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장관기질종양은 크기와 분열(mitotic index)에 따라 위험도가 분류되며, 이에 따라 보험금이 최대 5배까지 차이날 수 있다. 먼저, GIST 진단에 대해 알아보면, 기스트는 크기와 분열에 따라 양성 종양, 경계성 종양, 악성 종양으로 분류된다. 양성 종양(D13.1)은 진단비가 별도로 지급되지 않으며, 경계성 종양(D37.1)은 암 진단비의 최대 20%가 지급된다. 악성 종양(C16)은 암 진단비의 100%가 지급된다. 위장관기질종양의 분류는 크기와 분열 정도에 따라 구분된다. 경계성 종양은 크기 2~5cm, 분열 5/50(HPF) 이하로 구분된다. 악성 종양은 크기 6cm 이상, 분열 6/50(HPF) 이상으로 구분된다. 크기와 분열 중 하나만 해당해도 해당 진단을 내
국내 주류 시장의 흐름을 이끌어가는 프랜차이즈 맥주집 금별맥주가 최근 신메뉴를 출시하였다. 프리미엄 한식메뉴를 필두로 신메뉴 15종, 리뉴얼 되는 메뉴 11종이 출시되어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한우대창 닭볶음탕, 매운 오돌 갈비찜, 가래떡 국물 떡볶이 등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안주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종 소스와 재료의 조합이 돋보인다. 금별맥주는 매년 고객들에게 다양한 맛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철저한 사전조사와 아이디어 회의를 통해 나온 결과를 토대로 메뉴 개발에 힘을 쓰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또한 금별맥주는 가맹점주들의 성공
종합외식기업 다름플러스의 고기 전문점 이차돌 안성아양점이 지난 3일 새단장을 마치고 이차돌 플러스로 본격 전환했다고 5일 밝혔다. 이차돌 플러스는 기존 이차돌 브랜드 가치는 유지한 채 가성비, 다채로움, 재미를 ‘플러스’한 리뉴얼 브랜드다. 이차돌은 이차돌 플러스 확대를 통해 기존 장점은 유지하고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어 경쟁력을 제고할 계획이다.이차돌은 약 50개에 달하는 지점을 이차돌 플러스로 리뉴얼하고 있다. 1호점은 지난 4월 29일 리뉴얼 오픈을 마친 증미역점이며, 이후 산본역점, 위례신도시점 등이 이차돌 플러스 전환을 마쳤다. 가장 먼저 이차돌 플러스로 전환한 증미역점은 직전 3개월 평균 매출 6100여만 원에서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플랩자산연구소 박성혜 대표를 ‘밥피어스아너클럽’ 회원으로 위촉했다고 5일 밝혔다.밥피어스아너클럽은 월드비전 창립자인 ‘밥피어스’의 이름을 딴 고액 후원자 모임이다. 누적 후원금이 1억 원 이상인 후원자 중 다양한 지구촌 문제에 공감하고, 나눔의 가치를 알리는 데 앞장서는 후원자를 회원으로 위촉한다. 밥피어스아너클럽은 후원 결과를 투명하게 공개해 활발한 기부 문화 정착을 독려하는 모임으로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사회 각 분야에서 나눔의 가치를 전파하고 있다.‘입지 센스’의 저자이자 ‘훨훨’이라는 활동명으로도 유명한 박성혜 대표는 아프리카 국가의 경제적 자립을 위해 ‘
아토샵이 자사 베스트 4종 제품의 샘플을 무료로 발송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토샵은 악건성 피부 보습을 위한 보습제를 시작으로 모든 로션 사용 전후에 뿌리는 보습제 솔루션, 고보습용 로션 윈윈로션, 가려움 진정용 쿨링로션, 팔다리 접히는 부위용 칼라민 카밍 크림, 손발 각질 피부용 메가베리어, 각질 케어용 우레아 리치 로션, 천연 연고 살브 크림 등 총 15종이 넘는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아토샵의 모든 제품은 트루 피부임상시험센터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쳐 저자극 인증을 완료했다.이와 함께 2주 이내 불만족 시 100% 환불 포장제도를 진행하고 있다. 아토샵에 따르면 아토피 피부의 가려움 진정과 열감 피부를 시원하
프리미엄 콜라겐 전문 브랜드 ‘레놉티’가 브랜드 론칭 2년만에 신제품인 ‘레놉티 시너업글로우’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레놉티가 출시한 신제품인 ‘레놉티 시너업글로우’는 피부 미백에 좋은 7가지 원료가 담긴 제품으로써 한 포에 리포좀 글루타치온이 500mg나 들어간 고함량 글루타치온 제품이다. 이 밖에도 저분자 피쉬콜라겐(500mg), 비타민C(100mg), 나이아신(30mg) 등 주원료와 함께 셀레늄, 비타민E, 화이트토마토추출물 등 3가지 부원료가 포함되어 있어 피부 미백 효과에 도움을 주며, 햇빛 노출 피부 부위의 멜라닌 지수 감소에 도움을 주어 피부 속부터 맑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섭취
소고기 화로구이 전문점 '한양화로'가 지역사회에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근 제주 서귀포 소재 마을기업인 무릉외갓집과 상생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무릉외갓집 본사에서 가진 이날 협약식에는 고희철 무릉외갓집 대표이사와 한양화로 신연수 대표이사가 참석해 협약서에 서명하는 것으로 진행됐다.양사는 △한양화로 소비자의 안전한 먹거리 제공 △제주도 농산물을 활용한 식품 개발 및 생산, 가공 등 다양한 사업 △제주도 마을기업 활성화를 위한 다각적인 사업 협의 △제주 농산물 유통 구조의 투명성 확보를 위한 연구 및 세미나 개최 등 활동을 위해 협력하게 된다.주민들이 출자해 만든 영농조합법인인 무릉외갓집은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나인테일즈가 이번 달 7월 3일부터 5일까지 열린 도쿄 ‘라이프스타일 전시회’와 7월 1일부터 2일까지 열린 인도 ‘프로페셔널 뷰티 델리’에 참가해 호평을 받았다.도쿄 라이프스타일 전시회는 일본 전역에서 4만 5천여 명의 대형 유통사 바이어들이 참여하는 종합무역 행사이다. 인도 프로페셔널 뷰티 랠리 역시 평균 13개국의 바이어들과 참관객들이 참여하는 유명 전시다.이들 행사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모은 것은 ‘어드밴스드 라인 리프트 세럼’이다. 일명 ‘30초 세럼’으로 잘 알려진 제품으로 단 30초 만에 주름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또, ‘엑스-나노 인텐시브 크레마’도 인기를 끌었다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가 지난 2일 클럽비발디를 소개했다. 방송에서는 수많은 이용객들이 다양한 수상레저와 바베큐를 즐기는 장면이 방영되었다.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클럽비발디는 초대형 규모의 레저시설을 갖추고 있는 국내 복합 레저공간으로, 북한강 인근의 가평에 위치해 있다.클럽비발디는 작년 8월 MBC의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도 소개됐다. 방영된 방송에서는 방송인 풍자가 직접 클럽비발디를 탐방하며 바베큐파티와 물놀이를 즐긴 바 있다. 이처럼 클럽비발디가 MZ세대에게 인기를 얻는 이유는 세 가지로 나뉜다. 540도 회전을 하며 물 안에서 1분동안 잠수하는 제트보트와 같은 놀이기구
㈜현대의료기(대표이사 이동학)의 돌침대, 흙침대 전문 브랜드 ‘현대돌침대’에서 ‘모짜르트 패브릭 소파’ 출시 소식을 전했다.‘모짜르트 패브릭 소파’는 모던 컨셉의 패브릭 소재로 제작된 제품으로, 현재 세대를 가리지 않고 호평을 받고 있다. 기존 각도 조절이 가능한 팔걸이와 탈부착이 가능한 등받이를 데이베드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가죽 소파에게 느껴지는 차가운 느낌이 아닌 부드럽고 따뜻한 촉감을 느낄 수 있어 피부에 보다 편안함을 줄 수 있다.또한 패브릭 원단은 촘촘한 직조 패턴과 함께 뛰어난 내구성, 이지클린 기능이 추가되어 있어 스크레치, 먼지, 액체로부터 원단을 보호해 주고, 생활발수 기능이 추가되어 있다. 이러
일상 속 아름다움과 즐거움을 표현하는 퍼퓸 브랜드 ‘페사드(pesade)’가 ‘뉴 오드퍼퓸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The Lovers’라는 컨셉으로 전개되는 이번 컬렉션은 동시대를 살아가는 친구, 연인, 그리고 예술가들을 향한 존경과 사랑을 담아냈다.이번 챕터는 정의할 수 없는 자유롭고 솔직한 존재들에 관한 동경과 그들의 사랑하는 모습들이 보편적 아름다움으로 그려지는 순간들에게 영감을 받아 향으로 표현했다. 총 3종의 향(베일로즈, 레이피규어, 블루아이섀도우)을 다양한 무드로 온전히 느낄 수 있다. 첫 번째 향기 ‘베일로즈(Veil Rose)’는 사랑에 빠진 모습 뒤에 숨겨진 가장 솔직한 내면을 표현하여 장미와 제라늄의 우아
노이즈메이커는 부산소프트웨어마이스터고등학교 3학년 학생 권강빈, 신준서, 이창보군이 만든 단체로서, 자신의 꿈을 세상에 소리치는 사람들이 인사이트를 공유하며 함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단체로 알려져 있다. 주로 예비창업가, 개발자, 마케터, 디자이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에는 노이즈메이커 기존 회원 및 부산 지역 창업가를 대상으로 첫 오프라인 밋업를 개최했다.이번 밋업은 6월 29일 부산광역시 중구 백산길 13에 위치한 한성 1918에서 열렸으며, 커넥트제로(낚맛) 이승엽 대표와 니더(급구) 이지훈 대표가 각각 "데스밸리, 이 위험한 계곡에 뛰어든 이유"와 "PMF를 찾아나갔던 과정과 90만 명에 달하는 고객을 모은 방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리디데이'가 배우 이윤미의 패션 브랜드 '바르도(BARDOT)' 런칭 행사에 제품을 후원했다고 4일 밝혔다.지난 7월 2일 서울 강남구에서 배우 이윤미가 런칭한 패션 브랜드 '바르도'의 런칭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해당 행사에는 많은 셀럽들과 패션 업계 인사들이 참석해 대표 이윤미의 새로운 도전에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특히,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뉴트리디데이'는 해당 행사에서 참석자들에게 자사의 인기 제품들을 선보였다.뉴트리디데이 김형대 대표는 “배우 이윤미님의 바르도 런칭 행사를 후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성공적인 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