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애들연애’의 2번째 티저가 공개됐다고 전했다.하이틴에이저는 지난 27일 돌연 '[애들연애] "10대의 끝, 20대의 시작"│1차 공식 예고편' 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애들연애’는 260만 구독자를 보유한 ‘하이틴에이저’에서 선보이고 있는 웰메이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형식으로 6명의 10대 남녀가 모여 10대의 마지막과 20대의 처음을 보내는 10대 연애의 모습을 공개한다.
한국예술가협회 금보성 이사장이 삼일절을 맞아 ‘한국 미술의 독립’의 필요성에 대해 밝혔다.금보성 이사장은 “한국미술에 영향을 준 일본의 성향은 나라를 빼앗긴 시대적 암울함과 우리 것을 버리고 일본식이 최고라 여겼던 친일 예술인의 영향으로, 오늘까지 세습되어 지고 있다”고 설명을 시작했다.이어서 “친일 성향의 작가들이 일본풍의 작품을 표절하였던 것은 우리 미술을 업신여기고, 무분별하게 서양미술을 탐닉했기 때문”이라며 “친일 작가와 교수들이 사용하는 일본의 스기나무 캔버스프레임은 과시용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에 “스기나무를 유일하게 고집하고 있는 나라는 대한민국이다. 친일 작가의 활동을 부러워하는 향수
HIGH-END 산업안전브랜드 ‘아이더세이프티’(이하 EIDER SAFETY)가 워커들을 위한 신제품 ‘에이프런’을 출시한다. 아이더세이프티는 오는 3월 2일 다양한 업종의 워커들을 위한 에이프런을 출시하기 위한 막바지 작업이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에이프런은 총 9가지로 출시될 예정이며, 면소재의 에이프런, 나일론 소재의 에이프런과 면, 나일론, 폴리에스테르 혼용의 에이프런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 가지 특정 분야에서 사용하기보다 다양한 곳에서 범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기어 형태로 출시되는 에이프런은 가드닝, 바버, 목공예, F&B등 여러가지 산업군의 워커들에게 불편함 없이 사용될 수 있도록 포켓, 홀더 등 여
(주)필벅글로벌은 토끼 해에 론칭을 목표로 오랜 기간 준비해온 토끼 캐릭터 ‘라토라’의 IP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순정 토끼 ‘라토라’는 방황하는 친구들의 따뜻한 마음 안식처가 되어주고 어느새 서로에게 소중한 존재가 되어가는 여정을 그린 방중화 작가의 세계관이 투영된 이야기의 주인공이다. 마음의 상처를 가진 아기 돼지 ‘그리피’,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생각을 읽어주는 신비한 노랑 새 ‘야리’가 서로가 가진 선한 마음의 힘으로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 우리들의 소망을 이야기해주고 있다. 순정 토끼 ‘라토라’의 IP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주)필벅글로벌의 고승현 이사는 "캐릭터 IP에 대한 지적
UFC 스포츠 정신을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UFC SPORT(UFC 스포츠)는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23SS 화보 공개와 함께 TVC를 진행한다고 밝혔다.UFC SPORT 관계자는 자신만의 뚜렷한 음악 색깔로 폭 넓은 팬 층을 확보할 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자랑하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역량을 발휘해온 지코의 이미지가 UFC SPORT 브랜드 정체성과 적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공개될 화보와 TVC 영상에서 지코는 강렬하면서도 스포티한 분위기를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TVC 영상은 아직 시작인 언컷 젬스들을 통해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들어 인간의 한계를 넘어
유비벨록스(대표이사 이흥복)가 마이데이터 기반 간편 가계부 ‘U플래너’만의 차별화 포인트인 공동관리 기능의 편의성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3월 한 달간 ‘U플래너 공동관리 자산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유비벨록스 ‘U플래너’에서 3월 한 달간 진행하는 ‘공동관리 자산공유 이벤트’는 U플래너에 가입하고 QR코드 및 문자 메시지 초대를 통해 부부, 연인 등 2명이 공동관리 기능을 연결한 뒤 금융자산을 1개 이상만 공유하면 선착순 3,000명(1,500 커플)에게 편의점 쿠폰 5,000원 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마트24, CU, GS25 등 다양한 편의점 브랜드가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편의점의 모바일 교환권으로 신청 가능하다. 교
2월 16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건설·건축·인테리어 박람회 ‘2023 코리아빌드위크’가 성황리에 폐막했다. 700개사, 2,500부스가 참가해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된 이번 전시는 건설·건축·인테리어 산업의 다양한 제품과 신기술을 소개하며 트렌드를 선보이고 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거래 촉진 및 교류의 장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았다.국내·외 건축 기자재 및 기술을 중심으로 설계, 시공, 디자인, 유지관리까지 건설·건축의 전 과정을 아우르며 전시품목으로는 △구조/외장재, 창호, 건축공구 등 '건설·건축 기자재' △건설 기술/시스템과 건설 장비, 건축안전 등 '건설기술·장비' △냉난방/환기 설비, 홈네트워크(IoT) 시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최근 2년 이내 결혼한 신혼부부 1,000명(남 500명, 여 5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혼비용 보고서’를 발표했다. 신혼부부 총 결혼비용은 3억 3,050만원이었다. 각 항목은 ▲주택 2억 7,977만원 ▲혼수 1,573만원 ▲예식홀 1,057만원 ▲예단 797만원 ▲예물 739만원 ▲신혼여행 485만원 ▲웨딩패키지(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333만원 ▲이바지 89만원으로 구성됐다.주택비용은 전국 평균 약 2억 7,977만원으로 전년 2억 4,019원보다 약 4,000만원 증가했다. 지역별로 보면 서울이 3억 5,237만원으로 가장 높았고, 수도권 2억 8,636만원, 호남 2억 3,413만원, 강원 2억 3,121만원, 영남 2억 2,975만원, 충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가 오는 3월 3일부터 3월 5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남) 3층 전관에서 개최된다.SIAS 서울국제오디오쇼는 ‘(주)래안인더스트리(하이파이클럽)’가 주최하고 래안커뮤니케이션즈가 주관하는 행사로, 유수의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의 최신 트렌드와 신제품 등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전시회다. 수입 하이엔드 오디오, 국내 하이엔드 오디오,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음반 등 다양한 제품군을 한 곳에서 관람할 수 있다.하이엔드 오디오 분야의 권위 있는 국내 리뷰 매체 중 하나인 ‘하이파이클럽’은 2011년부터 오디오 문화의 부흥과 시장의 발전을 목표로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를 매년 개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가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피넛버터의 인기 콘텐츠 ‘전부노래잘함’에 출연했다. 이번 영상에서 ‘전부노래잘함’의 MC를 맡고 있는 개그맨 문세윤은 ‘4만6천 성혼 달성 기념식’을 진행하고 있는 듀오 본사에 기습으로 등장했다. 그는 갑작스러운 등장에 깜짝 놀란 듀오 임직원과 함께 4만6천 성혼 달성을 함께 축하하며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했다.MC 문세윤과의 인터뷰에서 듀오 직원들은 “듀오는 ‘업계 최다 성혼수·회원수·전문직 회원’을 보유한 결혼정보업체”라며 “요즘 결혼 트렌드는 듀오이기 때문에 결혼하고 싶다면 무조건 듀오로 오라”고 전했다. 이에 문세윤은 “듀오 직원들은 모든 이야
국가와 국민을 위해 일하는 공무원은 국가공무원법 등 법령을 위반할 경우나 직무상 의무를 위반하거나 직무를 게을리한 경우, 또는 직무 연관성을 불문하고 체면이나 위신을 손상시킨 경우에 징계를 받을 수 있다. 국가나 지방자치단체의 업무를 처리하는 공무원은 국민에 대한 봉사자로서 여러가지 의무를 지고 있는 일종의 공인인데, 개인이 사적 또는 공적인 행위로 공무원 조직 전체의 위신이 손상되는 행위를 했다면 그 비위 행위의 종류와 수위 등을 고려해 징계 처분을 받게 된다.공무원이나 교원이 잘못을 저지르게 되면 내부적으로 감찰, 감사 조사를 받아 징계위원회에 회부되어 그에 따라 징계처분이 내려지는데, 이때 징계 처분이 부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데이트 통장’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했다.결혼정보업체 두오 조사 결과, 가장 적절한 데이트 통장 월별 입금 비용(1인 기준)에 대해 ‘10만 원 이상 15만 원 미만’(남 23.2%, 여 22.0%), ‘15만 원 이상 20만 원 미만’(남 14.0%, 여 15.6%), ‘20만 원 이상 25만 원 미만’(남 12.0%, 여 14.0%) 등을 꼽았다. 2030 미혼남녀는 데이트 시 한 달 최소 20만 원 이상의 데이트 비용을 필요로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혼남녀의 3명 중 1명(남 32.0%, 여 38.0%)이 데이트 비용에 부담을 느낀 적이 있었다고 답하며 가장 높은 응답율을 보였다. 다음으로는 ‘없다’(남 30.8%, 여 28.4%), ‘
글로벌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와 메종 마르지엘라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이 28일 출시되었다고 전했다.두 브랜드의 협업 컬렉션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John Galliano와 Gentle Monster가 함께 고안한 젠더리스 라인은 artisanal atelier에서 파생된 이야기를 토대로 다양한 색상의 11개 디자인을 선보인다. 젠틀몬스터의 디자인 DNA가 담긴 프레임에 실제 실로 구현한 메종 마르지엘라의 4개의 화이트 스티치를 더하여 두 브랜드의 타협하지 않는 창의성과 자기표현의 가치를 표현한다.이번 컬렉션은 선글라스와 안경을 포함하며, 아세테이트 프레임의 글로시한 텍스처와 블랙, 화이트, 그레이, 크림, 투명, 톨토이즈쉘 등의 색감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