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멜리언스, 서울패션위크 두칸 협찬... 패션과 뷰티를 잇는 라이프스타일 감성 선보여

입력 2025-11-19 10:00

멜리언스, 서울패션위크 두칸 협찬... 패션과 뷰티를 잇는 라이프스타일 감성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멜리언스가 26SS 서울패션위크에서 공개된 디자이너 브랜드 두칸(DOUCAN)의 패션쇼를 협찬하며, 패션과 뷰티가 공존하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현장에는 패션·뷰티 관계자 및 인플루언서가 참석했으며, 멜리언스는 이들을 대상으로 자사 인기 제품인 진동클렌저,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링홀더 프로를 협찬했다. 요즘 맥세이프 제품이 일상 속에 익숙하게 자리 잡은 만큼, 뷰티 디바이스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함께할 수 있는 맥세이프 보조배터리와 링홀더를 센스 있게 준비해 현장 반응이 높았다.

멜리언스는 진동클렌저로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하며 K-뷰티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이번 협찬을 계기로 패션과 뷰티,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한층 성장하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을 겸비한 브랜드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있다.

특히 멜리언스는 최근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은 일본 시장 진출을 본격적으로 도모하고 있으며, 이번 패션위크 협찬을 계기로 뷰티, 패션 인플루언서와의 접점을 넓혀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강화의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멜리언스 관계자는 “서울패션위크 무대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성과 일상 속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보여줄 수 있는 자리였다”며 “이번 협찬을 통해 K-뷰티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확인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해외 시장에서도 브랜드 가치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