IoT 플랫폼 서비스와 효과적으로 통합하여 빠른 시일 내에 장비 업그레이드와 솔루션을 도입한 차세대 IoT를 알리고 실현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특히 Aplix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과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합하는 대규모 일본 IoT 솔루션 서비스 제공업체로써, 일본시장은 Amazon, Apple 및 일본 최대 통신 대기업인 NTT DO
화장품소재 및 원료의약품 전문기업 대봉엘에스(대표 박진오)가 코로나 사태로 팬데믹 현상 속에서도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와 위기 극복을 통해 매년 성장하고 있다. 대봉엘에스는 매출액 대비 5%의 높은 연구 개발비 및 적극적인 기술 투자를 통해 글로벌에서 통하는 신제품을 개발한 것이 성장 동력이 되고 있다. 2003년 박진오 대표 취임 이후 매출액 및 영업이익 7배 성장, 부채비율 반(20% 미만)으로 감소, 2자리 수(12%↑) 이상의 연평균 성장했다. 취임 년도에 △중앙연구소 설립, 2005년 △코스닥 상장 △제2공장 설립, 2008년 △고혈압치료제 원료의약품 ARB계열 제품 및 제제 개발, 합성 시작, 2010년 △고혈압치료제 원료의약품 CC
계원예술대학교가 탈(脫) 플라스틱 운동인 ‘고고챌린지’ 캠페인에 30일 함께했다고 밝혔다. 올해 1월부터 환경부에서 진행한 ‘고고챌린지’는 플라스틱 사용 저감을 실행하기 위해 우리들의 삶 속에서 할 수 있는 행동과 하지 말아야 할 행동을 하나씩 약속하고, 그다음 동참할 사람을 지명하는 캠페인이다.김상돈 의왕시장의 지명을 받아 동참하게 된 송수근 계원예술대학교 총장은 ‘플라스틱 사용 줄이GO! 그린아트 창조하GO!’를 슬로건으로 결정하여 생활 속 실천을 약속하면서, 장소현 총학생회장 및 김하늘 재활용 가구 디자이너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고챌린지’에 참여한 김하늘 디자이너는 혁신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재활
자체 SNS 플랫폼을 중심으로 하여 전 세계 930만 구독자를 보유한 한류 미디어 스타트업 케이스타라이브가 대체불가능한토큰(NFT, Non-Fungible Token) 즉 NFT를 통해 기존 파트너사와 함께 글로벌 진출 한다고 밝혔다. NFT는 사진과 비디오 등 온라인 컨텐츠를 보유한 자를 명시하는 매우 독특한 형태의 디지털 인증서인데, 암호화폐의 바탕이 되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다. 해당 기술을 이용하게 되면 소유권이 명확해지는 것이다. 뉴욕타임스(NYT) 칼럼이 6억 3천만 원에 거래되고 또한 지난 11일에는 세계적인 미술품 경매회사인 크리스티 경매에서 NFT 기술이 적용된 미술 작품이 6930만 달러(약 783억 원)에 팔렸다. 캐나다 작가 크리스타
대한민국의 첨단복합소재기업들을 대표하는 한국복합소재협회(협회장 백성기)는 새만금 수상태양광 발전설비와 관련된 섬유강화복합제(FRP(Fiber Reinforced Plastic))의 환경문제와 재활용 등에 관한 논란에 대해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1일 전했다. 한국복합소재협회는 최근 새만금 수상태양광 설비 업체 선정과정에서 우선 협상기업으로 선정된 업체의 소재인 복합소재 일명 FRP와 관련해 환경단체 등에서 제시하는 논란에 대해 검증된 아래의 사실과 기존 성과물, 해외 성공 사례 등을 통해 잘못된 사실임을 밝혔다. 복합소재는 최근 논란을 제기하는 환경적 문제점에 대해서도 수도용 자재와 재활용이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가격적인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1위 브랜드 ‘바이오더마’가 배우 강한나를 브랜드의 뮤즈로 전격 발탁하고, 모델 발탁을 기념하여 ‘더 강력해진 핑크에너지’라는 테마 아래 4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역대 최저가 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센시비오 H2O 850ml’ 클렌징워터부터 ‘하이드라비오 토너 250ml, 에센스로션 200ml, 세럼 40ml’, ‘시카비오 포마드 100ml’ 등의 진정 및 보습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38% 할인한다. 또한 ‘아토덤 PP밤 200ml + 센시비오 H2O 250ml 기획세트’와 ‘아토덤 립스틱 1+1 기획세트’가 함께 준비되어 있다.특히 바이오더마는 새로운 브랜드 뮤즈를 공표하며 대표 제품과 함께 한 강한나의
출산을 앞둔 예비부모들은 여기저기서 다양한 정보를 얻으며 출산아기용품을 꾸리기에 여념이 없다. 곧 만나게 될 소중한 아이를 위해 화장품의 성분까지 꼼꼼하게 체크하며 안전한 베이비화장품을 미리 구매하는 부모들이 늘고 있다. 이에 EWG 그린 등급과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엄선된 성분으로 구성된 아이화장품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아기스킨케어 브랜드 큐어베이비에서 유기농바디워시, 아기수딩젤 등을 1+1에 선보이는 이벤트를 4월 14일까지 진행한다.더불어 큐어베이비 카카오톡 상담에 임산부 증명 자료를 첨부하면 2만원 쿠폰을 증정하는 ‘임신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큐어베이비 아이바디워시는 약산성바디워시로 식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