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해외 패키지여행에 대한 소비자 불만 중 가장 많이 지적되는 요소는 바로 현지 선택관광 강요와 팁 부담이다. 원치 않는 일정으로 인해 예상치 못한 시간 소모와 추가 비용 발생은 물론, 즐거원야 할 해외여행에서 가이드와의 감정 갈등까지 겪는 사례도 적지 않다.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이러한 고객 불만을 해결하고, 누구나 안심하고 떠날 수 있는 패키지여행을 만들기 위해 선택관광과 팁 부담을 모두 제외한 기획상품군을 새롭게 출시,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기획상품은 선택관광에 대한 추가비용 부담 없이 여행일정이 구성되었으며, 현지 가이드 팁까지 포함된 가격으로 추가
2024년 한 해 동안 혼인 건수가 전년 대비 14.8% 급증하며, 최근 28년 사이 가장 큰 폭의 증가세를 기록했다. 이는 통계청이 발표한 ‘2024년 혼인·이혼 통계’에서 확인된 결과로, 특히 1990년대생 ‘2차 에코붐 세대’의 결혼 참여가 뚜렷하게 증가한 것이 주요 요인으로 분석된다.이러한 사회적 흐름과 맞물려, 국내 대표 결혼정보회사 듀오(DUO)의 성과도 눈에 띄는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듀오는 매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회원 수와 누적 성혼 수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2025년 4월 7일 기준으로 결혼에 성공한 회원 수가 총 51,366명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눈여겨볼 점은 이 성혼 수치가 실제 결혼 사실을 회사 측에
삼양식품은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에서 4월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 불닭 부스와 샘플링 이벤트의 첫 주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전했다.2주에 걸쳐 코첼라 페스티벌 현장에서 진행되는 불닭 부스는 오픈 첫날부터 관람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불닭의 매력을 널리 알렸고, 4월 18일부터 시작되는 두 번째 주 역시 폭발적인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국내 최초로 코첼라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한 삼양식품은 불닭 부스를 포함한 총 6곳의 스팟에서 불닭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와 불닭 소스를 페어링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부스에 입장하기 위
프리미엄 와인 수입사 ‘에노테카코리아(ENOTECA KOREA)’가 이달 28일(월)부터 30일(수)까지 에노테카 명동점에서 단 3일간의 ‘창고 대방출 럭키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에 대한 감사를 전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최대 80%에 이르는 파격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창고 대방출 럭키 딜!’ 이벤트는 에노테카 명동점 단독으로 진행된다. 이곳은 국내외에서 프리미엄 와인 셀렉션과 품격 있는 고객 응대 서비스로 정평이 나 있는 곳이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와인을 일상 속으로 초대하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한다는 포부다.이에 평소 접하기 어려운 프리미엄 와인을 한정 수량에 한해 최대 80
프랑스 과학적 아로마테라피 브랜드 프라나롬(Pranarôm)이 대표 대한민국 K뷰티 플랫폼 올리브영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프라나롬은 이번 협업을 통해 과학적 근거에 기반한 아로마테라피 제품을 보다 폭넓게 소개하고, 국내 소비자들에게 자연과 과학이 조화를 이루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프라나롬은 2021년 국내 첫 론칭 이후, 2024년 11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계기로 빠른 성장세를 이어왔다. 이번 대규모 오프라인 입점은 런칭 5개월 만에 이뤄낸 성과로, 자연 성분 기반의 웰니스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와 과학적 기반의 효과적인 제품을 찾는 웰니스 트렌드가 확산된 결
㈜오하임앤컴퍼니가 운영하는 친환경 가전 브랜드 ‘이롭(eerop)’의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 ‘이롭 더 그레블’이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상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5(Red Dot Design Award 2025)’에서 제품 디자인(Product Design)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심미적 요소를 넘어 실용성과 친환경이라는 이롭의 기술 철학이 디자인적으로 완성도 있게 구현되었고, 그 가치가 국제적으로 공식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1955년부터 주관해온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다. 매년 전 세계에서 수천 점의 작품이 출품되며, 다양한 항목에 걸쳐
클린 바디케어 브랜드 데미플로(de mi flor)가 4월 한 달 동안 바디워시, 바디로션, 페이스 클렌저를 어메니티로 경험할 수 있는 ‘Stay &Bodycare’ 프로모션을 스테이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와 협업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테이하며 오롯이 누리는 Fine Bodycare‘라는 주제로 스테이폴리오가 엄선한 파인 스테이 공간에서 머무는 투숙 고객이 데미플로 바디케어 제품을 어메니티로 사용하며 프리미엄 바디케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스테이 내 비치되는 어메니티 제품은 ▲바디워시 ▲바디로션 ▲페이스 클렌저 총 3종이다. 바디워시와 페이스 클렌저에는 뉴질랜드산 제올라이트가 함유되어 있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함소아제약(대표 최재국)의 ‘함소아 키온 KEYON’ 브랜드가 초등학교 고학년부터 청소년까지 섭취할 수 있는 ‘함소아 성장에 좋은 키온 KEYON’을 새롭게 선보였다.이번 제품은 2023년 10월 출시된 ‘함소아 키온 KEYON 스텝2’와 동일한 성분과 제형을 유지하면서, 제품의 효용성을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제품명을 ‘함소아 성장에 좋은 키온 KEYON’으로 변경한 것이다. ‘함소아 성장에 좋은 키온 KEYON’은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50만포를 기록하며,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입증한 바 있다. 브랜드 측은 이에 제품명을 직관적으로 변경함으로써 향후 소비자 반응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미마(mima)가 오는 4월 17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브랜드 첫 단독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국내 최대 육아용품 전문 플랫폼 베이비하우스와의 협업으로 기획된 연합 라이브로, 오직 방송 당일에만 누릴 수 있는 혜택과 다양한 사은 이벤트가 마련돼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은다.미마는 이번 방송에서 디럭스 모델 '자리맥스(Xari Max)'와 절충형 모델 '크레오(Creo)'를 소개할 예정이다. 자리맥스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유모차 최초 에어 서스펜션을 탑재한 시트, 신생아 캐리콧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모델이며, 크레오는 신생아부터 만 4세까지 사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카시
한국펩시콜라의 대표 브랜드 마운틴듀(Mountain Dew)가 걸밴드 QWER과 함께한 공식 캠페인 음원 ‘PLAY.WE.DEW’를 지난 4월 13일(일) QWER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본 음원은 마운틴듀의 2025년 연간 브랜드 캠페인 ‘PLAY.WE.DEW’의 메인 테마곡으로, 공개 24시간 만에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합산 기준으로 약 1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이번 콜라보 음원은 단순한 광고 캠페인 콘텐츠를 넘어, 팬들에게 높은 음악적 완성도로 주목받고 있다.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에는 도합 1,500개 이상의 반응이 달렸으며, “광고 음원이라니 아쉽다”, “이 정도면 정식 발매해줘야 하는
에코백스 로보틱스가 오는 14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핫IT슈’를 통해 CES 2025에서 3관왕을 수상한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디봇 X8 프로 옴니’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방송은 60분간만 진행되며, 실시간 구매자 대상 풍성한 혜택과 경품 이벤트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이번 방송에는 테크 전문 크리에이터 주연과 쇼호스트 이동은이 출연해 제품 성능과 주요 기술을 직접 소개하고, 다양한 구매 혜택을 실시간으로 안내할 예정이다.디봇 X8 프로 옴니는 고속 회전하는 초고압 롤러 물걸레 시스템 ‘오즈모 롤러(OZMO ROLLER)’를 탑재한 제품으로, 자동 세척 기능을 통해 물걸레를 항상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어 위생적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H.PIO)의 ‘덴프스(Denps)’와 카카오헬스케어가 공동 기획한 ‘생활습관 루틴 공식’ 팝업스토어가 주말 동안 3천여 명 이상의 방문객이 몰리며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고 밝혔다.지난 11일 AK플라자 분당점에 오픈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건강한 루틴을 시작하고자 하는 MZ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관람객이 찾아왔다.AI 기반 혈당 관리 솔루션 ‘파스타(PASTA)’ 체험존과 덴마크 유산균, 단백질 등 덴프스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에는 연일 대기 줄이 형성되었다.업체 측에 따르면 팝업스토어가 열린 첫 주말 3일 동안 덴프스몰 신규 회원가입자 수는 평소보다 12
MBN이 주최하는 ‘MBN 2025 코리아 트롯 페스티벌’이 4월 15일(화) 오후 2시에 인터파크에서 단독으로 정식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오는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3일간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이번 페스티벌은 MBN 개국 3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대형 트롯 테마 축제이다.특히 이번 티켓 예매에는 지난 사전티켓 오픈을 통해 고객들이 요청한 지정좌석 및 자유관람석을 새롭게 배치하였으며,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피크닉존 등 다양한 형태의 자리를 마련하여 관람객 편의와 선택권이 한층 강화되었다.티켓 가격은 1일권 기준 일반좌석 96,000원, VIP석 120,000원으로 구성되며, 특히 2,3일권 할인율도 기존보다 확대됐다. 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