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톨브라더스(TOL), 그렉 지글러 CFO로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12 05:19

톨브라더스(TOL, Toll Brothers, Inc. )는 그렉 지글러가 CFO로 임명됐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0일, 톨브라더스(뉴욕증권거래소: TOL)는 그렉 지글러가 2025년 10월 31일 회사의 회계연도 종료 시 마틴 코너를 대신하여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된다고 발표했다.

코너는 퇴직 후 1년 동안 회사의 고문으로 계속 활동할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 그는 CFO 직무의 원활한 인수인계를 지원하고, 지글러 및 나머지 경영진에게 전략적 조언과 지원을 제공할 것이다.

지글러는 임명 후 회장 겸 CEO인 더글라스 C. 이어리 주니어에게 직접 보고하며, 회사의 회계, 재무, 세무, 투자자 관계, 리스크 관리, 내부 감사, 모기지, 타이틀 및 정보 기술 기능을 책임지게 된다.

이어리는 "코너는 톨브라더스에서 17년 동안 뛰어난 리더이자 비즈니스 파트너, 재무 관리자로서의 역할을 해왔다. 그는 이해관계자에게 가치를 창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고문으로서 그의 관점과 전문성을 계속 활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지글러는 재무 부서에서의 광범위한 경험과 운영 팀과의 강력한 파트너십, 월스트리트와의 장기적인 관계 덕분에 우리 비즈니스에 대한 독보적인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재무 성공의 궤적을 이어갈 적임자라고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지글러는 2002년 톨브라더스에 재무 및 투자자 관계 부서의 보조 재무 이사로 입사하여 다양한 책임을 맡아왔다. 2010년에는 수석 부사장으로 승진하였고, 2013년에는 재무 담당자로 임명되었다. 2024년 5월에는 투자자 관계 부서의 책임자로 추가적인 역할을 맡았다. 그는 빌라노바 대학교에서 회계학 학사 및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하였다.

톨브라더스는 1967년에 설립된 포춘 500 기업으로, 고급 주택 건설 분야에서 선두주자로 자리잡고 있다. 회사는 1986년에 상장되었으며, 현재 24개 주에서 60개 이상의 시장에서 활동하고 있다. 톨브라더스는 10년 이상 포춘지의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2024년에는 CEO인 더글라스 C. 이어리 주니어가 배런스지의 25대 CEO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다.톨브라더스는 투자자 관계 섹션을 통해 비즈니스 및 재무 성과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1995년의 사모증권소송개혁법에 따라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역사적 사실과 관련이 없고 미래 사건에 대해 논의한다. 따라서 실제 결과는 이러한 예측 진술과 다를 수 있다. 이러한 예측 진술은 2024년 10월 31일 종료된 회계연도의 연례 보고서 및 이후 SEC에 제출한 보고서의 '위험 요소' 섹션에서 설명된 주요 위험 및 불확실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