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골프

홍현지, 스크린골프 ‘WGTOUR’ 하반기 첫 대회 우승… 통산 11승

골프팀 기자

입력 2025-07-28 10:56

/골프존
/골프존
[비욘드포스트 골프팀] 골프존은 지난 27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열린 '롯데렌터카 WGTOUR' 5차 결선에서 홍현지가 최종 합계 25언더파로 통산 11번째 우승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투비전NX 투어 모드에서 하루 동안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라오라오베이 골프리조트 EAST 코스에서 진행됐다. 72명의 선수가 예선을 치르고 컷오프를 거쳐 52명의 선수가 최종라운드에 나섰다. 하반기를 여는 첫 대회인 만큼 더욱 치열한 우승 경쟁이 관전 포인트였다.

공동 선두로 최종라운드에 나선 홍현지는 2~12번 홀까지 무려 11개 홀 연속 버디를 적어내며 WGTOUR 최다 연속 버디 기록을 경신했다. 마지막 홀까지 14개의 버디를 기록하며 통산 11번째 우승 영광을 안았다.

정상에 오른 홍현지는 상금 1700만원 및 포인트, 우승 트로피를 받았고 WGTOUR 상징인 레드재킷을 입었다.

경기 후 홍현지는 “체력 문제가 있어 컨디션에 무리 없이 하자는 마음이었는데 좋은 결과가 있어 기쁘다”라며 “필드와 스크린 투어를 병행하고 있어 모든 대회 참여는 어렵지만 매 대회에서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메인 스폰서 및 관계자분들과 항상 많은 응원 보내주시는 갤러리분들께도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비욘드포스트 골프팀 /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