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앳 페어몬트 호텔’이 5월 가정의달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스파 앳 페어몬트 호텔’ 5월 가정의달 파격 프로모션은 ‘1&1 등&페이셜&스칼프’와 ‘딥머슬 릴렉싱’이 해당되며 해당 프로그램들 모두 정상가에서 20% 할인부터 리뷰 작성시 최대 3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1&1 등&페이셜&스칼프’는 후면등, 전면하체, 수분페이셜, 두피까지 할인된 바디가격에 얼굴까지 함께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딥머슬 릴렉싱’은 후면등, 후면 하체, 넥숄더 근육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제품을 사용하여 유연한 근육을 만들어주고 편안함을 제공한다.자연의 지혜와 뛰어난 과학기술력을 결합한 영국 프리미엄 스파 브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바노바기 코스메틱(BANOBAGI Cosmetic)이 인기 K팝 보이그룹 엔시티(NCT)의 멤버 텐(TEN)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바노바기는 텐의 모델 발탁과 동시에 “디엑스 마스크(DX Mask)’ 5종을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디엑스 마스크는 엄선된 유효 성분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시트 마스크와 촉촉한 물광 피부를 완성하는 슬리핑 마스크로 이루어진 투스텝 제품이다. 저녁 잠들기 전에 사용하면, 피부 숙면을 돕는다. 디엑스 마스크 라인은 문제성 피부도 순하게 잠재우는 ‘AC & AC 스팟’, 늘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관리하는 ‘안티 세범 포어’, 탄력 컨디션을 깨우는 ‘카페인
지루샵의 세라케어 특허 세라마이드 '쿨링 샴푸'가 100% 환불해주는 책임환불보장제를 시행한다. 세라케어 특허 세라마이드 '쿨링 샴푸'는 특허 세라마이드 성분을 사용해 지루성 두피의 울긋불긋하고 가려운 두피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동의보감에 따른 순수한 한방 원료와 느릅나무뿌리 추출물로 두피 트러블을 집중적으로 케어하며, 피록톤올아민 비듬 제어 성분으로 비듬도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더불어 천연 페퍼민트 함유로 열감 많은 두피를 시원하게 해준다.세라케어 쿨링 샴푸에 쓰이는 특허받은 세라마이드 성분은 CERACARE H30S가 핵심원료로 무너진 피부장벽을 스스로 복구하게 해주고 자극받아 붉어진 피부를 획기적
종합 안심솔루션 기업 에스원이 중소기업 근태 관리 고민을 원스톱으로 해결하는 서비스를 도입했다. 최근 정부가 재택근무, 시차 출퇴근 등을 도입하는 기업에 세제 혜택을 주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대기업을 중심으로 유연근무제를 검토하는 분위기가 확산되고 있다. 하지만 중소기업은 경영여건상 별도의 담당자를 채용할 수 있는 여력이 없을 뿐만 아니라 운영비용마저 부담되는 가운데 도입을 검토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다.이에 에스원은 렌탈 형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초기 도입비용을 줄일 수 있고 전담 인력 없이도 근태를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인 '에스원 PC-OFF' 서비스를 선보이며 중소기업의 고민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된 익수제약(대표이사 정용진)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가 오늘(3일) 오픈되어 고객맞이를 시작했다.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지하 1층에 마련된 익수제약 팝업스토어에서는 ‘명품 침향환’, ‘프리미엄 황진환’과 함께 최근 새롭게 출시된 ‘익수보감 오향’까지 전시, 판매 중이며, 무료 시식까지 현장에서 가능해 맛을 보고 구매할 수 있다.5월 가정의 달의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수요가 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준비됐으며, 신제품인 ‘익수보감 오향’은 특별행사가로 판매해 온오프라인 가운데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이 ‘익수보감 오향’은 침향, 정향
시저스플랜 최용환 대표는 하야시시저스(대표: 하야시 노부야키)와 함께 대한민국 헤어 디자이너에게 적합한 가위 브랜드를 런칭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마나슬루(Manaslu)는 네팔 히말라야 산맥에 있는 세계에서 8번째로 높은 산 봉우리로서 산스크리트어로 '영혼의 땅'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최용환 대표와 하야시 노부야키는 이번 가위를 런칭하며, 영혼 즉 혼신을 다해 제작한 가위를 한국에 있는 헤어 디자이너에게 제공하겠다는 뜻에서 이 이름을 채택하였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의 판매는 시저스플랜에서 단독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인스타, 블로그 등을 통해서 추가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하야시시저스는 처음 성능이 오랜 기간 유
반려동물 브랜드 ‘프롬한라’에서 국내 최초 제주행 반려견 전세기 입항을 기념해 제주를 찾은 반려견 동반 여행객을 대상으로 제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해당 전세기는 LG유플러스(이하 LG U+)가 판매한 왕복 항공 상품으로, 제주항공과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반려견과 함께 비행기에 탑승할 수 있게 준비했으며 ‘포동’에서 판매한 전세기 상품이다. 포동 전세기를 탑승한 반려견들은 2024년 04월 05일~8일 사이 제주를 여행했으며, 승객 114명과 반려견 57마리가 탑승해 전석이 매진된 바 있다.포동 전세기로 입항한 반려견들을 위해 ‘프롬한라 슬림 유산균’과 신선한 전복으로 만든 ‘프롬한라스틱’ 등 약 230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골프 핀테크 플랫폼 그린재킷(대표 임시아)이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으로부터 전자금융업(전자지급결제대행업, 일명 PG) 등록을 완료하였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023년 9월 금융위원회로부터 혁신금융 서비스(금융규제 샌드박스)로 지정 받은 그린재킷은 전자지급결제대행업을 등록함으로써 캐디피 신용카드 결제를 위한 요건을 모두 갖추게 되었고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활성화를 준비한다고 했다. 전국 4만여 캐디는 골프장 근로자가 아닌 특수고용형태종사자로 고객에게 용역을 제공하고, 고객으로부터 직접 용역의 대가를 현금으로만 받아오면서 사업자를 등록하지 않아 가맹점의 지위에서 신용카드 결제를 받을 수 없었다. 이렇게 현금으로
‘라라스 베개’를 판매하는 유아 베개 브랜드 ㈜라라스는 베로로와 벌여 온 실용신안 침해금지 가처분 소송에서 승소했다. 이번 승소를 계기로 라라스는 영세 기업의 정당한 권리를 보호하고 지식재산권이 존중받는 문화가 형성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라라스는 지난해부터 ‘라라스 베개’와 유사제품을 판매한 베로로의 유아용 베개 ’허그곰’에 대해 실용신안 침해금지 가처분 신청을 접수, 소송을 시작했다. 이후 치열한 법정 공방 끝에 승소했다. 현재 베로로의 유아용 베개 ‘허그곰’의 판매는 금지된 상황이다.라라스 관계자는 ”특허침해금지 가처분을 통해 특허를 사용할 수 없는 업체의 경우 ‘리뉴얼’ 이라는 명목으로 특허부분을
글로벌 리워드 채팅앱 ‘베리챗’이 지난 30일 출시된 이후 이틀 만에 가입자 수 1만 명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베리챗에 따르면 해당 앱은 특히, 웹3 커뮤니티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가입자의 절반 이상인 5천여 명이 앱 내에서 즉시 생성 가능한 가상자산 지갑인 ‘위핀 월렛’을 설치한 것으로 나타났다.베리챗의 사용자 재접속율은 75%에 달해, 많은 사용자들이 지속적으로 앱에 재접속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이는 베리챗이 사용자 경험을 중시하는 설계를 통해 높은 사용자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음을 보여준다.베리챗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전체 앱 인기 차트에서 176위, 커뮤니케이션 카
천안 전통 호두과자 브랜드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이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학화호도과자는 91년 전통을 가지고 있는 천안 과자 브랜드다. 통째로 들어간 호두 알과 고운 팥 앙금이 특징으로 적당한 당도와 부드러운 식감으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간식이다. 특히 호두과자 속의 견과류가 기억력 향상, 치매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어 가족간식으로 활용도가 높다.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어려운 경기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라고 말했다.첫번째 이벤트는 택배비
새로운 주류 산업의 문화와 트렌드를 이끄는 프리미엄 주류 전시회 ‘2024 서울바앤스피릿쇼’(이하 서울바쇼)가 5월 3일(금)부터 5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올해 4회를 맞이한 서울바쇼에는 ‘Born to Drink’를 주제로 위스키, 코냑, 럼, 진, 보드카, 데킬라, 칵테일, 전통주 등 241개의 주류 관련 브랜드가 참여한다. △롯데칠성음료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아영에프비씨 △하이트진로음료 △지에스리테일 △트랜스베버리지 △나라셀라 △쓰리소사이어티스 △유픽 등 주요 주류업체들이 참가하며 한 장소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관람객들에게 제공한다. 5월 3일(금)은 업계종사자들을 위한 비즈니스 데
신흥 디지털 수집품의 선두주자 ‘뷔뷔 디지털 콜렉터블(VeVe Digital Collectibles. 이하 VeVe)’이 국내 대표 엔터테인먼트 기업 ‘YG 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K-pop 아이돌을 소재로 한 디지털 수집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디즈니, 마블, 스타워즈, 코카콜라 등 세계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들과의 협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VeVe는 이번 협력을 통해 오는 5월, 글로벌 팬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K-pop 아이돌 기반 수집품을 공개할 예정이다.뷔뷔코리아의 저스틴 양 대표는 2일 YG 엔터테인먼트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공식 발표하며, 올해 상반기 중 관련 제품 출시를 확정지었다. 양사의 협업은 단순한 산업간 결합을 넘어, 디지털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