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더마코스메틱 기업, 바노바기 코스메틱(BANOBAGI Cosmetic)과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가 2월부터 5월까지 수원시 저소득층 초등학생 170명에 학습지원 키트 지원사업을 실시한다. 바노바기와 굿네이버스는 일여 년 시간 동안 저소득층 아이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는 데 초점을 맞춰 해당 지원사업을 준비해왔으며, 바노바기는 이번 지원에 필요한 사업비 1,100만 원을 쾌척했다.수혜 아동들은 1인당 총 6만 원 상당에 키트를 제공받는다. 키트는 문구류, 보조 가방, 보냉 텀블러, 양치 세트 등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학교생활에 보탬이 될 수 있는 품목으로 꾸며졌다. 바노바기는 ‘바른 더마’라는 기업
미국 그랜드 뷰 리서치(Grand View Research) 리서치에 따르면 2021년부터 2028년까지 전세계 곤충단백질 시장 규모가 연평균 27.4%로 높은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전망했다. 곤충단백질은 10대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포함한 완벽한 단백질로 이산화탄소 배출량도 가축 사육의 5% 미만으로 환경적인 측면에서도 필수적인 미래 먹거리로 주목받고 있는 상황으로 국내외에서도 높은 시장성을 가진 분야로 각광받고 있다. 국내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핀란드 정부로부터 ‘Design from Finland Award’를 수상한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및 헬스케어 기업 베르그앤릿지(대표이사 박웅)가 핀란드 바이오테크 기업인 카파 바이오테크(KÄÄPÄ Biotech,
국내 IP 카메라 전문 기업 ㈜글로벌아이넷(대표 김상진)의 로보뷰가 별도의 인터넷 없이 데이터 유심칩으로 이용이 가능한 4G LTE 와이파이 데이터 공유기 ‘로보뷰 LTE 공유기’와 외부에서 카메라에 전원을 공급하기 위한 장치 ‘충전식 로보뷰 8W 태양광패널’을 함께 출시했다고 밝혔다. 휴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보조배터리로도 구동이 가능한 이번 제품은 구급차, 선박, 공사현장, 터널, 산불 현장, 열차, 문화재관리 등 다양한 공간에서 모니터링을 통해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CCTV 선로 등 공사를 하지 못하는 곳에 해당 장비 설치 시 큰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어 재난과 인명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는 획기적
위앤어스컴퍼니(대표 이주명, 최해민)는 ‘프랭크 뮬러(Franck Muller)’ 국내 런칭을 기념해 2월 25일부터 갤러리아 명품관 G.STREET 494 HOMME에서 정식 팝업 부티크를 운영한다. 본 팝업 부티크는 국내 유일의 프랭크 뮬러 매장으로, 국내에서 ‘2023 콜렉션’을 가장 먼저 선보이는 동시에 기가 뚜르비옹(Giga Tourbillon), 마스터 뱅커(Master Banker), 크레이지 아워(Crazy Hours)를 비롯한 총 68종의 타임피스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본 팝업 부티크는 2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25일 3시에서 5시까지 진행되는 오픈 행사에는 다양한 셀럽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의 뷰티 브랜드 ‘마지두마뗑’이 현대백화점 더 현대 서울에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23일부터 3월 1일까지, 7일 간 더 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진행되는 마지두마뗑의 팝업 스토어는 첫 론칭 이후 온라인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었던 마지두마뗑만의 감도 높은 뷰티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첫 오프라인 공간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지난 1월, 첫 출시되었던 ‘오브 슬림 페이스 마스크’를 필두로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할 수 있는 스킨케어 라인 ‘AUBE(오브)’를 완전체로 첫 공개한다.새벽을 뜻하는 ‘AUBE’는 하루의 가장 이른 시작에 마지두마뗑이 함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신제품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5’를 3월 15일 출시한다. 압도적으로 부드러운 주행감과 승차감, 쉬운 방향 전환으로 잘 알려진 ‘부가부 폭스’의 최신 제품인 ‘부가부 폭스5’는 주행, 폴딩, 핸들바 높이 조절, 시트 각도까지 모두 편리하게 한 손만으로 조절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아이 성장에 맞게 시트 길이를 추가 10cm까지 확장할 수 있게 디자인이 변경됐다. 또한 앞∙뒤 바퀴의 간격을 최적으로 설계하여 더욱 민첩한 방향 전환과 가벼운 핸들링을 가능하게 했다. 어떤 지형이든 구애받지 않고 즐거운 외출을 가능하게 하는 부가부의 독보적인 서스펜션 테크놀
대현(대표 신현균)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주크(ZOOC)’가 뮤즈 트와이스 쯔위와 함께 23 SPRING 캠페인 ‘The Air Composition’를 공개했다.이번 화보에서 주크는 디테일이 살아있는 트위드재킷과 벌룬 실루엣의 스트라이프 착장을 선보여 모던 페미니티의 감각을 제안했고, 센슈얼한 테일러드 재킷 스타일링으로 주크의 내추럴 시크를 표현했다.이외에도 가디건, 셔츠, 블루종 자켓, 플리츠 스커트 등 활용도 높은 아이템도 다양하게 선보였다.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강화하고 있는 주크는 뮤즈 쯔위와 함께 시즌에 맞는 에센셜 아이템을 선보여 주크만의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Amazon Global Selling)는 22일 연례 셀러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아마존 입점 여부에 관계없이, 한국 셀러들이 해외 판매를 위한 유용한 정보를 획득하고 각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아마존 셀러 파크(Amazon Sellers Park)’ 파일럿 프로그램을 첫 공개했다. 이와 함 국내 셀러의 글로벌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2023년 4대 전략적 우선순위를 발표했다. 3년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되어 온라인으로 동시 생방송된 올해 컨퍼런스는 셀러 및 정부 관계자 등 총 2,500명 이상의 참석자를 모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현재 아마존을 통해 해외 시장에 판매하고 있는 국내 셀러는 1만 명 이상으로, 2022년 두
음주 문화가 발달한 우리나라에서 음주운전의 유혹은 사회 곳곳에 도사리고 있다. 음주운전을 중대한 범죄로 인식하게 된 오늘 날, 소주 한 잔만 걸쳐도 처벌될 수 있을 만큼 음주운전 단속 기준이 엄격해지며 처벌의 가능성이 매우 높아진 상황이지만 여전히 유혹에 넘어가 술을 마신 후 운전대를 잡는 이들이 적지 않아 문제다. 특히 군인이라면 일반인보다 음주운전에 대해 더욱 높은 경각심을 가져야 하는데, 군인음주운전에 휘말릴 경우 형사처벌은 물론 징계처분까지 따르기 때문이다. 현행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은 운전자의 혈중알코올농도가 0.03% 이상일때부터 인정된다. 사고 없는 단순 음주운전이라 하더라도 운전자의 혈중알코올농도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는 다채로운 컬러감과 사이즈,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메트로시티 호보백을 선보인다. 메트로시티가 23SS 시즌을 겨냥해 론칭한 ‘링크 호보(LINK HOBO)’는 호보백 특유의 장점을 그대로 살리면서 세련된 디자인을 더해 기능성과 심미성의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 때문에 데일리는 물론 격식 있는 자리에도 완벽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어 3가지 사이즈와 컬러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고객의 필요와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링크 호보는 가죽임에도 가벼운 무게감과 몸에 밀착되는 쉐입으로 자연스럽게 슬라우치되어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하기 좋다. 메
P2E 게임 플랫폼 제미나(Gemina)가 디지털 자산 지갑 '제미나 플레이 월렛(Gemina Play wallet)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제미나 월렛은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블록체인 기반의 가상자산 지갑으로 제미나 토큰(GMN)의 보관 및 전송, 실시간 시세 제공으로 편리한 자산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제미나(Gemina)는 메타버스 기반의 P2E 게임 플랫폼으로 동시에 4명의 캐릭터를 컨트롤할 수 있으며, 챌린지 모드를 통해 전 세계 유저들과 경쟁할 수 있다. 보상으로 제미나 토큰(GMN)을 획득할 수 있으며, 플랫폼 내에서 화폐처럼 사용이 가능하다.제미나 NFT 마켓 플레이스에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모드 및 장비, 코스튬, 아이템들을 구매하
한국재무설계(대표 최병문)가 2월 22일, MDRT달성자들의 축하 격려와 더불어 한국재무설계 전문가들의 활동력 강화를 위한 자리로 ‘2023 한국재무설계 MDRT Focus Session’을 개최했다.이번 포커스세션은 다양하고 성공적인 현장 경험의 공유를 통해 변화하는 시장 흐름에 앞장서고, 새로운 영감과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션 발표에 참여한 내부 강사로 한국재무설계 정재영 MDRT의 ‘놓치면 안되는 고객, 관심계약 관리법’, 홍영일 종신MDRT ‘효율적인 프로스펙팅’, 박태용 TOT의 ‘철저한 세일즈 원준칙을 통한 TOT달성’, 송해석 MDRT ‘재무설계 6단계 프로세스를 통한 비즈니스 모델 구축’ 이란 내용으로 치열한 업계에서
일 년 만에 다시 돌아온 대한민국 대표 육아 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 금일 송도컨벤시아에서 개막했다. 이번 인천 베이비페어는 최대 규모, 최다 브랜드를 자랑하며 국내외 15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한다. 만날 수 있는 인기 브랜드로는 △디트로네 △브라이텍스 △에그2 △블루래빗 △잉글리시에그 △젖병소독기 유팡 △브라운 체온계 △바이오더마 △헤겐 △마더케이 등으로 이외에도 다양한 참가 브랜드 리스트는 코베APP(코베앱)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많은 관심과 응원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얼리버드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엄마 1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랜덤 경품을 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