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낮 최고 기온이 30도를 넘어서는 등 무더위가 지속됨에 따라 여름 스포츠 혹은 휴가철 외부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처럼 야외 활동이 잦은 여름철에는 넘어지거나 쓸리는 등의 찰과상이 발생하기 쉽고, 특히 비교적 짧고 얇은 옷차림으로 인해 피부가 그대로 외부에 노출되어 상처가 생기는 경우가 많다. 상처는 치료 시기를 놓칠 경우 흉터가 생기거나 피부에 색소 침착이 발생할 수 있어 시기적절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여름에는 고온다습한 환경으로 인해 피부에 기생하는 세균들의 활동이 왕성해짐에 따라 상처 부위 감염 위험성이 높아지며, 상처가 잘 아물지 않을 수 있다. 이에, 한국먼디파마(대표이사 조성
지난 8일 서울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영화 <귀신골목> (감독 정동주, 제작 및 배급 주식회사 씨엠닉스)의 시사회가 열렸다. 8월 13일에 온라인 개봉을 앞두고 있는 <귀신골목>은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미스터리 스릴러 단편 여섯 편을 담은 옴니버스 영화다.파국으로 치닫는 정운과 상혁, 자신을 해치려는 자신을 본 민준, 과거에 남기고 온 잘못에게 짓눌리며 살아있는 형석, 아주 사소하고 작은 계기로 극단에 몰리는 도윤, 서로에게 칼날을 겨누는 상혁과 가을 그리고 보미라는 인물들을 중심으로 여섯 편의 이야기가 옴니버스 형식의 특이한 전개를 보여준다. 이번 <귀신골목>은 서울필름아카데미 감독 과정
니치퍼퓸 편집숍 퍼퓸갤러리가 라리끄의 새로운 향수, 솔레이 비브랑(Soleil Vibrant)을 8월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솔레이 비브랑은 라리끄의 솔레이 컬렉션의 정신을 새롭고 독창적인 공식으로 재해석한 향수로, 환하게 빛나고 따뜻하며 관능적인 매력을 지닌다. 해당 향수는 지속 가능한 천연 성분을 사용하며, 햇볕에 그을린 피부처럼 매혹적인 향기를 표현한다. 활기찬 시트러스 노트로 시작하여, 자스민과 바닐라가 시트러스의 상쾌함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향을 자랑한다. EmotiWaves™ 기술을 바탕으로, 기능적 자기공명영상(fMRI)을 사용해 천연 원료의 정서적 이점을 찾아내고, 최신 기술을 통해 에너지와 웰빙, 행복감을 불러일으키는 성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블리쉐 던(Blishe Dawn)’이 신제품 바디워시, 바디크림, 립밤을 출시할 예정이다. 블리쉐 던은 새벽의 감성과 안식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로, 새벽의 고요한 시간대가 선사하는 공기와 향기를 통해 독특한 감성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 바디케어 2종은 바질, 앵두, 코코넛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블리쉐 던 타임 투 슬립 바디워시'는 코코넛 유래 성분으로 부드러운 스크럽 효과를 제공하며, '블리쉐 던 스위트 드림 바디크림'은 끈적임 없이 깊은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블리쉐 던 클리어 클라우드 립밤'은 라즈베리 C 오일과 SPF 14 보호 성분을 함
㈜한섬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오브제(OBZEE)가 24 FW 시즌 새로워진 BI(Brand Identity)와 함께 감각적인 가을 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BI(Brand Identity)는 오랜 시간 동안 쌓아온 오브제(OBZEE)만의 특별한 터치가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로 발현되어 브랜드 특유의 섬세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으로 재정립되었다. 레터링 로고는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서체를 사용해 세련된 인상을 주는 워터마크로 교체되고, 브랜드의 심벌은 알파벳 ‘O’를 입체적으로 형상화해 부드러우면서도 우아하게 담아냈다.오브제는 ‘에끌레 무아(éclairé moi)’ 빛나는 나라는 슬로건과 함께 24 FW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당당한
팀퀘스트가 자사 게임 포털 TQ 게임을 통해 판타지 MMORPG ‘레이븐크라이(Raven Cry)’를 8월 13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레이븐크라이(Raven Cry)’는 팀퀘스트와 구글계정을 통하여 PC 및 Mobile에서 계정이 연동되며, 언제 어디서든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레이븐크라이(Raven Cry)’는 플레이어가 지구 종말을 막기 위해 다양한 능력을 발휘하며, 복수와 구원의 경계에서 싸우는 영웅의 역할을 맡게 된다. 이 게임은 고품질의 그래픽과 함께 다양한 메카닉 아바타와 탈 것 등 독창적인 스토리라인과 풍부한 캐릭터가 특징이다. 이외에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PVP, 파티 던전, 필드 보스, 탈 것, 화려한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
㈜메쎄이상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2024 수원메쎄 고카프 더 파이널 시즌’)이 오는 8월 30일(금)부터 9월 1일(일)까지 수원메쎄에서 사흘간 개최된다.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차박,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고카프는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뿐만 아니라 캠핑 입문자들로부터도 많은 호응을 얻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다. 입문자들은 전문가들로부터 제품 사용법과 유용한 팁을 배우고 구매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 있다. 고카프는 대한민국 캠핑·레포츠 산업 최초의 국제인증
결혼 시장에서 의료, 법조계 종사자 등 ‘고소득 전문직 배우자’에 대한 선호도는 꾸준히 높다. 그러나 실제 전문직 종사자의 경우, 바쁜 스케줄 탓에 이성과 만남을 가지는 것이 쉽지 않다. 이에 결혼정보회사 듀오에서는 전문직, 대기업, 교육 및 연구직 종사자와의 만남을 희망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블리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듀오 오블리주 프로그램의 경우, 전문직 회원을 포함하여 만남 서비스를 제공한다. 듀오 회원 중 6,391명이 연봉 1억 이상의 고소득자이며, 전문직 회원은 5,747명(2024년 6월 기준)으로 그중에서도 80%는 의료 및 법조계에 해당한다.또한 회원의 성혼율을 높이기 위해 성과가 우수한 매칭커
신앙촌이 지난 24일부터 이틀간 양재 AT센터에서 진행된 ‘2024 전국영양사 학술대회 및 식품·기기 전시회’에 참가해 영양사, 교육행정기관 및 식품 영양 관계자 4,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앙촌의 인기 제품인 요구르트런 홍보부스를 운영했다고 밝혔다.(사)대한영양사협회에서 주관하는 ‘전국영양사 학술대회’는 영양사의 전문성 향상과 직무역량 강화를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2024 식품·기기전시회’는 영양사 및 영양교사, 급식 기기 설비·식품 관계자들에게 분야별 최신 제품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효율적인 급식 관리·운영에 도움을 주고, 참가업체에게는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홍보의 장을 마련해 주는 단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6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듀오는 올해 4월 구독자 수 5만명 달성에 이어 약 3개월 만에 6만명을 돌파하며 채널 파워를 입증했다. 듀오는 업계 내에서도 유튜브를 적극 활용해 고객과의 스킨십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는 대표적인 결혼정보회사다.듀오는 유튜브 채널의 성공 비결로 △결혼정보회사 특화 콘텐츠 △유익한 정보 전달 △공감할 수 있는 감성적인 주제 등을 꼽았다. 듀오 유튜브 콘텐츠 중 방송인 장성규와 콜라보 한 ‘워크맨’ 영상은 400만 조회 수를 기록했으며, 170만을 넘어선 모델 한혜진의 듀오 상담 영상은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쉽고, 재미있게 영상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한헌수)가 세종대학교 융합예술대학원(원장 김세훈)과 업무교류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양 기관은 지난 8일(목) 오후 2시, 서울특별시 광진구에 위치한 세종대 융합예술대학원 회의실에서 숭실사이버대 음악학과 학과장 김희준 교수를 비롯해 입학팀 정두현 팀장 및 배용진 과장, 세종대 융합예술대학원 김세훈 원장, 음악학과 황문희 교수, 강헌구 과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갖고 향후 공동의 발전을 위한 긴밀한 협력을 약속했다.업무교류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양 기관 상호 이해와 협력증진을 위한 친선교류 ▲교육실습을 위한 상호 인적·물적 교류 ▲숭실사이버대학교 졸업생이
유비온(대표 임재환)은 '제15회 2024 에듀플러스위크 미래교육박람회'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유비온은 1999년부터 시작된 청소년 대상의 국제로봇올림피아드(IRO, International Robot Olympiad)를 주제로 부스를 운영했다. IRO는 청소년들의 과학적 사고력 향상과 로봇산업의 발전을 목표로 하는 글로벌 대회다.유비온은 IRO 참가를 준비하는 학생들과 교육기관 관계자들이 실제 대회와 유사한 환경에서 AI 자율주행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박람회 부스를 구성하고, 자사 개발 딥러닝 기반 자율주행 교구 '딥코봇(DEEPCO BOT)'을 공개했다.딥코봇은 유비온이 설계한 자율주행 교구로, 블록코딩 도구를 활용해 데이터 수집부터 모델
직장내괴롭힘 금지법이 시행된 지도 어느 새 5년이 흘렀다. 고용노동부에 따르면 직장내괴롭힘 금지법 시행 이후 직장내괴롭힘 신고 건수는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직장 내 괴롭힘 금지를 규정한 근로기준법 개정안이 시행된 2019년 7월 16일부터 그 해 말까지 2130건이 신고된 것을 시작으로 2020년 5823건, 2021년 7774건, 2022년 8961건, 지난해 1만 960건의 직장내 괴롭힘이 신고 되었다. 올해에는 1월부터 5월 말까지 총 3668건이 접수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5년 동안 무려 총 3만 9316건의 직장 내 괴롭힘이 신고된 것이다. 이처럼 직장 내 괴롭힘 신고가 급증한 것은 그동안 괴롭힘을 당하면서도 어디에 하소연 하지 못한 채 참아 왔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