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전문기업 ㈜썬앳푸드가 금일 창작 샤브샤브&스키야키 브랜드 ‘모던샤브하우스’ GFC점 매장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모던샤브하우스’는 2020년 1호점인 광화문D타워점을 시작으로 광화문, 잠실, 반포, 여의도 등 주요 지역으로 직영 매장을 확장하며 꾸준히 사랑 받고있는 브랜드다.이번에 오픈한 5호점 ‘GFC점(강남 파이낸스 센터)’은 강남 비즈니스 중심지인 테헤란로에 위치한 만큼,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에서 품격 있는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아울러 모임과 비즈니스를 위해 5개의 단독 룸을 마련했다. 메뉴는 소고기와 돼지고기, 채소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버섯 육수 △밀키 크림 육수 △유자 청양 육수 △된
스마트 홈 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전동 커튼과 스마트 조명 시스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준쉐이드가 전동 커튼모터 ‘JAR-4000 LED’를 출시하며 주목 받는다.‘JAR-4000 LED’는 자동화된 커튼과 조명 시스템을 동시에 제어해, 세련된 실내 분위기를 창출하고 일상 속 편리함을 극대화하는 제품이다.‘JAR-4000 LED’는 ELTEC 리모컨을 통해 여러 조명 모드와 색상 조절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손쉽게 실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화이트 계열의 전구색은 1단계, 2단계, 3단계로 조정 가능하며, 라임, 핑크, 블루, 레드, 그린 등의 단색 모드로 변경할 수 있다. 또한, 색상이 순차적으로 변화하는 레인보우 모드도 지원
린나이가 2025년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위에 선정되며, 지속적인 브랜드 파워와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이로써 린나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의 K-BPI에서 가스레인지 분야에서 26년 연속 1위를 기록하는 영예를 안았다.‘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서울 및 6대 광역시에서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의 남녀를 대상으로 1:1 개별 면접조사를 실시해 신뢰성과 대표성을 확보한 권위 있는 조사다. 2025년 K-BPI는 총 234개 산업 분야, 약 12,800명의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분석했다. 조사 결과, 린나이는 가스레인지 부문에서 최초인지, 비보조인지, 보조인지에 대한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작년에
최근 따뜻한 날씨에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걷기, 달리기, 축구, 족구 등 겨울철에는 어려웠던 다양한 활동들이 가능해졌으며, 많은 이들이 신선한 공기를 만끽하고 있다. 그러나 야외 활동을 할 때 올바르지 않은 자세나 장비 사용은 부상이나 질병을 초래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발에 가해지는 충격을 잘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아치 교정 특화 브랜드 ‘바디파인’의 ‘아치파인’은 평생을 달리기와 함께 살면서 보행 자세의 중요성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가 브랜드 모델은 물론, 리뉴얼 제품 개발에도 참여했다.이 제품은 여러 부분에서 발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
중국 상하이 제조기업과의 직접적인 비즈니스 교류가 가능한 대규모 무역 전시회 ‘상하이페어 2025’가 오는 5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 6홀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상하이페어는 중국 정부와 상하이시가 공동 주최하는 글로벌 무역 전시회로, 2012년 첫 개최 이후 전 세계 10여 개국에서 18회 이상 개최된 해외 순회형 국제 행사다. 이번 행사는 상하이페어가 한국에서 처음 열리는 자리로, 상하이 지역의 유망 제조기업 약 150개사가 직접 참여해 자사 기술과 제품을 소개하고 국내 바이어들과의 교류 및 거래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시 품목은 ▲소비재 생활용품 및 패션잡화, ▲신화학소재
프리미엄 족발 프랜차이즈 브랜드 ‘족발야시장’이 오는 4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5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는 예비 창업자와 프랜차이즈 본사가 직접 만나 창업 정보를 나누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로, 족발야시장은 자사 브랜드의 경쟁력과 성장 비전을 소개하며 창업을 고민하는 이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올에프앤비는 2016년 론칭 이후 불과 몇 년 만에 전국 가맹점 350호점을 돌파하며 족발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눈에 띄는 성장을 이뤘다. 특히 MZ세대 취향을 반영한 메뉴 다양화 전략, 철저한 품질 관리 시스템, 온라인 기반 마케팅 강화 등 차별화된 운영 방침으로
건강한 라운드를 위한 필수템이 탄생했다. 회사 마녀에너지가 선보이는 신제품, ‘프로골프 마녀 에너지드링크’가 정식 출시됐다. ‘프로골프 마녀 에너지드링크’는 제로 칼로리, 무설탕, 무카페인에 더해, 인공감미료, 보존료, 탄산, 합성착색료, 글루텐까지 배제한 8제로(Zero) 콘셉트를 적용했다. 여기에 상큼한 레몬과 오렌지 농축액, 사양벌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녹각영지버섯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다. 무려 13종의 필수 비타민과 8종의 필수 아미노산까지 함유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 에너지드링크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특히 골프 라운딩 시 필요한 수분과 비타민, 아미노산 보충에 최적화된 레시피로 설계돼, 장시간
글로벌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에코빗(Echobit)이 현물 거래와 선물 거래, 카피트레이딩 등 3대 핵심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안정적인 자산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최근 주요 글로벌 암호화폐 가격이 하락세를 보이며, 많은 투자자들이 우려를 나타내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암호화폐 시장의 특성을 고려할 때 높은 변동성을 지니고 있는 관계로,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현상이다. 이에 따라 투자자들은 항상 변동성을 인지하고, 이성을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다만 시장 트렌드를 명확히 파악한 후 그에 따른 체계적인 전략을 수립하고, 리스크를 최대한 줄이기 위해서는 어떤 거래소를
월드비전 경기남부사업본부(최성호 본부장)는 25일 김수지 프로골퍼로부터 자립준비청년지원을 위한 5천만원의 후원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 후원금은 가정위탁, 청소년 쉼터 등 보호체계에서 만 18세가 되어 퇴소한 자립준비청년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자립준비청년의 생계비, 주거비, 건강지원비 등으로 사용된다. 본 사업은 경기 사랑의 열매를 통해 김수지 프로골퍼의 후원금을 배분 받아 월드비전에서 사업을 수행한다. 이날 전달식에는 경기 사랑의 열매 김효진 사무처장, 경기남부자립청소년자립지원관 김형근 관장, 경기 W 아너클럽 유복순 회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자립준비청년들은 만 18세가 되면 보호 체계에서
첨단소재 전문기업 ㈜에버켐텍은 차세대 신소재로 각광받는 그래핀을 활용한 이차전지용 도전재 개발에 성공했다고 25일 밝혔다.에버켐텍이 이번에 선보인 새로운 도전재는 실리콘 함량이 높은 리튬이온배터리 음극재 성능을 개선하는 동시에 원가 절감을 위해 기존 단일 소재인 단일벽탄소나노튜브(SWCNT) 대신 비산화 그래핀과 SWCNT를 혼합 적용하는 기술이 사용됐다. 이를 통해 기존 SWCNT 대비 소재 사용량을 절반으로 줄이고 동일한 물성을 유지하면서도 원가를 20% 절감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철분 불순물 함량이 낮아 배터리의 장기적인 성능 유지에도 기여할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다.이번 개발 성과는 2022년부터 에버켐텍과 한국전
리스키(RISKY)는 2025년 홍콩에서 열린 글로벌 페스티벌 ComplexCon에 참가하며 해외 시장 확장의 첫걸음을 내딛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글로벌 스타 뉴진스(NJZ)의 첫 쇼케이스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고, 리스키 또한 독창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신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뷰티 및 패션 업계의 관심을 끌었다.리스키는 기존 인기 제품들과 함께 신제품 ‘비 볼드 립 블러쉬드(매트 틴트)’를 최초로 공개하며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부스는 행사 기간 내내 활기를 띠었고, 제품은 완판을 기록하며 온라인 글로벌 매출 또한 눈에 띄게 증가했다.이번 참가를 계기로 리스키는 유럽과 미국을 포함한 주요 시장을 겨냥한 글로벌 확
창업 불안정성이 커지면서 투자 비용 부담 없이, 안정성을 유지할 수 있는 아이템의 선택이 필요하다.통통 군 미니도넛은 1,350만 원의 비교적 소자본으로 무점포 창업을 제안한다. 사업 개시와 동시에 판매처 10곳, 전용 도넛기기 10대를 지원한다.통통 군 미니도넛은 우리 쌀을 주 재료로, 아몬드와 현미를 추가해 만든 ‘건강 디저트’다. 디저트 수요가 높고 건강을 생각하는 경우가 늘어나면서, 제품이 가진 가치와 희소성이 더욱 높다.특히 판매처가 주로 카페를 비롯한 매점, PC방 배달업소 등이다. 디저트 수요가 높아지면서 잠재 고객층이 풍부하고, 커피와 기타 식, 음료를 곁들여 먹기 좋은 제품 구성 덕분에 꾸준하고 안정적인 수익
대한민국은 명실상부한 ‘커피 공화국’이다. 글로벌 데이터 분석 기업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한국의 1인당 연간 커피 소비량은 416컵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 평균(57컵)의 약 6배에 달했다. 한국인 한 명이 하루에 1~2잔씩 커피를 즐기는 셈이다. 많은 사람들이 업무, 휴식, 여가 등 다양한 목적으로 카페를 찾고, 일상 속 많은 시간을 커피를 즐기며 보낸다. 그 중에서도 직장인들에게 카페는 단순한 휴식 공간을 넘어 ‘업무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최근 직장인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3월 7일~3월 20일, 2주간) 결과, 직장인들은 단순한 커피 한 잔이 아니라 ‘매장 환경’까지 고려해 카페를 선택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설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