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코세어게이밍(CRSR), 2024년 4분기 및 연간 실적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2-13 06:39

코세어게이밍(CRSR, Corsair Gaming, Inc. )은 2024년 4분기 및 연간 실적을 발표했다.

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12일, 코세어게이밍이 2024년 12월 31일로 종료된 회계연도 및 4분기 재무 실적을 발표했다.

2024년 4분기 순수익은 413.6백만 달러로, 2023년 4분기의 417.3백만 달러와 비교해 0.9% 감소했다.

그러나 게이머 및 크리에이터 주변기기 부문에서의 강력한 성장이 있었으며, 컴포넌트 판매는 엔비디아의 새로운 GPU 카드 발표를 앞두고 예상보다 부진했다.

게이머 및 크리에이터 주변기기 부문의 순수익은 169.6백만 달러로, 2023년 4분기의 136.8백만 달러에 비해 23.9% 증가했다.

반면, 게임 컴포넌트 및 시스템 부문은 244.1백만 달러로, 2023년 4분기의 280.5백만 달러에서 13.0% 감소했다.

2024년 전체 순수익은 1,316.4백만 달러로, 2023년의 1,459.9백만 달러에 비해 감소했다.

2024년 전체 순손실은 99.2백만 달러로, 2023년의 순이익 3.2백만 달러와 비교해 큰 폭으로 감소했다.

조정된 EBITDA는 33.1백만 달러로, 2023년 4분기의 33.7백만 달러에서 소폭 감소했다.

코세어게이밍의 CEO인 앤디 폴은 "우리는 강력한 마무리를 지었으며, 4분기 수익과 조정된 EBITDA가 기대치를 초과했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2025년에는 새로운 고성능 GPU 카드의 출시로 인해 성장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코세어게이밍은 2025년 전체 매출이 14억에서 16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조정된 운영 수익은 6,700만에서 8,700만 달러, 조정된 EBITDA는 8,000만에서 1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코세어게이밍의 현금 및 제한된 현금은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109.6백만 달러에 달하며, 총 부채는 174백만 달러로 보고되었다.

코세어게이밍은 게이머 및 크리에이터 주변기기 부문에서 20%의 성장을 기록하며, 전체 매출에서의 비중이 증가하고 있다.

또한, 최근 팬아텍 인수로 인해 새로운 제품 라인업이 추가되었으며, 이로 인해 매출 성장이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