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닥터퍼센트(Dr.Percent)가 신제품 ‘다크스팟 핑크 이레이저 크림’을 출시하며 잡티 집중 케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닥터퍼센트는 주식회사 아이프로덕트(IPRODUCT)가 전개하는 클린 뷰티 기반 브랜드로, 효능 중심의 고기능 홈케어 솔루션을 앞세워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오직 효능, 우린 %로 말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임상 수치를 패키지에 직접 표기하며 제품 신뢰도를 높이고 있으며, 집에서도 손쉽게 전문적인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이번에 선보이는 ‘다크스팟 핑크 이레이저 크림’은 트라넥사믹애씨드(6%)와 나이아신아마이드(5%)를 핵심 성분으로 한 고함량 집중 케어
하이 휠 스쿠터의 기준, Liberty S 125 한국 상륙이탈리아 프리미엄 스쿠터 브랜드 Piaggio(피아지오)가 한국 시장에 최초로 2025년형 ‘Liberty S 125(리버티 S 125)’를 공식 출시한다. 1997년 첫 출시 이후 5번의 진화를 거듭한 리버티 시리즈는 누적 100만 대 이상 판매되며, 도심형 하이 휠 스쿠터의 기준을 세운 대표 모델이다. 단순한 엔트리급 스쿠터를 넘어 피아지오의 기술력과 설계 철학이 집약된 대표 모델이다. 구조적 완성도와 품질 면에서도 클래스 이상의 신뢰를 제공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연비, 실용적인 수납공간까지 두루 갖춰 도시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Liberty S 125는 ‘프리미엄 모빌리티 파트너’로 자리매
틱톡샵이 K뷰티의 새로운 글로벌 무대로 부상하는 가운데, 닥터멜락신(Dr.Melaxin)이 미국 틱톡샵 최초로 매출 1,000만 달러(약 130억 원)를 돌파하며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틱톡샵은 짧은 영상 콘텐츠와 구매를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발견형 소비’ 플랫폼으로, 특히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코스알엑스, 아누아, 에이피알 등 기존 K뷰티 강자들이 앞다퉈 성과를 올리는 가운데, 닥터멜락신은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단기간에 압도적인 성과를 달성하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닥터멜락신의 성장 배경에는 틱톡 크리에이터와의 긴밀한 협업, 숏폼 콘텐츠 퍼포먼스 최적화, 그리고 현지화된
아주자동차대학교(총장 한명석)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모터스포츠 행사인 AMC 모터페스티벌 갈라쇼(이하 AMF 갈라쇼)를 오는 9월 13일(토), 14일(일) 양일간 교내 캠퍼스에서 개최한다.이번 AMF 갈라쇼는 짐카나·드리프트 차량 70대를 비롯해 튜닝 차량 110대, 바이크 및 대학생 자작차까지 총 200여 대가 집결한다. 특히 이날 함께 진행되는 짐카나 대회에는 대만 짐카나 국가대표 선수들이 직접 방한해 국내 정상급의 선수들과 맞대결을 펼치며, 수준 높은 퍼포먼스와 박진감 넘기는 레이스가 기대된다. 드리프트 쇼런에는 지난 보령 AMC 국제 모터페스티벌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B&A모터스, 이니셜D 팀이 참가한다. 전
교육부 평가 인증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원장 정대용)이 전 과정을 모바일로 학습할 수 있는 ‘내 손 안의 작은 캠퍼스’ 시스템을 도입하고, 오는 9월 진행되는 2학기 3차 개강 수강 신청을 받고 있다.이번 시스템은 업계 최초로 개발돼 출석, 과제, 퀴즈, 토론, 시험까지 스마트폰만으로 처리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교육원 측은 이러한 변화가 학습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학습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청소년지도사, 경찰행정, 컴퓨터공학, 미용학, 반려동물관리학, 한국어교원 등 다양한 과정을 운영 중이다. 등록금은 일
신세계 센텀시티점이 코베 베이비페어와 함께 국내외 인기 유아·아동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은 ‘코베×신세계 센텀시티점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월 18일(월)부터 24일(일)까지 7일간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열린다.이번 행사에는 ▲브라이텍스 ▲잉글레시나 ▲에그 ▲리안 등 약 3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고객들은 유모차, 카시트, 젖병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비교·체험할 수 있으며, 풍성한 현장 혜택도 마련됐다. 특히 뉴나는 행사 기간 선착순 30명에게 단품 구매 시 2만 원, 세트 구매 시 4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조이는 현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각 제품별 2만 8천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코
돼지 특수부위 프랜차이즈 명성고깃집(대표 서명성, 조재범)이 가맹점 창업의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대표자가 직접 참여하는 맞춤형 상권 분석·입지 선정 시스템을 운영해 예비 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명성고깃집은 단순한 가맹 계약을 넘어, 예비 점주의 창업 목적·자본 규모·운영 역량을 종합적으로 검토한 뒤, 대표자가 직접 해당 지역을 방문해 유동 인구, 상권 특성, 경쟁 매장 현황, 향후 개발 계획까지 분석한다. 이를 바탕으로 최적의 입지를 함께 선정하는 ‘동행형 창업’ 방식을 도입, 안정적인 매장 운영과 장기적인 수익률을 동시에 잡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좋은 상권은 곧 매출의 기반이 된다. 본사의 경
XR(확장현실) 콘텐츠 전문기업 엔피(대표 백승업, 최지훈)가 개발한 XR 명상 앱 ‘무아(MUA)’가 국내 대표 디자인 시상식인 ‘굿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GD)으로 선정됐다. ‘무아(MUA)’는 사용자의 감정 흐름을 따라 몰입할 수 있도록 설계된 XR 기반 명상 앱이다. 현실에서 가상으로, 다시 현실로 이어지는 정서적 여정, 사용자 감정에 따라 반응하는 시청각 인터랙션, 곡선과 그라데이션, 확산을 활용한 직관적인 UI를 통해 깊이 있는 감성 경험을 세련된 디자인으로 구현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무아는 특히 전통 수묵화 기법인 ‘홍운탁월(紅雲托月)’의 미학을 현대적 인터페이스에 접목해 감정을 억누르지 않
글로벌 HR 플랫폼 딜이 AI 에이전트와 업무 흐름을 한 번에 생성·관리·실행할 수 있는 통합 허브인 AI 워크포스를 18일 출시했다. 미국 인사관리협회의 최신 워크포스 보고서에 따르면 HR 담당자의 절반 이상이 팀 인력 부족 상태라고 응답했다. 이러한 인력난을 해결하기 위해 딜의 AI 워크포스는 인사조직관리 업무 자동화를 비롯해 조직의 한층 효과적인 의사결정을 지원한다.딜의 AI 에이전트 워크포스 출시는 총 7가지 분야의 AI 에이전트가 유기적으로 협업하며 글로벌 팀의 원활한 업무 흐름을 돕는다. △글로벌 채용 추천 에이전트 △휴가 관리 에이전트 △국가별 규제 준수 에이전트 △스케줄 지원 에이전트 △IT장비 지원 에이전트 △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고객 참여형 이벤트인 ‘이름 잃은 토마토 육수의 이름을 찾아줘!’ 네이밍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의 새로운 육수 출시를 앞두고, 고객의 아이디어를 직접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번 이벤트는 8월 19일부터 9월 30일까지 전국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13일 발표된다. 경품으로는 ▲1등 샤브올데이 패밀리 식사권(4인+어린이3인, 20만 원권) 1명 ▲2등 6만 원권 30명 ▲3등 3만 원권 100명 ▲4등 5천 원권 250명 등 총 381명에게 식사권이 제공된다. 더불어 참여 고객을 위한 추가 경품 이벤트(친구 초대 이벤트)도 함께 운영돼, 추천을 통해 참여한 고객 150명에게
차이나텔레콤 글로벌(China Telecom Global)이 자체 투자·건설한 첫 해외 고급 대형 데이터센터인 국제 AI 인프라센터가 2025년 6월, 국제 데이터센터 인증기관 Uptime Institute로부터 Tier III 설계 인증(TCDD)을 획득했다.이번 인증은 상품개발부 산하 컴퓨팅 및 IDC운영센터, 전문 컨설팅 부서, 광동 설계연구원 등 관련 부서가 협력해 지속적인 기술 검토를 거듭한 결과로, 인프라센터가 설계 신뢰성, 시스템 이중화, 운영 지속성 등 국제 기준을 충족했음을 입증했다. 차이나텔레콤 글로벌은 이를 통해 고사양·친환경·저탄소 데이터센터 구축 목표를 실현하고, 기술 혁신과 국제 설계 기준을 접목해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글로벌 IT 인프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이하 쿠팡CLS) 퀵플렉스 부문의 주요 협력사 HR그룹㈜(대표 신호룡)이 폭염 속 배송 현장을 위해 혹서기 대응 ‘현장 물품 지원 3종 세트’와 ‘아이스 음료‘를 전국 퀵플렉서(쿠팡배송기사)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해당 물품은 HR그룹 리테일 부문(자사몰·앱 운영)에서 자체 기획·제작한 제품으로, 현장 의견을 반영해 제작·공급됐다.이번 지원은 단순한 물품 전달을 넘어, 더운 날씨 속에서도 묵묵히 소임을 다하는 현장 종사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위로를 전하기 위한 조치다.지원된 물품은 ▲면소재 국내 제작 헤어밴드, ▲면소재 손목아대 한쌍, ▲100% 아쿠아 원단의 쿨토시 한쌍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모
㈜사람인(대표 황현순)이 운영하는 데이팅앱 ‘비긴즈’가 2030세대의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진정성 있는 만남을 위한 서비스 고도화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비긴즈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 결과, 2030세대는 가벼운 관계보다는 신뢰를 바탕으로 한 진지한 만남을 원하고 있다는 시장의 요구를 명확히 확인할 수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최근 2030세대 553명을 대상으로 연애 동향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연애 상대를 선택할 때 외모보다 성격과 가치관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며, 데이팅 앱 사용에 있어서는 가벼운 만남보다 진지한 관계를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하게 나타났다.설문조사 참여자는 연애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