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인덕션 기업 PSY Inter가 ㈜메쎄이상이 주최하는 건축박람회 ‘2022 부산코리아빌드’에 참가한다. ‘2022 부산코리아빌드’는 9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된다. PSY International은 이번 부산코리아빌드에서 프리미엄 인덕션인 Faber사의 Galileo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후드의 원조회사인 이탈리아 Faber사는 1955년 창업 이후 세계최초로 주방용 후드제품을 유럽시장의 출시했다. 오늘날까지도 유럽에서 50%정도의 시장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하방식 후드(Downdraft hood)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Galileo모델은 일반 인덕션 전기레인지보다 30%이상 크며, 직관적이고 고급스런 인터페이
대한민국 대표 9월, 10월 가을축제인 강원 양양송이축제 ‘송이, 즐기러 올(all)래?’가 3년 만에 재개되어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개최된다.양양의 자랑 송이버섯과 함께 국내산 농특산물의 품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이번 축제는 양양 송이 및 강원도 한우 시식 프로그램과 송이보물찾기, 송이볼링, 송이버섯 달고나 만들기 등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송이시네마, 지역예술인 버스킹 공연, 송이골든벨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축제의 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메인행사존, 마켓존, 푸드존, 캠핑존, 체험존 등 이용자 중심으로 권역을 설정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양양 송이 및 지역특산물을 한
전북도는 산림청이 주관하는 2023년 임산물 가공산업 활성화 사업 공모에 최종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임산물 가공산업활성화사업 공모는 임산물의 2차 가공 및 제품화로 소비 확대와 임산물의 고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전문 가공업체로 육성을 꾀하는 정책이다.전북지역은 천마를 이용해 천마스틱(고농축액) 등 가공식품을 제조하는 천마니(무주덕유산반딧골영농조합법인)가 최종 선정됐다. 이에 내년부터 2024년까지 총사업비 17억 원 규모로 천마 고농축액 제품 생산을 위한 자동화 시설을 구축한다.천마는 도내 무주군이 주생산단지로서 2019년 기준 전국생산량(42만6822kg)의 67%를 차지하고 있다. 천마를 활용한 가공식품 생산·판매는 천마
㈜내자인(대표 오상돈)이 컨템포러리 캐주얼브랜드 ‘더블랙(BlaeC)’을 9월 론칭한다.‘더블랙(BlaeC)’은 사회적 다양성의 포용과 지속가능 한 미래를 위한 친환경 실천을 미션으로 탄생한 패션 브랜드로 일상에서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스타일리시하게 보일 수 있도록 해주는 데일리웨어 스타일을 선보인다.루즈한 핏과 레귤러 핏을 아우르는 맨투맨 및 후디, 조거 팬츠 등 베이직 아이템과 트랜디함이 가미된 가죽 자켓 및 스타디움 점퍼 등 MZ세대들의 니즈를 반영한 어패럴 제품들과, 함께 매치할 수 있는 볼캡,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가방 등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도 출시한다. 특히 자켓 및 가방 아이템의 경우 친환경 제조공법으로 제작
한국생명의전화가 오는 9월 10일 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맞이해 틱톡, 보건복지부와 맺은 청소년 자살예방 교육사업의 일환으로 #안녕소중한사람 챌린지를 전개 중이다.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안녕소중한사람’ 챌린지는 청소년의 생명존중 문화 확산을 위해 틱톡에서 진행하는 챌린지로, 자신과 친구들의 삶의 가치에 대한 소중함을 느끼고 생명 존중 문화를 확산하고자 기획되었다.챌린지에 참여하는 방법은 틱톡 내 ‘안녕소중한사람’ 효과를 활용하여 네컷 이미지를 촬영한 뒤, 필수 해시태그인 #안녕소중한사람 #라라스쿨 #자살예방캠페인을 입력해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챌린지 이벤트 기간은 오는 9월 10일까지다. 본 챌린지는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구 통일교)이 MBC PD수첩 ‘아베, 총격범 그리고 통일교’에 대한 4차 후속 성명문을 발표, 편향보도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구 통일교)은 4차 후속 성명문을 통해 “해당 방송 중 일본에서 만든 영상들은 진위 여부가 검증되지 않았으며, 가정연합을 반대하는 사람들의 일방적 주장에 불과하다”고 주장했다. 이어 “특히 일본에서 편향보도를 주도하는 ‘전국 영감상법 대책 변호사 연락회’는 신도 납치감금을 주도해왔다며 지난 50여 년간 피해자는 4,300여 명 이상이고 약 70%의 신도가 탈퇴하게 됐다”고 전했다.또한 진위 여부가 검증되지 않은 내용을 진실인 것처럼 보도했으며 신도들의 헌금
KGC인삼공사의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 ‘사푼사푼(SAPOON SAPOON)’에서 ‘블루활파이어’를 선보인다. ‘블루활파이어’는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논알콜 칵테일로 건강한 재료를 사용하고 상큼한 레몬을 더해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블루활파이어’는 정관장 홍삼에 전통 생약재와 비타민을 활용한 여름 칵테일로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충족하는 논알콜-헬시 칵테일이다.카페 이름인 ‘사푼사푼(SAPOON SAPOON)’은 홍삼의 핵심성분인 ‘SAPONIN'(사포닌)과 음식의 맛과 영양을 담아 전달하는 ‘SPOON'(스푼)의 합성어로, 순 우리말로는 ‘가볍게 발을 내디디는 모양’ 또는 ‘몸과 마음이 가볍고 시원한 상태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그룹(전 회장 윤홍근)이 KT(구현모 대표)와 AI(인공지능)‧DX(디지털전환)를 기반으로 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으로 BBQ는 KT의 인프라를 활용해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창구를 개발하고 KT는 AI/DX서비스를 실생활에 적용, 확대할 계획이다.서울 광화문 KT 본사에서 열린 체결식에는 양사 CEO 및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윤홍근 BBQ 회장과 구현모 KT 대표가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로 합의했다.상호협력 내용으로는 ▶AI/DX 기반 업무 ▶양사 서비스 이용자를 위한 멤버십 제휴 ▶기업가치 증대를 위한 미래지향적 관계 구축 등이다.BBQ는 KT와 인공지능 플랫폼 서비스를 협의하고,
전통적인 결제 서비스의 구조적인 한계와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의 한계를 극복하는 페이먼트 프로젝트 허그 코인(Hug Coin)이 7일 기존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클레이튼 네트워크로의 변경을 통해 사업을 가속화한다고 밝혔다.허그 코인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페이먼트 프로토콜 2.0을 통해 온/오프라인 네트워크와 온체인 네트워크를 연결하여 실물경제와 거시경제의 결제를 모두 지원하는 프로젝트다.허그 코인은 기존에 이더리움 네트워크를 사용해 왔으나 페이먼트 프로젝트의 특성상 트랜잭션의 발생이 잦아 이더리움 네트워크는 수수료 부담이 컸다.허그 코인은 이를 해결하기 위해 카카오의 자회사 그라운드X가 개발한 클레이튼 네트
랜닥거래소 (LANDAQ)가 홍콩 암호화폐 거래소 CHAOEX와 손잡고 자바(Java) 기반의 엔진으로 구현되는 고성능 분산형 메모리 매칭엔진을 개발 및 장착했다고 밝혔다.랜닥거래소의 거래엔진은 중국 중심은행(中心銀行), 중심증권(中心證券)에서 금융, 증권거래 시스템을 개발한 후 CHAOEX에 합류해 2년여간 거래소를 운영한 베테랑 개발진이 랜닥거래소와 공동으로 개발 및 제작한 안정적인 거래시스템이다.자바를 사용해 완성도를 한층 더 높인 것은 물론 초당 최대 100만건의 주문을 처리할 수 있어 뛰어난 성능을 갖춘 트레이딩 플랫폼으로 평가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분산형 메모리 매칭 엔진을 사용해 거래 속도를 높였고, 수평 확장 마이크로
편강한의원 서효석 대표원장이 편강탕으로 받은 사랑을 경희대학교에 ‘경희한의노벨프로젝트’ 기금으로 1억원을 기부했다.경희대 서울캠퍼스 본관에서 진행된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경희대 한균태 총장을 비롯하여 편강한의원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날 경희대(한균태 총장)은 “편강한의원은 ‘한의학의 세계화’라는 경희대 한의과대학의 목표 실천의 좋은 예로, 세계 30개국에 편강탕의 환 버전인 편강환을 수출하며 한의학의 우수성을 알리는 등 모교가 배울 만한 활동을 하고 있다.”며 향후 한의학의 세계화에 지속적인 활동을 해주기를 바란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이에 서효석 원장은 경희한의노벨프로젝트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편강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레시피 공모전 ‘Great Steak Challenge'의 본선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소고기 스테이크, 이와 어울리는 가니쉬 메뉴로 구성된 레시피를 주제로 하는 것으로 고객과 프리미엄 스테이크 문화를 만들어 나간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아웃백은 오는 12일까지 총 8일간 아웃백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레시피 공모전 본선 진출 3개 팀을 대상으로 소비자 투표를 진행, 본격적인 본선 심사를 펼친다고 6일 밝혔다.앞서 지난 8월 24일까지 한 달간 아웃백 홈페이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레시피 접수가 이뤄졌다. 이어 본사 평가단이 상품성, 완성도, 창의성, 비주얼 등을 고려
미용전문플랫폼 뷰캣이 9월7일 미용재료 로드샵을 오픈했다. 이번 미용재료 로드샵은 창문에 뷰캣 미용을 광고를 할 수 있다는 것과 뷰캣 으로 결제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추후 통합쇼핑몰도 오픈이 되면 미용재료와 미용실매매는 물론 자동차 금 땅 명품 등등 많은걸 뷰캣으로 결재할 예정이다고 발표했다.뷰캣은 블록체인 기반 뷰티 플랫폼으로 사용자 참여 중심으로 미용 뷰티 정보를 통하여, 관심도 및 구매 이력 등 참여자들은 정보(연령, 선호도, 사용 화장품, 피부 상태, 미용 등)을 공유할 수 있다.시중에 판매되는 일반적인 제품 판매와 달리 암호화폐 구매 프로 모션 프로그램을 일괄 적용함으로써 멤버쉽 프로그램 등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