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샤브올데이 부산명지점, 은향지역아동센터 아동 44명 초청해 따뜻한 식사 후원

김신 기자

입력 2025-05-03 13:19

샤브올데이 부산명지점, 은향지역아동센터 아동 44명 초청해 따뜻한 식사 후원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 부산명지점이 지난 4월 17일 오후 5시,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은향지역아동센터 아동 44명을 초청해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는 특별한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후원은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외식 경험과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샤브올데이의 ‘외식 그 이상의 가치’를 실현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참석한 아이들은 호텔식 샤브뷔페의 다양한 메뉴를 마음껏 즐기며 즐거운 저녁 시간을 보냈다. 샤브샤브를 비롯해 한식·중식·양식 등 60여 가지의 뷔페 메뉴, 프리미엄 디저트와 음료까지 제공된 이날 행사에서 아이들은 따뜻한 환대 속에서 웃음꽃을 피웠다.

은향지역아동센터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아이들에게 이런 외식 경험은 정말 귀중한 시간”이라며 “따뜻한 식사와 정성 어린 응대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샤브올데이는 최근 100호점 돌파를 기념하며 전국 매장 단위에서 지역 아동, 복지기관 등을 대상으로 한 식사 후원 및 기부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외식 브랜드로서 지역사회와의 지속적인 상생에 앞장서고 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건강한 한 끼와 특별한 추억을 전할 수 있어 오히려 더 큰 보람을 느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나눔이 일상 속에 녹아드는 외식 브랜드로 성장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샤브올데이는 셰프 최현석과의 협업 메뉴를 포함해 시즌별 미식 콘셉트를 선보이며 미식의 깊이를 더해가고 있으며, 쯔양, 히밥, 문복희 등 인기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으로 온라인에서도 폭넓은 호응을 얻고 있다. 2025년 3월 기준 월간 검색량은 약 123만 건으로, 국내 프랜차이즈 주요 브랜드 중 가장 높은 검색량을 기록하며 외식 시장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